도시락 서폿 카페에 올라왔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도시락 서폿 카페에 올라왔다~

1,504 2014.10.07 23:21

짧은주소

본문

ㄴㅇㅂ에 광쁘 검색했다가 봤어~ 뿌듯하당ㅠㅠㅠㅠ 총대파이리 진짜 수고했어~!!!!!!

주소 올려도 괜..괜찮겠지?? 안돼면 빛삭할게(소심소심)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3:22

가입하래 검색 키워드가 뭐야?

파이리2 2014.10.07 23:23

ㅈ.이기광 이라 치면 카페에 떠~

파이리3 2014.10.07 23:25

보고왔다ㅜㅠㅠ 너무 이쁘구 뿌듯하구ㅠㅠㅠ 총대 운반하느라 고생했어ㅠㅠ

파이리4 2014.10.07 23:25

씨즐락 이기광 이렇게 쳐도나온다ㅎㅎ

파이리5 2014.10.07 23:25

네이버에 이기광 검색하구 카페가면 세번째인가에 있어!!

파이리6 2014.10.07 23:25

와진짜예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스티커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얌 ㅠㅠ

파이리7 2014.10.07 23:27

이뿌이뿌~ 보니까 왜 나도 먹고싶냐ㅠㅠ

파이리8 2014.10.07 23:27

히힛 보구왔당 도시락 이뿌당

파이리9 2014.10.07 23:27

뿌듯하다ㅠㅠㅠ

파이리10 2014.10.07 23:29

주황리본 이뿌다♥♥

파이리11 2014.10.07 23:29

와 짱이다...............

파이리12 2014.10.07 23:30

6DEUNm1.png

Z1v2cPB.png

hQnL24r.png

파이리13 2014.10.07 23:32

9NnEo34.png

wwghDtV.png

O8ZUwbY.png

파이리14 2014.10.07 23:32

ㅠㅠㅠ뿌듯ㅠㅠ바로 이맛이지ㅠㅠ

파이리15 2014.10.07 23:32

아 이쁘다 ㅜㅜㅜ 이걸 준비하느라 고생했을 총대파이리에게 감쟈330×∞개 준다~ㅠㅠ

파이리16 2014.10.07 23:47

나는 330× 백만개 감쟈드림

파이리17 2014.10.07 23:34

lq73AYb.png

untKjwP.png

6qzSeBp.png

파이리18 2014.10.07 23:35

와진짜 이뿌게들어갔네 ㅠㅠ

파이리19 2014.10.07 23:35

주황리본 센스 쩔어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맛있게 먹었니?? 그거면 돼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07 23:36

진짜 뿌듯하다 울기광이 짱짱이야 ㅠㅠ

파이리21 2014.10.07 23:38

주황리본이 눈에 띈다 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지금 인증샷 찾나봐 ^-^

파이리22 2014.10.07 23:38

상우형님 매니저분이 도시락 머냐고 물어보셔서 다이어트식 간식박스라구 말씀드렸는데 살쪄야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맞춤으로 해드리려 했으나 개별 맞춤은 안된다구 하여 기광이랑 똑같은 도시락으로 보낸건데 그래두 맛있었을거얌.........소스랑 재료 완전 초저칼로리로 만들어달라구 부탁드렸는데 맛이 별로였을까????????허허허.............여기 업체 사장님두 내가 밤낮으로 계속 귀찮게 문자드리고 연락드렸는데도 항상 웃으면서 답변해주시더라~ 천사 사장님이야ㅋㅋㅋㅋㅋㅋㅋ다음에 또 서폿하게 되면 여기루 이용하는걸 추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07 23:44

총대야??

파이리24 2014.10.07 23:45

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07 23:48

왜 안자???언능 주무셩
몸 상해

파이리26 2014.10.07 23:49

총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기광시에 잠들겄어 ㅋㅋㅋㅋ 글 올리는 것마다 파이리들이 쉬라고, 자라고 다는 것도 정 넘친다 ㅋㅋㅋ 총대야 쉬어, 체력 안배 잘 해야 컴백 후에도 잘 달릴 수 있어!

파이리27 2014.10.07 23:56

ㅋㅋ 역시 잠못들고있어ㅋㅋ 누워도 기광이 생각에오늘밤못잔다에 한표ㅋㅋㅋ

파이리28 2014.10.07 23:43

진짜 이쁘고 센스 터진다! ㅋㅋㅋ 뭔가 엄청 있어보여~ 주황색에서 파이리의 기운도 느껴지고 ㅋㅋㅋ 뿌듯뿌듯. 고생했어 총대 파이리!♥ 그리고 같이 적극적으로 알아봐 준 파이리들 ♥

파이리29 2014.10.07 23:43

주황색~기광이두 우리덜 상징색인거 알긋지???ㅎㅎㅎ
아 진짜 뿌듯하당ㅎㅎㅎ

파이리30 2014.10.07 23:44

주황리본 진짜 예뻐ㅠㅜㅜ

파이리31 2014.10.07 23:44

아 뿌듯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름돋ㅇ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07 23:46

주황리본 진짜 이쁘다ㅜㅠㅠㅠㅠㅠ 도시락도 하나같이 다 이쁨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07 23:46

아...근데...배고프다..맛있어보여..

파이리34 2014.10.07 23:50

아나도...쩔어..배고파..

파이리35 2014.10.07 23:57

나도배고파....

파이리36 2014.10.07 23:47

진짜 뿌듯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센스있게 주황리본까지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08 00:20

완전 예뻐 ㅠㅠㅠ 서폿하는 과정도 너무 즐거웠는데 결과물 보니까 더 행복하다 ㅠㅠ

파이리38 2014.10.08 01:27

진짜 예쁘게 들어갔다 기분좋은 밤이여 ^ㅡ^

파이리39 2014.10.08 12:45

건강한게 좋은거지~ 너무 예쁘게 잘했다. 맛도 있었으면 좋겠네!! 네가 한것도 아닌데 뿌듯하다ㅋㅋㅋ

Total 39,149건 13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