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우형님 매니저분이 도시락 머냐고 물어보셔서 다이어트식 간식박스라구 말씀드렸는데 살쪄야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맞춤으로 해드리려 했으나 개별 맞춤은 안된다구 하여 기광이랑 똑같은 도시락으로 보낸건데 그래두 맛있었을거얌.........소스랑 재료 완전 초저칼로리로 만들어달라구 부탁드렸는데 맛이 별로였을까????????허허허.............여기 업체 사장님두 내가 밤낮으로 계속 귀찮게 문자드리고 연락드렸는데도 항상 웃으면서 답변해주시더라~ 천사 사장님이야ㅋㅋㅋㅋㅋㅋㅋ다음에 또 서폿하게 되면 여기루 이용하는걸 추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가입하래 검색 키워드가 뭐야?
ㅈ.이기광 이라 치면 카페에 떠~
보고왔다ㅜㅠㅠ 너무 이쁘구 뿌듯하구ㅠㅠㅠ 총대 운반하느라 고생했어ㅠㅠ
씨즐락 이기광 이렇게 쳐도나온다ㅎㅎ
네이버에 이기광 검색하구 카페가면 세번째인가에 있어!!
와진짜예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스티커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얌 ㅠㅠ
이뿌이뿌~ 보니까 왜 나도 먹고싶냐ㅠㅠ
히힛 보구왔당 도시락 이뿌당
뿌듯하다ㅠㅠㅠ
주황리본 이뿌다♥♥
와 짱이다...............
ㅠㅠㅠ뿌듯ㅠㅠ바로 이맛이지ㅠㅠ
아 이쁘다 ㅜㅜㅜ 이걸 준비하느라 고생했을 총대파이리에게 감쟈330×∞개 준다~ㅠㅠ
나는 330× 백만개 감쟈드림
와진짜 이뿌게들어갔네 ㅠㅠ
주황리본 센스 쩔어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맛있게 먹었니?? 그거면 돼 ㅠㅠㅠㅠㅠㅠ
진짜 뿌듯하다 울기광이 짱짱이야 ㅠㅠ
주황리본이 눈에 띈다 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지금 인증샷 찾나봐 ^-^
상우형님 매니저분이 도시락 머냐고 물어보셔서 다이어트식 간식박스라구 말씀드렸는데 살쪄야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맞춤으로 해드리려 했으나 개별 맞춤은 안된다구 하여 기광이랑 똑같은 도시락으로 보낸건데 그래두 맛있었을거얌.........소스랑 재료 완전 초저칼로리로 만들어달라구 부탁드렸는데 맛이 별로였을까????????허허허.............여기 업체 사장님두 내가 밤낮으로 계속 귀찮게 문자드리고 연락드렸는데도 항상 웃으면서 답변해주시더라~ 천사 사장님이야ㅋㅋㅋㅋㅋㅋㅋ다음에 또 서폿하게 되면 여기루 이용하는걸 추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대야??
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안자???언능 주무셩
몸 상해
총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기광시에 잠들겄어 ㅋㅋㅋㅋ 글 올리는 것마다 파이리들이 쉬라고, 자라고 다는 것도 정 넘친다 ㅋㅋㅋ 총대야 쉬어, 체력 안배 잘 해야 컴백 후에도 잘 달릴 수 있어!
ㅋㅋ 역시 잠못들고있어ㅋㅋ 누워도 기광이 생각에오늘밤못잔다에 한표ㅋㅋㅋ
진짜 이쁘고 센스 터진다! ㅋㅋㅋ 뭔가 엄청 있어보여~ 주황색에서 파이리의 기운도 느껴지고 ㅋㅋㅋ 뿌듯뿌듯. 고생했어 총대 파이리!♥ 그리고 같이 적극적으로 알아봐 준 파이리들 ♥
주황색~기광이두 우리덜 상징색인거 알긋지???ㅎㅎㅎ
아 진짜 뿌듯하당ㅎㅎㅎ
주황리본 진짜 예뻐ㅠㅜㅜ
아 뿌듯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름돋ㅇ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황리본 진짜 이쁘다ㅜㅠㅠㅠㅠㅠ 도시락도 하나같이 다 이쁨ㅠㅠㅠㅠ
아...근데...배고프다..맛있어보여..
아나도...쩔어..배고파..
나도배고파....
진짜 뿌듯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센스있게 주황리본까지ㅠㅠㅠㅠㅠㅠ
완전 예뻐 ㅠㅠㅠ 서폿하는 과정도 너무 즐거웠는데 결과물 보니까 더 행복하다 ㅠㅠ
진짜 예쁘게 들어갔다 기분좋은 밤이여 ^ㅡ^
건강한게 좋은거지~ 너무 예쁘게 잘했다. 맛도 있었으면 좋겠네!! 네가 한것도 아닌데 뿌듯하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