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스케치 선반 트윗.jpg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로얄스케치 선반 트윗.jpg

1,096 2014.10.08 00:05

짧은주소

본문

로얄스케치 ‏@royalsketch 2시간2시간 전
나도 이런 부탁을 해보았으나... 안할걸 그랬기도 하고... 그래도 고마웠다. 내일 11시30분 부터 7시 30분까지 <로얄스케치 : 선반> 오픈합니다.

BzWPlM6CEAEOzQd.jpg:large




오늘같은데 넘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00:06

오오 옷이 자세히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8 00:07

가디건ㅠㅠㅠㅠㅠㅠㅠㅠ 존귀다 진짜ㅜㅡ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8 00:07

ㅠㅠㅠ얼굴 엄청이쁘ㅠㅠㅠㅠ
긍데 바지핏 이 눈길이 가네ㅎㅎㅎㅎ

파이리4 2014.10.08 00:09

아이뻐 표정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8 00:10

ㅠㅠ 울애기 이쁜거봐 ㅠㅠ

파이리6 2014.10.08 00:11

ㄱㅣ광아 좀 떨어져줄래....는 넝담^^;

파이리7 2014.10.08 00:11

미모가...진짜 꽃피었네 ㅠㅠㅠㅠ컴백기대된다 ㅠㅜㅠㅠㅠ흑 ㅠ

파이리8 2014.10.08 00:12

가디건 입은거 진짜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이쁠지 눈에 선해...아 이뻐 ㅜ

파이리9 2014.10.08 00:13

동글동글 황제펭귄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
어구어구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8 00: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주변 사람들 오징어 만든다 ㅎㅎㅎㅎ 대박ㅎㅎㅎ

파이리11 2014.10.08 00:14

기광이 완전 탈색한거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 옆머리친거같은데 또 예전처럼 머리덮으면 가려지겠지만 ㅋㅋㅋㅋㅋ머리색이 좀 더 빠진 것 같당 ㅋㅋ

파이리12 2014.10.08 00:14

모델형아에게 절대 뒤지지 않는 패션센스 !!! 5959 이뽀라 ~ ^^

파이리13 2014.10.08 00:15

가디건 핏봐 ㅠㅠㅠㅠ
어깨봐ㅠㅠ
옵...빠 ㅜㅜ

파이리14 2014.10.08 00:15

낫닝겐 진짜 만화주인공같이 생겼다

파이리15 2014.10.08 00:16

세젤예ㅠㅠㅠㅠㅠ 울애기가 최고야!!!!!!!!

파이리16 2014.10.08 00:20

어쩜 이리 잘생겼을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8 00:23

오늘은 짝쌍꺼풀이 풀렸네 가끔 보이는 요런 눈도 정말 매력있어♥

파이리18 2014.10.08 00:57

가디건입은기광ㅇ넘좋아ㅜㅜ

파이리19 2014.10.08 00:59

넘 이쁨 ㅠㅠㅠ 이목구비 존트이뻐 내새끼 ㅠㅠㅠ
아 저기 트윗 봤다가 배고파졌어...

Total 39,149건 13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