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로얄스케치 선반 트윗.jpg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Sh 주소복사
본문
로얄스케치 @royalsketch 2시간2시간 전
나도 이런 부탁을 해보았으나... 안할걸 그랬기도 하고... 그래도 고마웠다. 내일 11시30분 부터 7시 30분까지 <로얄스케치 : 선반> 오픈합니다.

오늘같은데 넘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이런 부탁을 해보았으나... 안할걸 그랬기도 하고... 그래도 고마웠다. 내일 11시30분 부터 7시 30분까지 <로얄스케치 : 선반> 오픈합니다.

오늘같은데 넘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오오 옷이 자세히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디건ㅠㅠㅠㅠㅠㅠㅠㅠ 존귀다 진짜ㅜㅡㅠㅠㅠㅠ
ㅠㅠㅠ얼굴 엄청이쁘ㅠㅠㅠㅠ
긍데 바지핏 이 눈길이 가네ㅎㅎㅎㅎ
아이뻐 표정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울애기 이쁜거봐 ㅠㅠ
ㄱㅣ광아 좀 떨어져줄래....는 넝담^^;
미모가...진짜 꽃피었네 ㅠㅠㅠㅠ컴백기대된다 ㅠㅜㅠㅠㅠ흑 ㅠ
가디건 입은거 진짜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이쁠지 눈에 선해...아 이뻐 ㅜ
동글동글 황제펭귄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
어구어구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주변 사람들 오징어 만든다 ㅎㅎㅎㅎ 대박ㅎㅎㅎ
기광이 완전 탈색한거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 옆머리친거같은데 또 예전처럼 머리덮으면 가려지겠지만 ㅋㅋㅋㅋㅋ머리색이 좀 더 빠진 것 같당 ㅋㅋ
모델형아에게 절대 뒤지지 않는 패션센스 !!! 5959 이뽀라 ~ ^^
가디건 핏봐 ㅠㅠㅠㅠ
어깨봐ㅠㅠ
옵...빠 ㅜㅜ
낫닝겐 진짜 만화주인공같이 생겼다
세젤예ㅠㅠㅠㅠㅠ 울애기가 최고야!!!!!!!!
어쩜 이리 잘생겼을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짝쌍꺼풀이 풀렸네 가끔 보이는 요런 눈도 정말 매력있어♥
가디건입은기광ㅇ넘좋아ㅜㅜ
넘 이쁨 ㅠㅠㅠ 이목구비 존트이뻐 내새끼 ㅠㅠㅠ
아 저기 트윗 봤다가 배고파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