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오늘 연하한테 고백 받았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yG 주소복사
본문
근데 그연하가 6살임^^
16살 아니고 6살ㅋㅋㅋㅋㅋ
조카 어린이집에 간식 가져다 주러갔는데
6살짜리가 느나랑 결혼 할꺼라며...
우리 조카는 너한테는 우리 이모 안준다면서
싸우드라......6살...ㅋ
일단 군대 다녀와서 그때 내가 살아있으면
결혼하자고 손가락 걸고 약속함ㅋㅋㅋ
참나ㅋㅋㅣㅣ쿠ㅜㅜㅜㅜ
16살 아니고 6살ㅋㅋㅋㅋㅋ
조카 어린이집에 간식 가져다 주러갔는데
6살짜리가 느나랑 결혼 할꺼라며...
우리 조카는 너한테는 우리 이모 안준다면서
싸우드라......6살...ㅋ
일단 군대 다녀와서 그때 내가 살아있으면
결혼하자고 손가락 걸고 약속함ㅋㅋㅋ
참나ㅋㅋㅣㅣ쿠ㅜㅜㅜㅜ
0

댓글목록
짤방 올리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6살이라 그냥 엄마미소 짓고 나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ㅋㅋㅋㅋ짤들고 들어왔다가 내려뒀어..ㅋㅋㅋ귀엽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13살짜리가 나좋아함
카톡오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
너 13살이지
22
2.헉.......!고맙다 어리게 봐줘서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몰라ㅋㅋㅋㅋㅋㅋ바르게 잘 자라는지 잘 지켜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드릉드릉하며 들어왔는데 ㅋㅋㅋㅋㅋ
제목만 보고 싸우자ㅡㅡ 하묜서 들어왔는데 안심하고 나간다
ㅋㅋㅋㅋㅋㅋ 잘키워봐... 혹시 알아 ㅋㅋㅋㅋㅋㅋ
자랑하냐ㅋㅋ
아직 어려서 그래.......그시기엔 판단력이 별로 없어.....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간식 줘서 그런거 같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