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햇살아래 기광이.. 752 2014.10.07 18:3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k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 @holiday0330 3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8:34 헐 뭐야? 스로야?? 0 0 헐 뭐야? 스로야?? 파이리2 2014.10.07 18:35 뽀얗다... 0 0 뽀얗다... 파이리3 2014.10.07 18:35 아름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윙크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름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윙크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7 18:35 아 존나 햇님같긔ㅜㅜㅜ 0 0 아 존나 햇님같긔ㅜㅜㅜ 파이리5 2014.10.07 18:37 ㅠㅠ 오늘 눈물 마를 틈이 없다 ㅠㅠ 0 0 ㅠㅠ 오늘 눈물 마를 틈이 없다 ㅠㅠ 파이리6 2014.10.07 18:37 0 0 <img src='http://i.imgur.com/Y1uJj17.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7 2014.10.07 18:39 이거뭐여 미친 기광아 내 심장폭격 ㅠㅠ 0 0 이거뭐여 미친 기광아 내 심장폭격 ㅠㅠ 파이리8 2014.10.07 18:40 이거 무...무...무.슨 외국 유명 화본 줄 0 0 이거 무...무...무.슨 외국 유명 화본 줄 파이리9 2014.10.07 18:41 와 씨 영화배우같아 영화의 한장면ㅠㅠㅠㅠㅠㅠㅠ 0 0 와 씨 영화배우같아 영화의 한장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7 18:41 이럴 순 없어.이런 존재와 같은 공기를 마시는 것은 있을 수 없어.있어서도 안돼..그래서 관들 짜는구나!!! 0 0 이럴 순 없어.이런 존재와 같은 공기를 마시는 것은 있을 수 없어.있어서도 안돼..그래서 관들 짜는구나!!! 파이리11 2014.10.07 18:42 헐 0 0 헐 파이리12 2014.10.07 18:45 진짜존나잘생김ㅇㅇ 0 0 진짜존나잘생김ㅇㅇ 파이리13 2014.10.07 18:51 헐 ... 말문 막힘..... 0 0 헐 ... 말문 막힘..... 파이리14 2014.10.07 18:55 이사진 빠져든다ㅠㅠㅠㅠㅜ 뭐 이렇게 생겨ㅓㅆ어ㅠㅠㅠㅠㅠㅠㅜ 0 0 이사진 빠져든다ㅠㅠㅠㅠㅜ 뭐 이렇게 생겨ㅓㅆ어ㅠㅠㅠㅠㅠㅠㅜ 파이리15 2014.10.07 23:58 대박ㅜㅜ 0 0 대박ㅜㅜ 파이리16 2014.10.07 18:39 미쳤군 0 0 미쳤군 파이리17 2014.10.07 18:39 아 미친 잠깐만 나 아직 회산데ㅠ 0 0 아 미친 잠깐만 나 아직 회산데ㅠ 파이리18 2014.10.07 18:41 화보 찍으셨네 ㅠㅠㅠㅠ 0 0 화보 찍으셨네 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07 18:41 헐헐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헐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07 18:41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07 18:44 0 0 <img src="http://i.imgur.com/fgaCASu.jpg"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22 2014.10.07 18:46 짤 대박이야ㅠㅠㅠ내 맘을 대변해준다ㅠㅠㅠㅠㅠㅠ 저장해도될까? 근데 진짜 기광이 존예존멋존섹!!! 0 0 짤 대박이야ㅠㅠㅠ내 맘을 대변해준다ㅠㅠㅠㅠㅠㅠ 저장해도될까? 근데 진짜 기광이 존예존멋존섹!!! 파이리23 2014.10.07 18:56 ㅇㅇ!ㅋㅋㅋ 나도 돌아다니다가 줍한거야 내 사찰짤 ㅠㅠㅠㅠㅠㅠㅠ 0 0 ㅇㅇ!ㅋㅋㅋ 나도 돌아다니다가 줍한거야 내 사찰짤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07 18:49 헐 셀카랑은 쫌 차원이 다르긴 하구나;;; 진짜 예술이다ㅠㅠㅠㅠㅠㅠㅠ 흑백사진은 고전영화짤 같으다 멋있어ㅠㅠㅠㅠㅠ 0 0 헐 셀카랑은 쫌 차원이 다르긴 하구나;;; 진짜 예술이다ㅠㅠㅠㅠㅠㅠㅠ 흑백사진은 고전영화짤 같으다 멋있어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07 18: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카도씹덕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카도씹덕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07 18: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광 셀카능력 저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광 셀카능력 저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07 18:54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8 2014.10.07 18:58 ㅋㅋㅋㅋ저격 아냐 나 기광이셀카 레알 좋아함!! 그냥 조금 다르다는거지^.~ 0 0 ㅋㅋㅋㅋ저격 아냐 나 기광이셀카 레알 좋아함!! 그냥 조금 다르다는거지^.~ 파이리29 2014.10.07 19:07 차원이 다르다는 말이 왤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차원이 다르다는 말이 왤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07 18:50 기광이 얼굴 특이해 선이 고운데 또 선이 굵어 어휴 진짜 존잘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얼굴 특이해 선이 고운데 또 선이 굵어 어휴 진짜 존잘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07 18:54 기광이 미소가 뭔가 기분 좋아보여~내가 기분이 좋아서 그런가봉가?ㅎㅎㅎ 0 0 기광이 미소가 뭔가 기분 좋아보여~내가 기분이 좋아서 그런가봉가?ㅎㅎㅎ 파이리32 2014.10.07 19:02 옆머리는 확실히 은회색 빛이군.. +_+ 0 0 옆머리는 확실히 은회색 빛이군.. +_+ 파이리33 2014.10.07 19:23 걍금발같은디??아님말고^ㄹ 0 0 걍금발같은디??아님말고^ㄹ 파이리34 2014.10.07 19:02 위아래 사진 갭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위아래 사진 갭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07 19:06 갭기광ㅠㅠㅠㅠㅠ 나를 들었다놨다 해 정말ㅠㅠㅠㅠㅠ 0 0 갭기광ㅠㅠㅠㅠㅠ 나를 들었다놨다 해 정말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07 19:52 으헝헝헝헝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으헝헝헝헝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07 20:10 헐이게머야 지금봄 ㅠㅠㅠㅠㅠㅠ후엥 ㅠㅠ 0 0 헐이게머야 지금봄 ㅠㅠㅠㅠㅠㅠ후엥 ㅠㅠ
댓글목록
헐 뭐야? 스로야??
뽀얗다...
아름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윙크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존나 햇님같긔ㅜㅜㅜ
ㅠㅠ
오늘 눈물 마를 틈이 없다 ㅠㅠ
이거뭐여 미친 기광아 내 심장폭격 ㅠㅠ
이거 무...무...무.슨 외국 유명 화본 줄
와 씨 영화배우같아 영화의 한장면ㅠㅠㅠㅠㅠㅠㅠ
이럴 순 없어.이런 존재와 같은 공기를 마시는 것은 있을 수 없어.있어서도 안돼..그래서 관들 짜는구나!!!
헐
진짜존나잘생김ㅇㅇ
헐 ... 말문 막힘.....
이사진 빠져든다ㅠㅠㅠㅠㅜ
뭐 이렇게 생겨ㅓㅆ어ㅠㅠㅠㅠㅠㅠㅜ
대박ㅜㅜ
미쳤군
아 미친 잠깐만 나 아직 회산데ㅠ
화보 찍으셨네 ㅠㅠㅠㅠ
헐헐 ㅠㅠㅠㅠㅠㅠㅠㅠ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 대박이야ㅠㅠㅠ내 맘을 대변해준다ㅠㅠㅠㅠㅠㅠ 저장해도될까?
근데 진짜 기광이 존예존멋존섹!!!
ㅇㅇ!ㅋㅋㅋ 나도 돌아다니다가 줍한거야 내 사찰짤 ㅠㅠㅠㅠㅠㅠㅠ
헐 셀카랑은 쫌 차원이 다르긴 하구나;;; 진짜 예술이다ㅠㅠㅠㅠㅠㅠㅠ 흑백사진은 고전영화짤 같으다 멋있어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카도씹덕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광 셀카능력 저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저격 아냐 나 기광이셀카 레알 좋아함!! 그냥 조금 다르다는거지^.~
차원이 다르다는 말이 왤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얼굴 특이해 선이 고운데 또 선이 굵어 어휴 진짜 존잘ㅠㅠㅠㅠㅠ
기광이 미소가 뭔가 기분 좋아보여~내가 기분이 좋아서 그런가봉가?ㅎㅎㅎ
옆머리는 확실히 은회색 빛이군.. +_+
걍금발같은디??아님말고^ㄹ
위아래 사진 갭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갭기광ㅠㅠㅠㅠㅠ 나를 들었다놨다 해 정말ㅠㅠㅠㅠㅠ
으헝헝헝헝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이게머야 지금봄 ㅠㅠㅠㅠㅠㅠ후엥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