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존 바바토스 향수 향기 맡고 혼자 실실대고 있다 ^^ (변태아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dW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가 이 향수 쓴다길래 올00영에 가는 걸음이라 가서 바로 존 바바토스를 집어들고 향수를 뿌려서 맡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상큼한거야 ㅠㅠㅠㅠㅠ
혼자 이렇게 대리만족하고 있다 ㅎㅎㅎㅎㅎ 웃음이 떠나질 않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이렇게 대리만족하고 있다 ㅎㅎㅎㅎㅎ 웃음이 떠나질 않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집에 같이 사는 사람이 그거 써서 가끔 혼자 내몸에 뿌려보곤 한다.........
집에같이사는사람이라니ㅋㅋㅋㅋ
ㅋㅋㅋㅋ 나는 립밤사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 립밤도 있었어???
인터넷도 4d되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향 전달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시그니처향수인데 내친구들이 산뜻한 남자냄새난다고 좋아함...^-^...남자애들은 내가 남자향수 뿌린대니까 센스있어보인다고 했음ㅋㅋ
멋지네 파이리 나도 맡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런거 좋더라 성별 바꿔서 아이템하는거 히히ㅋㅋㅋㅋㅋㅋ 뭔가 있어보여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쓰는게 존바바토스 셋중에 머야?
몰라..그냥 셋다 맡아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갈색일거라고 추정은 하고 있는데 갈색도 두개가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