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하루종일 실실대다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오늘하루종일 실실대다가

469 2014.10.07 20:04

짧은주소

본문

남친생겼냐는 소리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막 울기광켜놓고 혼자 계속 광대터지곸ㅋㅋㅋㅋ
혼자 폰보면서 쪼개고 그러니까 남들이봤을땐 뭐 좋은일있어보이나봨ㅋㅋㅋㅋㅋㅋ

물론 좋은일이지!!!!암!!!!

오늘넘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티져사진도 보고 기광이가 우리선물도 보고 ㅠㅠ
기광이가 우리 마음을 확인한 느낌이랄까^_^
막 오늘 밤까지 웃다가 잠들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이런 거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0:07

엉 나도 그래ㅋㅋ 길가다가도 실실 웃고~ 세시에 횡단보도 앞에 서있다가. 울애기 사진뜬거 보고 허억~이러고 오늘 하루 정신 없는데 참 즐거워~^_^

파이리2 2014.10.07 20:08

남친이 뭔데 웃으면 자꾸 남친 생겼다고 묻냐? 남친이 그케 좋은거야?

파이리3 2014.10.07 20:10

남친이 머가 좋아 이기광이 최고지 암

파이리4 2014.10.07 20:08

지금 내 얘긴가 ㅋㅋ 지금 하루종일 일하고 퇴근해서 진짜 힘든데 울기광보면서 애기생각하면서 광대터딤

파이리5 2014.10.07 20:20

ㅎㅎㅎㅎ 난 특히 기광이가 트윗하면 난리남ㅎㅎㅎㅎ 실룩실룩~

파이리6 2014.10.07 20:30

나도 ㅋㅋ 그래서 하지도 않는 트위터에 인스타까지 다 가입하고 ~알림뜨면 실실 웃고 ㅋㅋㅋ기광이 짹은 비타민*__*

파이리7 2014.10.07 20:21

아드레날린이 막 분비돼 ㅎㅎㅎㅎ 기광이를 알고 이렇게 아드레날린 분비하며 산다~~ 세상사 웃을일 없는데 ...

파이리8 2014.10.07 20:25

그니까...짹만 보면 심장이 미친 년 널뛰 듯 한다니까

Total 39,149건 13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