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오늘하루종일 실실대다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we 주소복사
본문
남친생겼냐는 소리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막 울기광켜놓고 혼자 계속 광대터지곸ㅋㅋㅋㅋ
혼자 폰보면서 쪼개고 그러니까 남들이봤을땐 뭐 좋은일있어보이나봨ㅋㅋㅋㅋㅋㅋ
물론 좋은일이지!!!!암!!!!
오늘넘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티져사진도 보고 기광이가 우리선물도 보고 ㅠㅠ
기광이가 우리 마음을 확인한 느낌이랄까^_^
막 오늘 밤까지 웃다가 잠들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이런 거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막 울기광켜놓고 혼자 계속 광대터지곸ㅋㅋㅋㅋ
혼자 폰보면서 쪼개고 그러니까 남들이봤을땐 뭐 좋은일있어보이나봨ㅋㅋㅋㅋㅋㅋ
물론 좋은일이지!!!!암!!!!
오늘넘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티져사진도 보고 기광이가 우리선물도 보고 ㅠㅠ
기광이가 우리 마음을 확인한 느낌이랄까^_^
막 오늘 밤까지 웃다가 잠들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이런 거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엉 나도 그래ㅋㅋ 길가다가도 실실 웃고~ 세시에 횡단보도 앞에 서있다가. 울애기 사진뜬거 보고 허억~이러고 오늘 하루 정신 없는데 참 즐거워~^_^
남친이 뭔데 웃으면 자꾸 남친 생겼다고 묻냐? 남친이 그케 좋은거야?
남친이 머가 좋아 이기광이 최고지 암
지금 내 얘긴가 ㅋㅋ 지금 하루종일 일하고 퇴근해서 진짜 힘든데 울기광보면서 애기생각하면서 광대터딤
ㅎㅎㅎㅎ 난 특히 기광이가 트윗하면 난리남ㅎㅎㅎㅎ 실룩실룩~
나도 ㅋㅋ 그래서 하지도 않는 트위터에 인스타까지 다 가입하고 ~알림뜨면 실실 웃고 ㅋㅋㅋ기광이 짹은 비타민*__*
아드레날린이 막 분비돼 ㅎㅎㅎㅎ 기광이를 알고 이렇게 아드레날린 분비하며 산다~~ 세상사 웃을일 없는데 ...
그니까...짹만 보면 심장이 미친 년 널뛰 듯 한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