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가 아닌 사진은? 619 2014.10.07 20:1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D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많이 심심해 보이지? ㅡㅡ;;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0:13 2번이쟈나 맞지?ㅋㅋㅋㅋㅋㅋㅋ 좀 실망 넘 쉬웠엉 ㅎ-ㅎ 0 0 2번이쟈나 맞지?ㅋㅋㅋㅋㅋㅋㅋ 좀 실망 넘 쉬웠엉 ㅎ-ㅎ 파이리2 2014.10.07 20:14 웅.. 0 0 웅.. 파이리3 2014.10.07 20:14 2번 리다ㅋㅋㅋㅋㅋㅋㅋ 상품 모냐응?? 0 0 2번 리다ㅋㅋㅋㅋㅋㅋㅋ 상품 모냐응?? 파이리4 2014.10.07 20:17 ㅋㅋㅋ좀 더 성의껏 만들어봐봐 넘 쉽잖아 0 0 ㅋㅋㅋ좀 더 성의껏 만들어봐봐 넘 쉽잖아 파이리5 2014.10.07 20:18 마지막 사진 넘 귀여운거 아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깜찍하당 기광잉 ㅎㅎㅎㅎ 0 0 마지막 사진 넘 귀여운거 아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깜찍하당 기광잉 ㅎㅎㅎㅎ 파이리6 2014.10.07 20:21 손만봐도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손만봐도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7 20:24 이건 뭐...대놓고 맞추라고 하는건데~??ㅋㅋㅋㅋㅋ 근데...마지막은 기광이 뭐하고 있는거야???ㅋㅋㅋㅋㅋ 0 0 이건 뭐...대놓고 맞추라고 하는건데~??ㅋㅋㅋㅋㅋ 근데...마지막은 기광이 뭐하고 있는거야???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7 20:26 인사 ㅋㅋㅋㅋ 0 0 인사 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7 20:44 0 0 <img src='http://i.imgur.com/OwhtfXw.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10 2014.10.07 20:47 파이리17.혼자 꾸벅ㅋㅋㅋㅋㅋ씹덕ㅠㅠㅠㅠㅠㅠ 0 0 파이리17.혼자 꾸벅ㅋㅋㅋㅋㅋ씹덕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7 21:0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ㅠㅠㅠㅠㅠㅠ 인사였구나 ㅠㅠㅠㅠㅠ♥ 0 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ㅠㅠㅠㅠㅠㅠ 인사였구나 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07 21:10 씹더긔ㅠㅠㅠㅠ 0 0 씹더긔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7 22:04 ㅋㅋㅋㅋㅋㅋㅋ 0 0 <img src='http://i.imgur.com/WJ206Hz.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7 21:17 다른멤버들은 잠깐 꾸벅 꽝이는 오래 꾸벅중 ㅋㅋㅋ 0 0 다른멤버들은 잠깐 꾸벅 꽝이는 오래 꾸벅중 ㅋㅋㅋ 파이리15 2014.10.07 20:25 아이고 의미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이고 의미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7 20: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07 20:46 ㅋㅋㅋㅋㅋㅋㅋ 0 0 <img src='http://i.imgur.com/SI7VY8U.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2번이쟈나 맞지?ㅋㅋㅋㅋㅋㅋㅋ 좀 실망 넘 쉬웠엉 ㅎ-ㅎ
웅..
2번 리다ㅋㅋㅋㅋㅋㅋㅋ 상품 모냐응??
ㅋㅋㅋ좀 더 성의껏 만들어봐봐 넘 쉽잖아
마지막 사진 넘 귀여운거 아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깜찍하당 기광잉 ㅎㅎㅎㅎ
손만봐도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대놓고 맞추라고 하는건데~??ㅋㅋㅋㅋㅋ
근데...마지막은 기광이 뭐하고 있는거야???ㅋㅋㅋㅋㅋ
인사 ㅋㅋㅋㅋ
파이리17.혼자 꾸벅ㅋㅋㅋㅋㅋ씹덕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ㅠㅠㅠㅠㅠㅠ 인사였구나 ㅠㅠㅠㅠㅠ♥
씹더긔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다른멤버들은 잠깐 꾸벅 꽝이는 오래 꾸벅중 ㅋㅋㅋ
아이고 의미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