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티져사진 크게봐.jpg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yO 주소복사
본문
작게 올라왔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게 다시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존좋이쟈나여...bb
근데 기광이 손 너무 귀엽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_______________________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댓글목록
속눈썹보이냐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내 바탕화면♥
손 존나 꾸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아름답다 성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분위기 어쩔... 속눈썹 이쁘다ㅠㅠㅠㅠㅠ
손눈썹도 손꾸락도 다 귀여뮤ㅠㅠㅠㅠㅠ
막내가 말했던 고사리손이다 ㅎㅎㅎㅎ 속눈썹으로 부채질 해도 되겠어 ㅠㅠ 기광이 부모님께 감사드림 ㅠㅠ 예쁘게 낳아주시고 가수 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ㅎㅎ 화난치킨방향으로 큰절이라도 올려야겠어 ㅎㅎㅎㅎ
부채질 ㅋㅋㅋㅋ
진짜 잘났다........손은 남자손인데 쪼끄매서 졸씹덕이야....
헐...이건 바탕화면꺼다
와 나 순간 현실 소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