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져사진 크게봐.jpg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티져사진 크게봐.jpg

639 2014.10.07 20:16

짧은주소

본문

2229AA405433CB47282E0B

작게 올라왔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게 다시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존좋이쟈나여...bb

근데 기광이 손 너무 귀엽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_______________________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0:17

속눈썹보이냐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7 20:17

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내 바탕화면♥

파이리3 2014.10.07 20:18

손 존나 꾸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아름답다 성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7 20:18

와 진짜 분위기 어쩔... 속눈썹 이쁘다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7 20:22

손눈썹도 손꾸락도 다 귀여뮤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7 20:26

막내가 말했던 고사리손이다 ㅎㅎㅎㅎ 속눈썹으로 부채질 해도 되겠어 ㅠㅠ 기광이 부모님께 감사드림 ㅠㅠ 예쁘게 낳아주시고 가수 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ㅎㅎ 화난치킨방향으로 큰절이라도 올려야겠어 ㅎㅎㅎㅎ

파이리7 2014.10.07 20:28

부채질 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7 20:30

진짜 잘났다........손은 남자손인데 쪼끄매서 졸씹덕이야....

파이리9 2014.10.07 23:29

헐...이건 바탕화면꺼다

파이리10 2014.10.08 01:37

와 나 순간 현실 소름이....

Total 39,149건 13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