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을 내가 감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97 주소복사
본문
꽝요일이라고 해도 될까?
-서폿 전달하는 날이라 미리 분위기 예열 파이리들 두근반세근반하면서 일부 실성
-3시까지 시계바늘만 보던 파이리들에게 천사님이 트위터와 인스타 투척하시어 파이리들 열광
-3시에 뜬 티져에 세상떠나는 이 속출(나년 포함)
-서폿 전달 소식과 함께 총대파이리가 기광이 은총받은 얘기가 올라와 너무 좋아서 토하는 파이리들 속출
-기분좋아보이는 기광이의 풍경+휘파람에 막판 미모어택 동영상으로 또 앓기 시작
-진정될만할때 어느 감사한 홈마님이 찍은 오늘 기광이 프리뷰에 또다시 혼절자 속출
그리고 나중에 숨좀돌린 총대파이리가 전해줄 서폿 소식에 다들 또 눈물을 뿜어내겠지
오늘 너무 회사 짜증낫눈데 기광이+울기광 덕분에 견뎠어
너무 다이나믹해서 일기쓰는 생각으로 정리해봄ㅋㅋㅋ 난 미리 관짜러 간다
-서폿 전달하는 날이라 미리 분위기 예열 파이리들 두근반세근반하면서 일부 실성
-3시까지 시계바늘만 보던 파이리들에게 천사님이 트위터와 인스타 투척하시어 파이리들 열광
-3시에 뜬 티져에 세상떠나는 이 속출(나년 포함)
-서폿 전달 소식과 함께 총대파이리가 기광이 은총받은 얘기가 올라와 너무 좋아서 토하는 파이리들 속출
-기분좋아보이는 기광이의 풍경+휘파람에 막판 미모어택 동영상으로 또 앓기 시작
-진정될만할때 어느 감사한 홈마님이 찍은 오늘 기광이 프리뷰에 또다시 혼절자 속출
그리고 나중에 숨좀돌린 총대파이리가 전해줄 서폿 소식에 다들 또 눈물을 뿜어내겠지
오늘 너무 회사 짜증낫눈데 기광이+울기광 덕분에 견뎠어
너무 다이나믹해서 일기쓰는 생각으로 정리해봄ㅋㅋㅋ 난 미리 관짜러 간다
0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어제부터 단체로 정신줄 놓기 시작하더니 ㅋㅋㅋㅋㅋ오늘 하루 저 예시에 나도 참 많이 포함되네 ㅋㅋㅋㅋㅋㅋ
오늘덕분에 금요일까지 버틸 수 있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주말까지 했어야 할 중요 업무가 밀려서 오늘 마무리 지으려고 했는데 폰에서 눈을 못 떼고 있다능...늦게까지 남아 하려고 하였으나 광찡 사진 100장정도 출력해서 웬지모를 뿌듯함으로 집가고 있는 중....이렇게까시 일 미룬적은 없었는데...이런거알면 광쁘가 안 좋아할텐데...또 내일로 일을 미루는 용자가 되어 간다
나진자 주글꺼같아......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 좋아죽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하하하하하하 이리 좋을수가 !!! 행복이란게 이런거구나!!!! ㅎㅎㅎㅎㅎ
만약에 기광이가 트윗에 서폿 한거올려주면
정말 오늘 파이리들 다 죽음이겠닼ㅋㅋㅋㅋㅋㅋㅋ
크게 바라진않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면 진짜 우리 다 실신할둡ㅋㅋㅋㅋ
쉴틈없이 몰아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