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 내가 감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을 내가 감히

463 2014.10.07 20:29

짧은주소

본문

꽝요일이라고 해도 될까?

-서폿 전달하는 날이라 미리 분위기 예열 파이리들 두근반세근반하면서 일부 실성
-3시까지 시계바늘만 보던 파이리들에게 천사님이 트위터와 인스타 투척하시어 파이리들 열광
-3시에 뜬 티져에 세상떠나는 이 속출(나년 포함)
-서폿 전달 소식과 함께 총대파이리가 기광이 은총받은 얘기가 올라와 너무 좋아서 토하는 파이리들 속출
-기분좋아보이는 기광이의 풍경+휘파람에 막판 미모어택 동영상으로 또 앓기 시작
-진정될만할때 어느 감사한 홈마님이 찍은 오늘 기광이 프리뷰에 또다시 혼절자 속출
 
그리고 나중에 숨좀돌린 총대파이리가 전해줄 서폿 소식에 다들 또 눈물을 뿜어내겠지
오늘 너무 회사 짜증낫눈데 기광이+울기광 덕분에 견뎠어
너무 다이나믹해서 일기쓰는 생각으로 정리해봄ㅋㅋㅋ 난 미리 관짜러 간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0: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어제부터 단체로 정신줄 놓기 시작하더니 ㅋㅋㅋㅋㅋ오늘 하루 저 예시에 나도 참 많이 포함되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7 20:35

오늘덕분에 금요일까지 버틸 수 있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7 20:37

난 주말까지 했어야 할 중요 업무가 밀려서 오늘 마무리 지으려고 했는데 폰에서 눈을 못 떼고 있다능...늦게까지 남아 하려고 하였으나 광찡 사진 100장정도 출력해서 웬지모를 뿌듯함으로 집가고 있는 중....이렇게까시 일 미룬적은 없었는데...이런거알면 광쁘가 안 좋아할텐데...또 내일로 일을 미루는 용자가 되어 간다

파이리4 2014.10.07 20:37

나진자 주글꺼같아......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7 20:38

ㅎㅎㅎㅎㅎㅎㅎㅎ 좋아죽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하하하하하하 이리 좋을수가 !!! 행복이란게 이런거구나!!!! ㅎㅎㅎㅎㅎ

파이리6 2014.10.07 20:41

만약에 기광이가 트윗에 서폿 한거올려주면
정말 오늘 파이리들 다 죽음이겠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7 20:53

크게 바라진않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면 진짜 우리 다 실신할둡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7 20:45

쉴틈없이 몰아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