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산소가필요해 393 2014.10.07 16: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H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숨쉴수없어;;;;...아대박 ㅠㅠ죽쟈나죽어 ......하.... 살려줄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6:03 첫짤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첫짤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7 16:03 헉헉 ㅜㅜㅜ 0 0 헉헉 ㅜㅜㅜ 파이리3 2014.10.07 16:03 니맘=내맘 0 0 니맘=내맘 파이리4 2014.10.07 16:03 ㅈ.누가 지금 내 모습을 본다면 미친빠수니라고 보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절대 아냐 yo 기광아 너는 LOVE 0 0 ㅈ.누가 지금 내 모습을 본다면 미친빠수니라고 보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절대 아냐 yo 기광아 너는 LOVE 파이리5 2014.10.07 16:07 나 짓쨔 심장병 걸릴것 같아 오늘 죙일 좌심실 우심실 서로 나대고 난리임ㅠㅠㅠㅠ 0 0 나 짓쨔 심장병 걸릴것 같아 오늘 죙일 좌심실 우심실 서로 나대고 난리임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7 16:10 나 진짜 심장 너무 아파ㅠㅠㅠㅠㅠ엉엉 이런 아픔은 항상 ㅇ옳아ㅠㅠㅠ 기광어 ㅅ랑해 진짜 사랑해ㅠㅠ 0 0 나 진짜 심장 너무 아파ㅠㅠㅠㅠㅠ엉엉 이런 아픔은 항상 ㅇ옳아ㅠㅠㅠ 기광어 ㅅ랑해 진짜 사랑해ㅠㅠ
댓글목록
첫짤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헉 ㅜㅜㅜ
니맘=내맘
ㅈ.누가 지금 내 모습을 본다면 미친빠수니라고 보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절대 아냐 yo 기광아 너는 LOVE
나 짓쨔 심장병 걸릴것 같아
오늘 죙일 좌심실 우심실 서로 나대고 난리임ㅠㅠㅠㅠ
나 진짜 심장 너무 아파ㅠㅠㅠㅠㅠ엉엉 이런 아픔은 항상 ㅇ옳아ㅠㅠㅠ 기광어 ㅅ랑해 진짜 사랑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