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렇게 보겠지...? 487 2014.10.07 16:1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m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하나하나 다 상상되쟈나;;;;;;토할거가타미친미친 이건 마치 뷰쇼에가서 기광이의 올옵미를 보고잇는기분 아니...아니그래.... 로사선생님 더치선생님으로 빙의된듯한 랄라라랄ㄹ랄라한 기분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6:16 아 시발 ㅜㅠㅠㅠ 파이리 자비좀 제발 ㅠㅜㅠ 나 진짜 진심 주글거갗아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시발 ㅜㅠㅠㅠ 파이리 자비좀 제발 ㅠㅜㅠ 나 진짜 진심 주글거갗아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7 16:22 어휴 시발 생각좀 해봐 저 씹덕 ㄷ터지는 손으로 박스를 열고 이건뭐지? ㅇ0ㅇ 오 이건또 뭐지 @-@ 와 이거 이뿌다 ^-^ 데헷 메세지북이네 ~_~ 미친 나년 심장 입으로 튀어나올거같아 0 0 어휴 시발 생각좀 해봐 저 씹덕 ㄷ터지는 손으로 박스를 열고 이건뭐지? ㅇ0ㅇ 오 이건또 뭐지 @-@ 와 이거 이뿌다 ^-^ 데헷 메세지북이네 ~_~ 미친 나년 심장 입으로 튀어나올거같아 파이리3 2014.10.07 16:17 ㅈ.오늘도 자비리스 광브리엘 광렐루야 !!!!!!!!!!!!!!!!!!!!!!!!!!!!!!!!!!!!!!!!!!! 0 0 ㅈ.오늘도 자비리스 광브리엘 광렐루야 !!!!!!!!!!!!!!!!!!!!!!!!!!!!!!!!!!!!!!!!!!! 파이리4 2014.10.07 16:17 섬세햌ㅋㅋㅋㅋㅋ파이리 넌 참 섬세해 0 0 섬세햌ㅋㅋㅋㅋㅋ파이리 넌 참 섬세해 파이리5 2014.10.07 16:18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7 16:20 야 나 짓챠 죽을것 같아 진정짤 뭐가 좋을까 아 토나올것 같으 0 0 야 나 짓챠 죽을것 같아 진정짤 뭐가 좋을까 아 토나올것 같으 파이리7 2014.10.07 16:21 하앍 ~~~ 이러지마 파이리들 ㅠㅠㅠㅠ 진정 할 수가 없잖아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하앍 ~~~ 이러지마 파이리들 ㅠㅠㅠㅠ 진정 할 수가 없잖아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7 17:03 0 0 <img src='http://i.imgur.com/GfEtw6f.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댓글목록
아 시발 ㅜㅠㅠㅠ 파이리 자비좀 제발 ㅠㅜㅠ 나 진짜 진심 주글거갗아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시발 생각좀 해봐 저 씹덕 ㄷ터지는 손으로 박스를 열고 이건뭐지? ㅇ0ㅇ 오 이건또 뭐지 @-@ 와 이거 이뿌다 ^-^ 데헷 메세지북이네 ~_~ 미친 나년 심장 입으로 튀어나올거같아
ㅈ.오늘도 자비리스 광브리엘 광렐루야 !!!!!!!!!!!!!!!!!!!!!!!!!!!!!!!!!!!!!!!!!!!
섬세햌ㅋㅋㅋㅋㅋ파이리 넌 참 섬세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 나 짓챠 죽을것 같아
진정짤 뭐가 좋을까
아 토나올것 같으
하앍 ~~~ 이러지마 파이리들 ㅠㅠㅠㅠ 진정 할 수가 없잖아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