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보겠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렇게 보겠지...?

487 2014.10.07 16:16

짧은주소

본문



하나하나 다 상상되쟈나;;;;;;토할거가타미친미친
이건 마치 뷰쇼에가서 기광이의 올옵미를 보고잇는기분
아니...아니그래.... 로사선생님 더치선생님으로 빙의된듯한 랄라라랄ㄹ랄라한 기분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6:16

아 시발 ㅜㅠㅠㅠ 파이리 자비좀 제발 ㅠㅜㅠ 나 진짜 진심 주글거갗아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7 16:22

어휴 시발 생각좀 해봐 저 씹덕 ㄷ터지는 손으로 박스를 열고 이건뭐지? ㅇ0ㅇ 오 이건또 뭐지 @-@ 와 이거 이뿌다 ^-^ 데헷 메세지북이네 ~_~ 미친 나년 심장 입으로 튀어나올거같아

파이리3 2014.10.07 16:17

ㅈ.오늘도 자비리스 광브리엘 광렐루야 !!!!!!!!!!!!!!!!!!!!!!!!!!!!!!!!!!!!!!!!!!!

파이리4 2014.10.07 16:17

섬세햌ㅋㅋㅋㅋㅋ파이리 넌 참 섬세해

파이리5 2014.10.07 16:18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7 16:20

야 나 짓챠 죽을것 같아
진정짤 뭐가 좋을까
아 토나올것 같으

파이리7 2014.10.07 16:21

하앍 ~~~ 이러지마 파이리들 ㅠㅠㅠㅠ 진정 할 수가 없잖아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7 17:03

Total 39,149건 138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