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스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스타

664 2014.10.07 16:41

짧은주소

본문

동영상이당ㅠㅠ
휘파람 어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6:41

아 촌나 사랑스러우시다;;

파이리2 2014.10.07 16:41

오늘 다 죽으라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7 16:41

휘파람도 잘부네~ㅎㅎ

파이리4 2014.10.07 16:42

어구어구 휘파람에 안녕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7 16:42

휘파람 ㅠㅠ
광쁘가 오늘 파이리들 심장 다 갖고 가는 날인갑다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7 16:42

ㅠㅠㅠㅠ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햄 널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7 16:43

기광이 기분 좋은가부다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우린 너 때문에 살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7 16:43

오늘 조용할틈이없어...나픈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07 16:43

그래 기광아 내 심장 너가져 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0 2014.10.07 16:43

화요일도 꽝데이로 지정해야할 듯 싶다...................

파이리11 2014.10.07 16:43

휘파람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이리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07 16:43

근데 무슨 노래여??스포는 아니것지ㅎ

파이리13 2014.10.07 16:44

파이리14 2014.10.07 16:44

그려 내가 졌다
내심장 니꺼야 기광아 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07 16:45

기광아 널 사랑해 ㅠㅠ

파이리16 2014.10.07 16:46

아 심장이 너무 아파 가슴이 뻥 뚫린것 같이 아려ㅠㅠ 구남친이랑 헤어질때도 안이랬는데 내심장년 도른??

파이리17 2014.10.07 16:47

심장이 너덜너덜~~~~~~~

파이리18 2014.10.07 16:48

설레고 기분좋다~ 휘파람이 절로 나오는ㅋㅋ 광쁘 사랑스러워♡♡♡ 근데 내폰 왜 검은 하투가 없지

파이리19 2014.10.07 16:50

오늘 정말 정말 사무실에서 짜증나고 피곤했는데 기광이때문에 정말 기분이 날아갈듯이 좋아져버렸네~~~~~~~ㅎㅎㅎㅎㅎ
내가 지금 이렇게 될 분위기가 아닌데 난감해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좋타~~~~~~ 꽝아 사랑한다~~~~

파이리20 2014.10.07 16:53

기광아 성남 갈까말까 고민됐는데 갈게 ㅠㅠㅠㅠ
회사 째고 간다 ㅠㅠㅠㅠㅠㅠ
이 사랑둥이를 어떡하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07 16:53

기광이가 美쳤나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이렇게 예쁠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07 17:05

스포인가?? 인사하는것보ㅏ 안뇽 기광아ㅏㅏㅏ

파이리23 2014.10.07 17:12

휘파람 스포 쉬먀???
이쁘니 ㅠㅠㅠㅠㅠㅠ휘파람도잘부네ㅜㅠ

파이리24 2014.10.07 17:2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왜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07 17: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07 19:27

비스티움펌

파이리27 2014.10.07 20:08

기광아사랑해ㅠㅠㅠㅠㅠ이제봐써 엉엉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8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