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씹_______덕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씹_______덕

696 2014.10.07 01:32

짧은주소

본문

아이디랑 패스워드좀....
2014/08/02 22:12

까먹엇어요..글쓰고 싶은데 아이디랑 패스워드좀 주세요 ..ㅠㅜㅠㅜㅠㅜ 홈마님..ㅋㅋㅋㅋ리자몽님..^^? ㅋㅋ



비번 잃어버렸을때 글남긴겈ㅋㅋㅋㅋ 그것도 비글로 안하구 ㅋㅋㅋㅋㅋㅋㅋ
진짜넘 귀엽지않냐 ㅋㅋㅋㅋ
글구 홈마란 말도 알아ㅠㅡㅠ 이 씹더긔를 어케????
글구 리자파이리한테 리자몽이란 별명도 지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진짜 넘 귀여워서 저날 머리털 다 뽑았쟈나 ㅠㅠ
이기광-씹덕=0

밑에 라자파이리보니까 생각나서 가져옴ㅋㅋㅋㅋㅋ얠 진짜 어캄조아 ㅠ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01:33

내가 여러모로 기억을 떠올리게 해주네 ㅋㅋㅋ 다행이다 도움되서 ㅋㅋ 우리 기광이는 뭐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7 01:35

너 파이리 지금 대머리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팩트는 이게 아니지..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7 01:36

나 몰랐었는데 울 조카가 파이리가 나중에 진화하면 리자몽되는거라더라구ㅋㅋㅋㅋㅋㅋㅋ 맞나?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7 01:40

마자 ㅋㅋ파이리ㅡ리자드ㅡ리자몽 일껄???ㅋㅋㅋ

파이리5 2014.10.07 01:41

맞아 파이리-리자드-리자몽
ㅎㅎ 여러모로 파이리와 광코리타는 신의한수임 ㅋㅋㅋ

파이리6 2014.10.07 02:22

기광이가 포켓몽 애청자였어서 가능한 일인거 같아 ㅎㅎ

파이리7 2014.10.07 07:32

오진짜???????앆ㅋㅋㅋㅋㅇㅋㄴㅋㅋㅋㅋㅋㅋ나첨알앗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7 08:32

아 미친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나년 왜 늦게 입ㅈ덛해서 이런걸 실시간으로 앓지 못했니 병시냐ㅠㅠㅠㅠㅗㅗ

파이리9 2014.10.07 10:07

기광이가 저 글 올리기 전에 파이리들이 리자파이리라고 하길래 관리자 파이리에서 관자를 빼고 리자파이리인줄 알았다. ㅋㅋㅋ
기광이가 리자몽이라고 할때도 포켓몬스럽게 관리자에 몽을 붙여준 줄 알았다지...
그런데 언젠가 알고보니 파이리 진화과정이었어..
난 나를 자책 할 수 밖에 없었다 ㅋㅋㅋ

파이리10 2014.10.07 12:20

나두 리자파이리라 리자몽이라고 한 줄ㅋㅋㅋ 파이리가 숙성되면 리자몽이 되는거여써 대박ㅋㅋㅋ

Total 39,149건 138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