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혼자 기광이 슬로건 제작할려는데 질문좀 ㅠ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d1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를 늦게 좋아해서 고통받는 일이 한두개가 아니지만 요즘 공연 스케줄들더 있고 컴백도 앞두고 있으니 슬로건이 너무 절실하쟈나ㅠㅜ
공식 슬로건은 큡카가면 살수있다해사 살건데 기광이한테 기광이팬이왔음을 알릴수있는 슬로건은 도대체 구할방법이 없쟈나 광건 외 다른 팬페 슬로건 전부 못구한다능ㅠ 그래서 머 어쩌겠어
기광이말대로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가 아니라 직접 소량제작하는곳에서 제작할라구ㅋㅋ가격이 비싸긴한데 그게 대수겠어 난 똥손이라 플카도 못만들고ㅜㅠㅋㅋ
물어볼게잇는데 개인 슬로건에 파이리나 광코리타 드립쳐도 되는거얌?... 그냥 반사슬로건 같은걸로 문구만 뙇!박을건데 예전 광건 투표불판 찾아보니 괜찮은게 많던데 그런거 써두 될까? ㅠㅠ 파이리와따 지켜줄게 머 이런거.. 아 광건이랑은 문구나 디자인 절대 안겹치게 할게ㅠㅠ
안되면 말해죠 그냥 만들었다가 안된다고 하면 너무 슬프니까 ㅜㅜ 팬질이 첨이라 팬문화나 상세하게 아는게 없어서 조심스럽다ㅠㅠ
공식 슬로건은 큡카가면 살수있다해사 살건데 기광이한테 기광이팬이왔음을 알릴수있는 슬로건은 도대체 구할방법이 없쟈나 광건 외 다른 팬페 슬로건 전부 못구한다능ㅠ 그래서 머 어쩌겠어
기광이말대로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가 아니라 직접 소량제작하는곳에서 제작할라구ㅋㅋ가격이 비싸긴한데 그게 대수겠어 난 똥손이라 플카도 못만들고ㅜㅠㅋㅋ
물어볼게잇는데 개인 슬로건에 파이리나 광코리타 드립쳐도 되는거얌?... 그냥 반사슬로건 같은걸로 문구만 뙇!박을건데 예전 광건 투표불판 찾아보니 괜찮은게 많던데 그런거 써두 될까? ㅠㅠ 파이리와따 지켜줄게 머 이런거.. 아 광건이랑은 문구나 디자인 절대 안겹치게 할게ㅠㅠ
안되면 말해죠 그냥 만들었다가 안된다고 하면 너무 슬프니까 ㅜㅜ 팬질이 첨이라 팬문화나 상세하게 아는게 없어서 조심스럽다ㅠㅠ
0

댓글목록
괜찮지!! 근데 개인슬로건이면 기광이 이름이 뽝하고 들어가야 기광이 눈에 잘 보일것같은데?? ㅋㅋ
기광이팬인걸 알려주고싶은거면 기광이 이름을 딱 문구에 넣어야 좋을거같애~ 이름만 크게 슬로건 만들어두 이뻐ㅎㅎ
w.웅 저 문구 쓰게되면 저거 앞에 기광이 이름 넣을라구 기광아 지켜줄게 이렇게 ㅠㅠ 문구는 써도 큰 상관이 없는걸까?
응 괜차나 ㅋㅋㅋ
상괸없을꺼같아~~
그냥 내 생각인데 어차피 소량 제작할거면 광건 디자인했던거 받아서 제작하면 안되는건가...??;;;;;;;;
되면 나 포함 늦덕들의 나도나도 러시가 시작될 듯..?ㅜㅜ 안되지 않을까...
그런가??ㅎㅎ 어차피 울기광에서 나온 슬로건이니까 소유권이 없어서 괜찮을거라 생각했는데 안될수도있겠다!ㅎ
w.ㅎㅎ 괜히 말나오면 그러니까 (나 무서워ㅠㅠ 이 질문글 올려놓고도 계속 안절부절했다능) 문구만 살짝 참고해서 개인슬로건 이뿌게 만들게 ㅎㅎ 다들 답변 고마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