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이순서일 거 같은데 ㅋㅋㅋ 725 2014.10.07 12:2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O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그럼 기광인 3시려나?????? 기다림 설렘으로 오늘 시간 겁나 빨리갈듯 ㅠㅠㅠㅠㅜㅠㅠㅠ광쁘 ㅜㅜㅜㅜㅜ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2:29 근데 오늘 시간이 왜케 안가? 0 0 근데 오늘 시간이 왜케 안가? 파이리2 2014.10.07 12:31 그치 ㅠㅠ 미치겠다 ㅠㅠ 시간좀빨리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그치 ㅠㅠ 미치겠다 ㅠㅠ 시간좀빨리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7 12:34 겨우 12시34분이라니 0 0 겨우 12시34분이라니 파이리4 2014.10.07 12:34 두준이 현승이 이렇게 나온 거 보니까 나이순인듯 ㅋㅋㅋ 기광이 얼른 보고싶다ㅠㅠ 0 0 두준이 현승이 이렇게 나온 거 보니까 나이순인듯 ㅋㅋㅋ 기광이 얼른 보고싶다ㅠㅠ 파이리5 2014.10.07 12:35 겨우 12시35분이라니 시간놀이나해야겠다 0 0 겨우 12시35분이라니 시간놀이나해야겠다 파이리6 2014.10.07 12:36 겨우 12시 36분이라니 0 0 겨우 12시 36분이라니 파이리7 2014.10.07 12:36 겨우 12시 37분이라니 0 0 겨우 12시 37분이라니 파이리8 2014.10.07 12:40 겨우 12시 40분이라니 0 0 겨우 12시 40분이라니 파이리9 2014.10.07 12:41 헐...이제 겨우 12시 41분이라니 0 0 헐...이제 겨우 12시 41분이라니 파이리10 2014.10.07 12:42 12시 42분이라니 0 0 12시 42분이라니 파이리11 2014.10.07 12:43 12:43 0 0 12:43 파이리12 2014.10.07 12:44 12:44 0 0 12:44 파이리13 2014.10.07 12:45 12시45분이라니 0 0 12시45분이라니 파이리14 2014.10.07 12:46 12:46- _ㅜ 0 0 12:46- _ㅜ 파이리15 2014.10.07 12:46 12:46 0 0 12:46 파이리16 2014.10.07 12:51 12:51 0 0 12:51 파이리17 2014.10.07 12:51 아직도 12시51분이라니.. 0 0 아직도 12시51분이라니.. 파이리18 2014.10.07 12:54 이제겨우 12:54 후우ㅠ 0 0 이제겨우 12:54 후우ㅠ 파이리19 2014.10.07 12:54 3시까지 언제....어떻게....기다려???ㅠㅠㅠㅠ 0 0 3시까지 언제....어떻게....기다려???ㅠㅠㅠㅠ <img src='http://i.imgur.com/wDM5eG8.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20 2014.10.07 12:56 짤 ㅋㅋ 적절하다 0 0 짤 ㅋㅋ 적절하다 파이리21 2014.10.07 13:54 ㅋㅋㅋㅋㅋ광절부절 0 0 ㅋㅋㅋㅋㅋ광절부절 파이리22 2014.10.07 13:03 드뎌 1시3분이다 0 0 드뎌 1시3분이다 파이리23 2014.10.07 13:11 존나 한시십분 왜때무네? 시계바늘아 히믈내ㅠㅠ 0 0 존나 한시십분 왜때무네? 시계바늘아 히믈내ㅠㅠ<img src='http://i.imgur.com/g72dtL8.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24 2014.10.07 13:38 시간진짜안간다ㅜㅜ 0 0 시간진짜안간다ㅜㅜ
댓글목록
근데 오늘 시간이 왜케 안가?
그치 ㅠㅠ 미치겠다 ㅠㅠ 시간좀빨리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겨우 12시34분이라니
두준이 현승이 이렇게 나온 거 보니까 나이순인듯 ㅋㅋㅋ 기광이 얼른 보고싶다ㅠㅠ
겨우 12시35분이라니
시간놀이나해야겠다
겨우 12시 36분이라니
겨우 12시 37분이라니
겨우 12시 40분이라니
헐...이제 겨우 12시 41분이라니
12시 42분이라니
12:43
12:44
12시45분이라니
12:46- _ㅜ
12:46
12:51
아직도 12시51분이라니..
이제겨우 12:54 후우ㅠ
3시까지 언제....어떻게....기다려???ㅠㅠㅠㅠ

짤 ㅋㅋ 적절하다
ㅋㅋㅋㅋㅋ광절부절
드뎌 1시3분이다
존나 한시십분 왜때무네? 시계바늘아 히믈내ㅠㅠ
시간진짜안간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