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몸매 진짜 옷 잘 받는 몸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Kc 주소복사
본문
같은 옷을 입어도 때깔나고 간지난다.
몸매가 너무이쁘고 멋있어. 감탄ㅠㅠㅠㅠ
어깨도 넓고, 등도 곧고 탄탄 허리도 길지 않고, 배도 판판하면서 가슴도 적당히 있고 팔뚝도 이뻐서 선이 예쁘다.
다리도 슬림해도 모양이 이쁘고 탄탄해서 약하다는 느낌 안 들고.
전체적인 밸런스가 아주 굿굿굿굿굿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티에 가디건에 청바지만 입어도 스타일 좋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매가 너무이쁘고 멋있어. 감탄ㅠㅠㅠㅠ
어깨도 넓고, 등도 곧고 탄탄 허리도 길지 않고, 배도 판판하면서 가슴도 적당히 있고 팔뚝도 이뻐서 선이 예쁘다.
다리도 슬림해도 모양이 이쁘고 탄탄해서 약하다는 느낌 안 들고.
전체적인 밸런스가 아주 굿굿굿굿굿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티에 가디건에 청바지만 입어도 스타일 좋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빠숑의 완성은 얼굴이라지만ㅋㅋ 광쁘는 몸매도 이쁨이쁨~~
말랐는데 운동을 해서 예쁘게 말랐어
슬림한데 어깨도 있고 라인이 예뻐서 옷이 기광이빨!
몸매 얼굴 비율이 다했쟈나여... 슬림하게 탄탄해 진ㅊㅑ 좋아 (오열)
키가 큰편이 아니라 좀 아담해보일수도있는데 어깨,등빨 쩔음ㅠ팬심이고 나발이고 다 제쳐두고봐도 여리여리한 그런몸아니고 걍 남자몸이야ㄷㄷ거기다 얼굴은 조막만해서 비율까지쩔고ㅠㅠㅠ기광이가 특히나 좋은게 몸이 단순히 그냥 여자처럼 마르고 그런느낌이아니고 남자다우면서도 선이고운느낌이라 진짜최고임ㅠㅠㅠ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몇개 기광이가 입은거 입어봤는데 그런간지가 안 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예인 맞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