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이은 광스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래에 이은 광스타

620 2014.10.07 14:47

짧은주소

본문

10724632_294960767374229_1727061060_n.jp
부암 하늘 http://instagram.com/p/t1wsOPITU5/



일케 알랴줘도 되니 기광아? ;ㅅ;
3시까지 시간 잘 가라고 올려주는거니?ㅜㅜ 어쨌든 고맙 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4:48

부암으로 뛰쳐가구 싶은 이맘...........

파이리2 2014.10.07 14:48

정화된다 기광님이
광덕들아 어차피 3시는 오니 하늘 한번 보고 숨한번 돌리고 편안히 기다리라고 말씀해주시는듯

파이리3 2014.10.07 14:49

oh 광렐루야

파이리4 2014.10.07 14:49

풍경봇ㅠㅠ젤좋아ㅠㅠㅠㅠㅠ오구오구

파이리5 2014.10.07 14:49

구름에 ♡가 보이네ㅎ

파이리6 2014.10.07 14:49

잠이 오지 않는 부암~ So sad at tonight 그대와 함께할 수 없는 이 부암~ㅠㅠㅠㅠㅠ 기광이 보고 싶두암~~~ㅠㅠ

파이리7 2014.10.07 14: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7 14:50

아 자존심 상하게 터짐

파이리9 2014.10.07 14:51

ㅋㅋㅋㅋㅋ 드립진짜ㅋㅋㅋㅋ
기광아 ㅠㅠ

파이리10 2014.10.07 14:51

아싸 안웃었다 자존심지켜냈다!!

파이리11 2014.10.07 14:56

아 입꼬리 움직였어ㅜㅠㅠㅠㅋㅋㅋ

파이리12 2014.10.07 15:03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7 15: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심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7 15:57

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7 16:15

ㅋㅋㅋㅋㅋㅋ 미쳐미쳐 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7 14:50

하늘 너무 이쁘다....
10분 남았다....
기광이 촬영 잘해♥

파이리17 2014.10.07 14:51

2시51분

파이리18 2014.10.07 14:52

꽝이야ㅠㅜ당장 부암으로 뛰쳐나가고싶다;ㅅ;

파이리19 2014.10.07 14:53

아..화장실가고싶어..........7분만 참자...........

파이리20 2014.10.07 14:54

6분!!!!!11

파이리21 2014.10.07 14:54

2시54분

파이리22 2014.10.07 14:55

아 놀래서 입에 빵 처넣었어
기광아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07 14:56

ㄱ핑계대지마

파이리24 2014.10.07 14:57

222핑계대면안대

파이리25 2014.10.07 14:59

그냥 먹고 싶었다고 해

파이리26 2014.10.07 14:55

2시55분ㅠㅠㅠ

파이리27 2014.10.07 14:56

4붐남아쪄ㅜㅜㅠ울애기 티저ㅜㅜ

파이리28 2014.10.07 14:57

3분남앗쟈나ㅠㅜ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07 14:58

2분전이쟈나 미치누ㅠㅠㅜㅜㅜ

파이리30 2014.10.07 14:59

1분전!!

파이리31 2014.10.07 14:59

1분

파이리32 2014.10.07 14:59

1분 나 기절

파이리33 2014.10.07 15:00

미친심장아..떳다

파이리34 2014.10.07 15:04

이쁘다아~~~~

파이리35 2014.10.07 15:46

부암 갔구나 ㅠㅠ 잘찍네 역쉬~

Total 39,149건 138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