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래에 이은 광스타 620 2014.10.07 14:4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Y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부암 하늘 http://instagram.com/p/t1wsOPITU5/ 일케 알랴줘도 되니 기광아? ;ㅅ; 3시까지 시간 잘 가라고 올려주는거니?ㅜㅜ 어쨌든 고맙 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4:48 부암으로 뛰쳐가구 싶은 이맘........... 0 0 부암으로 뛰쳐가구 싶은 이맘........... 파이리2 2014.10.07 14:48 정화된다 기광님이 광덕들아 어차피 3시는 오니 하늘 한번 보고 숨한번 돌리고 편안히 기다리라고 말씀해주시는듯 0 0 정화된다 기광님이 광덕들아 어차피 3시는 오니 하늘 한번 보고 숨한번 돌리고 편안히 기다리라고 말씀해주시는듯 파이리3 2014.10.07 14:49 oh 광렐루야 0 0 oh 광렐루야 파이리4 2014.10.07 14:49 풍경봇ㅠㅠ젤좋아ㅠㅠㅠㅠㅠ오구오구 0 0 풍경봇ㅠㅠ젤좋아ㅠㅠㅠㅠㅠ오구오구 파이리5 2014.10.07 14:49 구름에 ♡가 보이네ㅎ 0 0 구름에 ♡가 보이네ㅎ 파이리6 2014.10.07 14:49 잠이 오지 않는 부암~ So sad at tonight 그대와 함께할 수 없는 이 부암~ㅠㅠㅠㅠㅠ 기광이 보고 싶두암~~~ㅠㅠ 0 0 잠이 오지 않는 부암~ So sad at tonight 그대와 함께할 수 없는 이 부암~ㅠㅠㅠㅠㅠ 기광이 보고 싶두암~~~ㅠㅠ 파이리7 2014.10.07 14: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7 14:50 아 자존심 상하게 터짐 0 0 아 자존심 상하게 터짐 파이리9 2014.10.07 14:51 ㅋㅋㅋㅋㅋ 드립진짜ㅋㅋㅋㅋ 기광아 ㅠㅠ 0 0 ㅋㅋㅋㅋㅋ 드립진짜ㅋㅋㅋㅋ 기광아 ㅠㅠ 파이리10 2014.10.07 14:51 아싸 안웃었다 자존심지켜냈다!! 0 0 아싸 안웃었다 자존심지켜냈다!! 파이리11 2014.10.07 14:56 아 입꼬리 움직였어ㅜㅠㅠㅠㅋㅋㅋ 0 0 아 입꼬리 움직였어ㅜㅠㅠㅠㅋㅋㅋ 파이리12 2014.10.07 15:03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7 15: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심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심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7 15:57 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7 16:15 ㅋㅋㅋㅋㅋㅋ 미쳐미쳐 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 미쳐미쳐 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7 14:50 하늘 너무 이쁘다.... 10분 남았다.... 기광이 촬영 잘해♥ 0 0 하늘 너무 이쁘다.... 10분 남았다.... 기광이 촬영 잘해♥ 파이리17 2014.10.07 14:51 2시51분 0 0 2시51분 파이리18 2014.10.07 14:52 꽝이야ㅠㅜ당장 부암으로 뛰쳐나가고싶다;ㅅ; 0 0 꽝이야ㅠㅜ당장 부암으로 뛰쳐나가고싶다;ㅅ; 파이리19 2014.10.07 14:53 아..화장실가고싶어..........7분만 참자........... 0 0 아..화장실가고싶어..........7분만 참자........... 파이리20 2014.10.07 14:54 6분!!!!!11 0 0 6분!!!!!11 파이리21 2014.10.07 14:54 2시54분 0 0 2시54분 파이리22 2014.10.07 14:55 아 놀래서 입에 빵 처넣었어 기광아ㅠㅠㅠㅠ 0 0 아 놀래서 입에 빵 처넣었어 기광아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07 14:56 ㄱ핑계대지마 0 0 ㄱ핑계대지마 파이리24 2014.10.07 14:57 222핑계대면안대 0 0 222핑계대면안대 파이리25 2014.10.07 14:59 그냥 먹고 싶었다고 해 0 0 그냥 먹고 싶었다고 해 파이리26 2014.10.07 14:55 2시55분ㅠㅠㅠ 0 0 2시55분ㅠㅠㅠ 파이리27 2014.10.07 14:56 4붐남아쪄ㅜㅜㅠ울애기 티저ㅜㅜ 0 0 4붐남아쪄ㅜㅜㅠ울애기 티저ㅜㅜ 파이리28 2014.10.07 14:57 3분남앗쟈나ㅠㅜㅠㅠㅠㅠㅠ 0 0 3분남앗쟈나ㅠㅜ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07 14:58 2분전이쟈나 미치누ㅠㅠㅜㅜㅜ 0 0 2분전이쟈나 미치누ㅠㅠㅜㅜㅜ 파이리30 2014.10.07 14:59 1분전!! 0 0 1분전!! 파이리31 2014.10.07 14:59 1분 0 0 1분 파이리32 2014.10.07 14:59 1분 나 기절 0 0 1분 나 기절 파이리33 2014.10.07 15:00 미친심장아..떳다 0 0 미친심장아..떳다 파이리34 2014.10.07 15:04 이쁘다아~~~~ 0 0 이쁘다아~~~~ 파이리35 2014.10.07 15:46 부암 갔구나 ㅠㅠ 잘찍네 역쉬~ 0 0 부암 갔구나 ㅠㅠ 잘찍네 역쉬~
댓글목록
부암으로 뛰쳐가구 싶은 이맘...........
정화된다 기광님이
광덕들아 어차피 3시는 오니 하늘 한번 보고 숨한번 돌리고 편안히 기다리라고 말씀해주시는듯
oh 광렐루야
풍경봇ㅠㅠ젤좋아ㅠㅠㅠㅠㅠ오구오구
구름에 ♡가 보이네ㅎ
잠이 오지 않는 부암~ So sad at tonight 그대와 함께할 수 없는 이 부암~ㅠㅠㅠㅠㅠ 기광이 보고 싶두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존심 상하게 터짐
ㅋㅋㅋㅋㅋ 드립진짜ㅋㅋㅋㅋ
기광아 ㅠㅠ
아싸 안웃었다 자존심지켜냈다!!
아 입꼬리 움직였어ㅜㅠㅠㅠㅋㅋㅋ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심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
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미쳐미쳐 ㅋㅋㅋㅋ
하늘 너무 이쁘다....
10분 남았다....
기광이 촬영 잘해♥
2시51분
꽝이야ㅠㅜ당장 부암으로 뛰쳐나가고싶다;ㅅ;
아..화장실가고싶어..........7분만 참자...........
6분!!!!!11
2시54분
아 놀래서 입에 빵 처넣었어
기광아ㅠㅠㅠㅠ
ㄱ핑계대지마
222핑계대면안대
그냥 먹고 싶었다고 해
2시55분ㅠㅠㅠ
4붐남아쪄ㅜㅜㅠ울애기 티저ㅜㅜ
3분남앗쟈나ㅠㅜㅠㅠㅠㅠㅠ
2분전이쟈나 미치누ㅠㅠㅜㅜㅜ
1분전!!
1분
1분 나 기절
미친심장아..떳다
이쁘다아~~~~
부암 갔구나 ㅠㅠ 잘찍네 역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