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왜때문에 설레냐눙.. 481 2014.10.06 22: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f9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서폿이란 게 이렇게 설레는 일인지 몰랏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내일이라니 내일이라니!!!!!!!!!!!!! 으헝흐어랗힐ㄹㄹ 나 잠 다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22:54 울기광 서폿스타일 너무 좋아~ ㅜㅜ 기회 될 때마다 자주 하고 싶어 정말 ㅎㅎㅎㅎㅎㅎ 0 0 울기광 서폿스타일 너무 좋아~ ㅜㅜ 기회 될 때마다 자주 하고 싶어 정말 ㅎㅎㅎㅎㅎㅎ 파이리2 2014.10.06 22:55 빨리 이밤이가고, 낼 해떠라. 0 0 빨리 이밤이가고, 낼 해떠라. 파이리3 2014.10.06 22:56 파이리들은 꽝이닮아서 진짜 멋져!!의리!! (진심백퍼 0 0 파이리들은 꽝이닮아서 진짜 멋져!!의리!! (진심백퍼 파이리4 2014.10.06 22:59 ㅈ.끄앙 맞아맞아!!!으리으리으리!! 잠못잔당 파이리짱 총대파이리짱 리자몽짱 편집파이리짱 발품팔던 파이리짱 걍 울기광파이리짱짱짱 0 0 ㅈ.끄앙 맞아맞아!!!으리으리으리!! 잠못잔당 파이리짱 총대파이리짱 리자몽짱 편집파이리짱 발품팔던 파이리짱 걍 울기광파이리짱짱짱 파이리5 2014.10.06 22:59 떨린다ㅠㅠ 서폿잘한것같애ㅠㅠ 광코리맘에들엇음조켓당ㅠㅠ 빨리 컴백서폿도 하구싶어ㅠㅠ 0 0 떨린다ㅠㅠ 서폿잘한것같애ㅠㅠ 광코리맘에들엇음조켓당ㅠㅠ 빨리 컴백서폿도 하구싶어ㅠㅠ 파이리6 2014.10.06 23:13 컴백서폿은 이미 마감일거야~~~ 0 0 컴백서폿은 이미 마감일거야~~~ 파이리7 2014.10.06 22:59 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광쁘 얼마나 좋아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광쁘 얼마나 좋아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6 23:04 나도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아 미친 기광이한테 내 마음이 이렇게나마 전달될 수 있다니ㅜㅜㅜㅜㅜㅠㅠ 감격스럽구ㅠㅠㅠㅠ 총대한테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 아 ㅣ진짜 존나 조아ㅠㅠㅠ 0 0 나도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아 미친 기광이한테 내 마음이 이렇게나마 전달될 수 있다니ㅜㅜㅜㅜㅜㅠㅠ 감격스럽구ㅠㅠㅠㅠ 총대한테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 아 ㅣ진짜 존나 조아ㅠㅠㅠ 파이리9 2014.10.06 23:05 아 어쩌지?광쁘가 내일부터 파이리들 매력에 더욱 빠져버릴것 같은데...ㅋㅋㅋ 0 0 아 어쩌지?광쁘가 내일부터 파이리들 매력에 더욱 빠져버릴것 같은데...ㅋㅋㅋ 파이리10 2014.10.06 23:07 2222 진심 이렇게 생각하고 싶어 ㅋㅋㅋㅋ 생각만으로도 행복햌ㅋㅋㅋㅋㅋ 0 0 2222 진심 이렇게 생각하고 싶어 ㅋㅋㅋㅋ 생각만으로도 행복햌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6 23:09 zzzzzㅋㅋㅋㅋㅋ부끄..ㅠㅠ 0 0 zzzzzㅋㅋㅋㅋㅋ부끄..ㅠㅠ 파이리12 2014.10.06 23:11 부끄부끄*-_-* 0 0 부끄부끄*-_-* 파이리13 2014.10.06 23:12 3 아미친 나 지금 좋아하는 남자애한테 고백받은거마냥 갑자기 입 째지먄서 수줍게 웃음 미친나년 실성할거같아 생각만해도 존나 웃음이 피실피실 나오쟈나;; 기광아 그냥 받기만해 어디 가지만말아 ㅜㅠ 0 0 3 아미친 나 지금 좋아하는 남자애한테 고백받은거마냥 갑자기 입 째지먄서 수줍게 웃음 미친나년 실성할거같아 생각만해도 존나 웃음이 피실피실 나오쟈나;; 기광아 그냥 받기만해 어디 가지만말아 ㅜㅠ 파이리14 2014.10.06 23:13 낼 하루종일 히죽거리고 다닐듯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 0 0 낼 하루종일 히죽거리고 다닐듯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06 23:14 우리 기광이랑 서로 맘 주고받고하냐? ㅋㅋㅋ 0 0 우리 기광이랑 서로 맘 주고받고하냐? ㅋㅋㅋ 파이리16 2014.10.06 23:18 선물,서폿 심지어 ㅂㅌ500 하나까지도 파이리들 마음이 안쓰인데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우리가 널 이렇게 사랑한다~_~ 0 0 선물,서폿 심지어 ㅂㅌ500 하나까지도 파이리들 마음이 안쓰인데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우리가 널 이렇게 사랑한다~_~ 파이리17 2014.10.06 23:41 광코리타는 파이리에게서 헤어나올 수 없어 ♥ 진짜 좋다♥ 0 0 광코리타는 파이리에게서 헤어나올 수 없어 ♥ 진짜 좋다♥
댓글목록
울기광 서폿스타일 너무 좋아~ ㅜㅜ 기회 될 때마다 자주 하고 싶어 정말 ㅎㅎㅎㅎㅎㅎ
빨리 이밤이가고, 낼 해떠라.
파이리들은 꽝이닮아서 진짜 멋져!!의리!! (진심백퍼
ㅈ.끄앙 맞아맞아!!!으리으리으리!! 잠못잔당
파이리짱 총대파이리짱 리자몽짱 편집파이리짱 발품팔던 파이리짱 걍 울기광파이리짱짱짱
떨린다ㅠㅠ 서폿잘한것같애ㅠㅠ 광코리맘에들엇음조켓당ㅠㅠ 빨리 컴백서폿도 하구싶어ㅠㅠ
컴백서폿은 이미 마감일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광쁘 얼마나 좋아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ㅠㅠㅠㅠ
나도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아 미친 기광이한테 내 마음이 이렇게나마 전달될 수 있다니ㅜㅜㅜㅜㅜㅠㅠ 감격스럽구ㅠㅠㅠㅠ 총대한테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 아 ㅣ진짜 존나 조아ㅠㅠㅠ
아 어쩌지?광쁘가 내일부터 파이리들 매력에 더욱 빠져버릴것 같은데...ㅋㅋㅋ
2222 진심 이렇게 생각하고 싶어 ㅋㅋㅋㅋ 생각만으로도 행복햌ㅋㅋㅋㅋㅋ
zzzzzㅋㅋㅋㅋㅋ부끄..ㅠㅠ
부끄부끄*-_-*
3 아미친 나 지금 좋아하는 남자애한테 고백받은거마냥 갑자기 입 째지먄서 수줍게 웃음 미친나년 실성할거같아 생각만해도 존나 웃음이 피실피실 나오쟈나;;
기광아 그냥 받기만해 어디 가지만말아 ㅜㅠ
낼 하루종일 히죽거리고 다닐듯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랑 서로 맘 주고받고하냐? ㅋㅋㅋ
선물,서폿 심지어 ㅂㅌ500 하나까지도 파이리들 마음이 안쓰인데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우리가 널 이렇게 사랑한다~_~
광코리타는 파이리에게서 헤어나올 수 없어 ♥
진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