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펜스 잡았던 파이리의 기억소멸전 자세한 후기랄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송도 펜스 잡았던 파이리의 기억소멸전 자세한 후기랄까?

511 2014.10.06 23:59

짧은주소

본문

밴드 팬인 친구 한명과 송도로 향했어. 나는 참고로 송도와 정반대 인천에 살아서
송도까진 1시간 20분정도 걸려. 그래서 처음부터 엔딩보고 번화가 넘어와서 밥먹고 찜방갈 생각을하고 있었어 ㅋㅋ
나도 기광이 좋아하기 전까지는 그런 공연이나 페스티벌에서 들을만한 노래 많이들었었고
락페도 갔었고 해서, 당연히 락페같이 잔디밭에서 뛰어 놀겠구나 하는 생각으로 송도에 입장했어!
근데 말도 안되게 무대 앞에서 다들 돗자리깔고 담요 깔고 앉아있어서 처음에는 사실 깜놀;했어.
밴드 팬인 친구는 공연시작해도 안뛰면 어쩌나 걱정하기 시작했고 ㅋㅋㅋ

원래 스탠딩 공연이라; 사실 그렇게 앉아있거나 자리 맡는거는 좀 안좋은 행동인데
이건 행사 주최측 잘못도 있는게 한무대를 40분이나 비워두니까 이런일이 생기는거 같더라...
아마 주최측은 옆에 작은무대랑 번갈아가면서 보라고 그렇게 해둔거 같은데
그럴거면 아예 그플처럼 바로 옆 무대로 만들어서 번갈아 가면서 볼 수 있게 하는게 맞을거 같았어 ㅠ

무튼 아쉬움은 이정도로 하고 나도 중간중간 40분이나 되는 시간 못버티고, 또 앉이 않으면 죽을거 같아서 ㅋㅋㅋ
무대 시작하면 바로 신나게 놀고 그러면서 시간 보냈어
그러다가 다른무대 빠질 때마다 사람들 조금씩 빠지길래 나도 빠진 사람 자리로 조금씩 전진했어
그래서 지나 공연 할때 쯤은 펜스 겨우 잡았어 ㅋㅋㅋㅋ
양옆이 대포였고, 비록 좁아서 어깨가 접힐거 같은 고통이 있었지만

기광이 첫실물영접을 이렇게 앞에서 할 수 있다는 거에 너무 감사했어.
이미 비스트 오기전에 핸드폰 배터리는 19프로 남았고....사진찍는 거는 포기하고
놀기로 다짐했지. 그치만 기광이에게 팬이라는건 보여주고 싶어서 19프로 남은 폰에
전광판 어플을 깔고 꺼놨어 ㅋㅋㅋ그리고 비스트 무대 시작하면서 켰고 ㅋㅋㅋㅋ

비스트 나오고 굿럭 딱 시작하는데 와....
시간 멈춘 느낌이였어 ㅋㅋㅋㅋ

내가 느낀 건 기광이가 화면보다 더 선굵고 남자답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뭔가 낯설고 살짝 무섭고 그치만 설레고 ㅋㅋㅋ 복잡한 감정이었어
그런 맘으로 열심히 노래 다 따라부르고 기광♥이라고 핑크색 글씨로 전광판 어플 켜놓고 놀았어
한참 노는데 계속 주최측 카메라가 내쪽을 찍는거야 그래서 계속 핸드폰으로 얼굴가리고
기광♥이란 글씨만 보이게 하고 있는데 그상태로 얼굴 안나오려고 계속 움직이니까

기광이 눈에 띄였나봐 ㅋㅋㅋ 콬 찝고 인사해주더라
앞에선 카메라 찍고 있지 얼굴 가릴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는 상태인데
기광이가 안녕해주니까 처음에 나한테 하는 줄 모르고

나???나????이런느낌이었는데 기광이가 그래 너 맞아 이런표정으로 웃어주더라고ㅠㅠ

그리고나서 막 좋아하는 걸 보여줬어야 하는데 하 모쏠에 철벽녀 기질 다분한 나년....
기광이한테도 철벽쳤쟈냐.....

헐;;;나한테??왜?? 꺅!!! 이런 표정으로 폰으로 얼굴 가리면서 얼굴 가렸어 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가 아마 당황했을거야....팬서비스를 해줬는데 팬이 이모양으로 행동하다니....울고싶다 ㅠㅠ

그런중에 나중에 공연 끝나고 친구한테 듣길 2번정도 해줬다며
안무하던 중에도 한번 콕찝고 웃으면서 안녕해줬다고....하 ㅠㅠ

그래서 친구가, 기광이가 무대 춤출 때 생각보다 웃거나 딴짓 별로 안하고 진지하게 하는데
그래도 자기 이름 들고 있는 팬들 챙겨주네!! 이렇게 생각했대 ㅠㅠ

바보같은 파이린 그게 딴팬들한테 해주는줄알고 처음 해줄때보다 더 바보같이
그냥 넘겼답니다....................

무튼 그리고나서 든 생각은 또 보고싶다는거야 ㅠㅠ
토요일 이후로 하루종일 기광이 생각만 한다

사진 안찍고 논거 후회 안해 ㅋㅋ
사실 옆에서 친구가 몇장찍어 주긴했는데
폰카에다가 밤이라서 기광이 얼굴도 안보이고 ㅋㅋㅋ형체만 보여
그거라도 며칠동안 보면서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처음 보는 날인데
'기록'하기보다는 내 기억 속에 제대로 박아두고 싶어서
사진 전공이어서 집에 대포도 있는데 안가지고 갔거든.

정말 잘한 핸동인거 같아ㅋㅋㅋㅋㅋ

앞으로 또 보러가게 된다고 해도 공연 같은거는 카메라 들기보단
뛰어놀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조만간 성남이나 수원 둘 중 다시 보러갈거 같은 느낌이 든다 ㅋㅋㅋㅋ
스압인 후기 읽기 힘들겠지만 혹시 기대하는 파이리 있을까봐 올려!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00:01

우와....부럽다..

파이리2 2014.10.07 00:02

두번씩이나 진짜 부럽.. 안구공유좀ㅜㅜ

파이리3 2014.10.07 00:06

w. 두번이지만 정작 ㅋㅋㅋㅋㅋ내기억 속엔 한번도 가물가물하게 잡혀있어....하 아쉽다 ㅠㅠ

파이리4 2014.10.07 00:03

오ㅏ.....살아잇네... 아직 숨쉬고있구나......

파이리5 2014.10.07 00:04

파이리형 부럽다.. ㅠㅠ오열

파이리6 2014.10.07 00:04

파이리 왜 철벽친거야...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7 00:05

w 그러니까 바보같아....나 원래 남정네들이랑 눈 잘 못마주치는데...특히 좋아하는 남자들...그게 기광이까지 포함될 줄 몰랐어...팬싸가서도 못챙겨 먹을 냔이야....나는...

파이리8 2014.10.07 00:05

완전 좋았겠다 ㅜㅜ
울고싶다ㅜㅜ에서 감정이입...ㅋㅋ
다음에 또 그런 기회가 있으면 꼭 마주 웃어줘 파이리 ㅜㅜ!!

파이리9 2014.10.07 00:06

w. 엉 ㅠㅠ 꼭 그럴거야 기광이는 사랑하는거 표현해주는 팬들 좋아하니까!

파이리10 2014.10.07 00:08

사진이 전공이라니...ㅋㅋㅋ 쩌는구만... 조만간 사진 구경할수 있는거냐눙ㅋㅋㅋ
근데 왜 얼굴을 왜 가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당황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냥 나눈 가까이 잘 보고 온거 같으이 그게 부럽다ㅠㅠㅠ

파이리11 2014.10.07 00:14

w. 생각보다 펜스가 무대랑 좀 멀고 무대가 살짝 높아서 ㅠㅠ 그치만 그래도 가장 앞자리니 잘보이긴 했어 ㅋㅋㅋ사진전공이긴 하지만 졸업하고 너무 오래 카메라 안잡아서...일반인수준일거야 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07 00:22

가까이서 그렇게ㅠㅠ부럽구나 파이리야ㅠㅠㅠㅠㅠ짓챠 기광이 한번 보고오면 계속 가고싶어 지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7 00:37

부럽다ㅠㅜㅜㅜ파이리야ㅠㅜ직캠에 기광이가 인사해주는거 찍혔던데ㅋㅋㅋ 나 아직 기광이 실물영접못해봄...ㅠㅠ입덕한지 2주됬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7 00:37

너 파이리ㅠㅠ 기광이기 인사 두번이나 이쁘게해줄때 나년 그거보면서 거품물고 쓰러짐 순간이동하고시펐다능... 무튼 너 파이리도 나도 이번에 가까이서 첫 영접하고 엄청 감격스러웠으니 ㅋㅋ 앞으로도 자주 기광이보러 다니자구 ㅋㅋㅋ

파이리15 2014.10.07 06:27

나는 일단 슬프다..난 첫차타고가서새벽부터 줄서서 앞줄겨우겨유 앉았다가 타팬들 때문에 뒤로 밀렸다가 앞으로갔다가 소리지르다가 .....끝났는데

Total 39,149건 138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