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xG 주소복사
본문
GK @B2stGK
내가 지금까지 찍어 올린 사진들을 책으로 선물 받았다
진짜 뭔가 신기하며 감동이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느끼지만..
풍경은 정말 잘 찍는 것 같다..ㅋㅋ그읏나이이잇~~~~ http://instagram.com/p/t0P2ncoTTO/

오늘..
기대해 기광아♡
내가 지금까지 찍어 올린 사진들을 책으로 선물 받았다
진짜 뭔가 신기하며 감동이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느끼지만..
풍경은 정말 잘 찍는 것 같다..ㅋㅋ그읏나이이잇~~~~ http://instagram.com/p/t0P2ncoTTO/

오늘..
기대해 기광아♡
1

댓글목록
우와 진짜 신기하고 감동이다~앞으로도풍경 많이 올려줘~
오늘..기대해기광아...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이거보고 바로 우리 서폿생각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풍경사진 뷰냈쟈나ㅠㅠㅠㅠㅜㅜㅠ 헝
우리꺼 먼저이길 기대했는데 같은 날 ㅠㅠ
잠이 안온다
아진짜큐브때문에기분더러웠는데힐링^^
뀨아..인증올라오게찌....?...올라오면심장년나대서죽을듯 ㅠㅠ
진짜 감동이겠다ㅠㅠㅠ 만들어 주신 분 감사ㅠㅠㅠㅠㅠ
기광ㅇㅏ 우리가 찍은것도 갈꺼야♡
우리 파이리들의 선물과 마음도 기광이에게 감동으로 다가가길......^^
이렇게 인증해주면 좋겠다 ^-^
오오오 짱이당
풍경은 ㅋㅋㅋㅋㅋㅋㅋ 왜 기광아 ㅠㅠ
정성이 대단하시다!
기광아 오늘도 감동 받을 준비해~~^-^
꽝작가 모음집이네ㅋㅋ 좋은 선물 받았네 기광이~-~
아ㅠㅠ 큐브병신들땜에 짜증낫는데 기광이 트윗보는 순간 다 녹아내렸아ㅠㅠㅠ 저 혼자 일기쓰듯 주절주절 적은 말투 개씹귀 어쩔? ㅜㅠㅠㅠㅠ
그 왜 기광이 일기장짤에 있는 그 말투랑 똑같아
하나도 안 변함 ㅋㅋㅋㅋㅋ 아 힐링천사 광브리엘 ㅠㅠ
맞앙 꽝이 잘찍엉 오구오구 기분좋았겠당 !ㅋㅋㅋ
오늘 감동 쓰나미 몰아닥치니까 맘 단디 먹어 광코리~^-^
아 나 왜 눈물이 나려고 하지ㅜㅠ 새벽감성인가 주책인가ㅠㅠ
나도 새벽감성인듯ㅠㅜㅜ아눈물나ㅜㅜ
우와 어떤 분이 주신 거야? 멋진 선물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랑 같이 우리 광작가님 사진집 하나하나 넘겨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선물 멋지다 bbb ㅎㅎㅎㅎㅎㅎㅎㅎ 드디어 디데이!! 오늘 잠 설치겠넹 ㅋㅋㅋ
진짜 아이디어 센스 굿!! 광덕중 한분이시겠지 ㅠㅠ 나도 저거 갖고싶다 ㅠㅠㅠㅠ진짜 저것도 엄청 힘들게 만들었을거 생각하니 궁디팡팡 해드리고싶다 ㅠㅠ
멋진 선물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전에 팬아트 모음집도 그렇고 팬이 준 선물 소중하게 생각하는거 너무 이쁘다 기광아ㅠㅠ
센스 굿이시다
꽝이 기분 좋게 해주셔서 감쟈합니다~~
아.. 12시 반 쫌 넘어서 자러 갔었는데 ㅜㅜ 그
때 ㅜㅜ
기광아 오늘도 좋은 선물 많이 받고 행복해질거야 ♥
기광이 기분 좋았겠다~~근데....오늘은 더 좋을텐데...ㅋㅋㅋㅋㅋ글구 멋진 화보집 선물 해주신 파이리분(아닐수도 있지만;;)감쟈드립니다^^
우왕왕왕..센스..감동까지받는선물ㅠㅠ오늘도잇기22
선물멋지다~~우리선물까지받고 더 행복해하면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