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란년 입뻐릇춰럼 기광이를 지켜준다말하지만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gZ 주소복사
본문
항상 기광이한테 위로받고 힐링받는거같아ㅠㅠㅜㅜㅠ 추석 연휴때 개인적으로 너무 안좋은 일이 많이 생겨서 짜증났었는데 기광이 귀여운 셀카랑 인스타 작업 영상보자마자 이유없이 눙물이 막 흘렀음 ㅠㅠ
공연가서 얼굴 한번 보니 긴기다림의 피로가 날아가고 심지어 더 큰 에너지와 온몸 가득찬 행복 감격 감동들을 안고 돌아왔지
지금도 큡병신이 티져를 주나안주나 기다리다가 역시나 명불허전 칼퇴머신들은 일을 쳐하지않앗고 나의 짜증이 치솟았는데
저런 귀여운 말투로ㅠㅠ 귀여운 내용으로ㅠㅠ 트윗을 올려주니 그냥 또 왠지 모르게 눈물이 났어 사실 내용과 말투는 두번째문제고 그냥 기광이쟈나;; ㅜㅠ 애기가 직접 자판을 쳐서 트윗을 올렸쟈나 인스타 연동했쟎아 (오열)
기광아 고맙구 사랑해 내일 나포함 많은 파이리들의 마음이 담긴 여러가지들이 전해질거야 직접 마음을 보여주지못해서 여러가지로 챙겨봤고 총대 파이리 및 도움파이리들 많은 사람들이 정말 많이 수고하고 오직 너하나만을 위한 마음으로 함께 준비한거야
인증 이런거 아무 상관없어 그냥 넌 받기만해 어디 가지만마 계속 줄게 다줄게 ㅠㅠ 이렇게라도 내마음을 전할수있다니 나는 내일이 너무 기대되고 설렌다
기광아 어제보다 더 사랑해 내일은 더 사랑할거야ㅠㅠ
공연가서 얼굴 한번 보니 긴기다림의 피로가 날아가고 심지어 더 큰 에너지와 온몸 가득찬 행복 감격 감동들을 안고 돌아왔지
지금도 큡병신이 티져를 주나안주나 기다리다가 역시나 명불허전 칼퇴머신들은 일을 쳐하지않앗고 나의 짜증이 치솟았는데
저런 귀여운 말투로ㅠㅠ 귀여운 내용으로ㅠㅠ 트윗을 올려주니 그냥 또 왠지 모르게 눈물이 났어 사실 내용과 말투는 두번째문제고 그냥 기광이쟈나;; ㅜㅠ 애기가 직접 자판을 쳐서 트윗을 올렸쟈나 인스타 연동했쟎아 (오열)
기광아 고맙구 사랑해 내일 나포함 많은 파이리들의 마음이 담긴 여러가지들이 전해질거야 직접 마음을 보여주지못해서 여러가지로 챙겨봤고 총대 파이리 및 도움파이리들 많은 사람들이 정말 많이 수고하고 오직 너하나만을 위한 마음으로 함께 준비한거야
인증 이런거 아무 상관없어 그냥 넌 받기만해 어디 가지만마 계속 줄게 다줄게 ㅠㅠ 이렇게라도 내마음을 전할수있다니 나는 내일이 너무 기대되고 설렌다
기광아 어제보다 더 사랑해 내일은 더 사랑할거야ㅠㅠ
0

댓글목록
귀신같이 기광이가 일케 지켜주쟈나 ㅠㅠ
기광이는 사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웃게 해주고 좋아하는 마음 갖게 해줘서 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나 왜 눈물나냐? ㅠㅜ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존재만으로도 감동 그 자체야
기광이가 우리 지켜주쟈나
기광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를 위해 꼬리에 불 더 붙이자 ㅠㅠ
기광이는 정말 뭘 좀 아는걸까??우리가 속상하고 우울할때 쯤...뿅~~하고 나타나서 힐링해줘ㅠㅠㅠㅠ우리 천사님은 파이리들 마음 다 아는듯...ㅠㅠㅠㅠ울천사님은 우리 우울할 틈을 안주셔~~~ㅠㅠㅠㅠ
맞아 정말 인증과 관계없이 기광이가 행복했음좋겠다 서폿보구 ㅠㅠ 조금이라도 힘이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