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에 가야 그라은드 석을 겟할까ㅠㅠ 밤샐수가 없어서 첫차타고가도 열시인데ㅠㅠ 보고싶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14:58
부러워ㅠㅠ 코앞인데 못감 ㅠㅠㅠ 그라운드석이 잔디에 좌석 까는거지? 경기장 반띵해서 중간에 무대설치하고 좌석깔고 관중석에 사람 앉히려나..
내생각에 그날 평일이니까 급식팬들은 앵간하면 밤샘 안하지 싶고 이런건 코앞에 닥쳐서 각종 커뮤니티를 돌면서 동향을 잘 살펴봐야하는듯 ㅡㅡ
다행스럽게 이번엔 밤샘팬들이 비스트팬들이 거의 다 일거 같아서 좀 수월할수도
22 맞아 나 파이리6인데 막 사서 고생하라 이런말이 아니라 난 새벽 다섯시에 갔지만 전날 밤 11시에 온 사람들도 있었어 심지어 티켓값이 오만오챤원공연인데도 기광이앞에서보려고 거의 24시간을 기다린거지.. 그런 사람 아주 많아 나년도 가자마자 아 그냥 어차피 나올거 좀 더 일찍 출발할걸하고 후회했다니깐? ㅠㅠ 판단은 파이리들 몫이지만 전날 커뮤살펴보면서 사람들 동향 살펴봐야겠지만 실제로 가서 느낀 팬들의 열의는 진짜대단했어ㅠㅠ 난 해외로 가서 이번에 못가지만 만약에 갈수있는 날이었다면 무조건 밤샘했을듯 그냥 난 그럴거란 얘기야 밑져야본전이 아니라 기광이를 가까이서 보쟈나...8ㅅ8 혼자라서 망설이는 파이리들 용기를 내 사람이 없어서 위험한 거만 아니라면 혼자도 괜쟈내 물논 다들 혼자간다고해넣거 실제로 가보니 솔플은 나밖에 없는 느낌이었지만 (내가 주위를 둘러보지 않아서 못봤을짇 몰라) 따시게 입고 군것질거리사가고 기광이영상 다운 받아서 배터리챙겨가도록... 무튼 부추기는간 아니고 다 성인이니 판단은 알아서 하겠지만 밤샘을 후회하는거보단 기광이 멀리서보는게 더 후회할거같으먄 그냥 가라능..
댓글목록
부러워ㅠㅠ 코앞인데 못감 ㅠㅠㅠ 그라운드석이 잔디에 좌석 까는거지? 경기장 반띵해서 중간에 무대설치하고 좌석깔고 관중석에 사람 앉히려나..
내생각에 그날 평일이니까 급식팬들은 앵간하면 밤샘 안하지 싶고 이런건 코앞에 닥쳐서 각종 커뮤니티를 돌면서 동향을 잘 살펴봐야하는듯 ㅡㅡ
다행스럽게 이번엔 밤샘팬들이 비스트팬들이 거의 다 일거 같아서 좀 수월할수도
ㅈ. 첫차타고 가려고 ㅠㅠ 밤새고 싶다ㅠㅜ
그라운드석에서도 앞쪽 안전빵은 아마 최소 새벽에는 가야할듯 12시가 표 배부라니까...
멀어서 첫차타도 새벽엔 무리인데 ㅠㅠ 밤을새야하나ㅠ
나도 10시쯤 도착할것 같은데 500명안에 못들면 어쩌지ㅠ
혼자서 가는거라 친구도 없고 혼자 멍때리고 있을 생각하니까 스스로 짠내난다.
히믈내 나도 송도에서 거의 스무시간 혼자서 대기했다능 ... 비스트 나오기전까지 입에서 단내나더라ㅠㅠ
와6파이리ㅜ짱이다ㅠㅠㅠ
나도 성남가면 혼자 12시간은
버텨야할거같운데 ......
혹시 차가지고갔다던파이리야? 난 뚜벅이라 차도없는데 어쩔 ㅜㅜ
응 마자 근데 주차장 개멀어서 새벽에 잠깐 몸 녹인거 말고는 좋은거 하나도 없더라능 ㅡㅡ 그냥 닥치고 계속 기광이 볼 생각만하고 기다렸어 아이폰이라 보조배터리충전기? 그거 하나 가져가서 하루죙일 버티기엔 무리여서 그냥 멍만 계속 때림ㅋㅋㅋㅋ
고생 많이했네~~~다행이 기광이 앞에서 본거지?
응 맨앞에서 봤지ㅜㅠ 진짜 온몸 마디마디가 쑤시는데 기광이 보는 순간 뭔가 울컥하면서 온몸이 녹아져내렦지 아 내몸뚱아리 기다리는건 일도 아니구나 싶었어ㅋㅋㅋㅋ
주차장 진짜ㅋㅋㅋㅋ 나는 내가 늦게 가서 앞쪽에 차들 다 차서 차단한건지 알았는데 아침부터 못들어가게 했구나. 대박 진짜 걷느라 죽을뻔... 성남가고 싶은데 멍때리는게 무서워서 망설망설ㅠㅠ
나7파이린데... 나도 아이폰이란다ㅠㅠㅎㅎ
한글날대신 수욜에 쉰다고 연가는 냇는데.... 엄두가안나네ㅜㅜㅜㅜ
9-10시에가면앞자리려나~ 글두평일이고 큡라인만나오니까~ 참 그라운드석이 스탠딩은아닌거지?스탠딩이면 누나는 아마 앙댈거야기광아 ㅜㅜㅜ
잔디밭에 어쩌려구 스탠딩을 ㅋㅋㅋ 그냥 의자깔지않을까? 12시 표 배부인데 그때가면 안늦나 평일이긴한데 잘모르겠다 ㅜㅜ
평일이라 아침에 가도 될것같은데?
아니야 파이리들아 무조건 밤샘한다 생각하고 가야지 그래도 기광이 눈코입은 구별할수 있는데 앉을수 있다. 편하게 생가하지마라, 편하면 기광이 못봐 ㅠㅠ
22 맞아 나 파이리6인데 막 사서 고생하라 이런말이 아니라 난 새벽 다섯시에 갔지만 전날 밤 11시에 온 사람들도 있었어 심지어 티켓값이 오만오챤원공연인데도 기광이앞에서보려고 거의 24시간을 기다린거지.. 그런 사람 아주 많아 나년도 가자마자 아 그냥 어차피 나올거 좀 더 일찍 출발할걸하고 후회했다니깐? ㅠㅠ 판단은 파이리들 몫이지만 전날 커뮤살펴보면서 사람들 동향 살펴봐야겠지만 실제로 가서 느낀 팬들의 열의는 진짜대단했어ㅠㅠ 난 해외로 가서 이번에 못가지만 만약에 갈수있는 날이었다면 무조건 밤샘했을듯 그냥 난 그럴거란 얘기야 밑져야본전이 아니라 기광이를 가까이서 보쟈나...8ㅅ8 혼자라서 망설이는 파이리들 용기를 내 사람이 없어서 위험한 거만 아니라면 혼자도 괜쟈내 물논 다들 혼자간다고해넣거 실제로 가보니 솔플은 나밖에 없는 느낌이었지만 (내가 주위를 둘러보지 않아서 못봤을짇 몰라) 따시게 입고 군것질거리사가고 기광이영상 다운 받아서 배터리챙겨가도록... 무튼 부추기는간 아니고 다 성인이니 판단은 알아서 하겠지만 밤샘을 후회하는거보단 기광이 멀리서보는게 더 후회할거같으먄 그냥 가라능..
나도 밤샘하고 싶은데 솔직히 혼자 밤새기가 외로워서 고민이야ㅠㅠ
누구 같이갈 사람이라도 있으면 밤새겠는데 그게 아니라서 그냥 아침에 갈까 생각중ㅜㅜ 외롭다정말
아 먼가 열심히 댓글달다보니 솔플 파이리들 짠내 남 ㅠ 하지만 그 짠내를 기광이를 보고자하는 마음으로 견디자 울지말고강해져라 그게 니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