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또 그림판 끄적끄적..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심심해서 또 그림판 끄적끄적..

608 2014.10.06 14:59

짧은주소

본문

일이 계속 있다가 한가해지니까 할게 없다....
그동안 뭘하고 살아왔는지 기억이 안나..


Um3dfcM.jpg


소도둑놈 아님. 증명사진돋네.


기광이 보고 그린 거 맞ㅇ므ㅠㅠ

모자랑 옷이 잘 안보여서 모자는 대충 때려끼우고 옷은 설렁설렁.....
모자가 다른 거였다면 소도둑으로 안보였을 거 같은데 시망....


비율은 보지 말아줘 인체공부 해본 적 없쟈나 그냥 그리는 거쟈나...


ZGtT5Nk.jpg

원본 이건데ㅠ.ㅠ

오늘도 금손을 꿈꾼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15:01

하 귀여워ㅠㅠㅠ 그림보고 끙 한번하고 울애기 원본사진보고 또 끙끙 ㅠㅠ 너무 사랑스러웤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6 15:02

닮았는데?ㅋㅋㅋ 그림판으로 이렇게 그리다니 금손 맞는데?ㅎㅎ

파이리3 2014.10.06 15:07

기여웤ㅋㅋㅋㅋㅋㅋ그림판으로 이정도그리면 소질있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6 15:44

그림 배워보는거어떰?ㅋㅋㅋ그림판으로 이정도면 소질있는겈ㅋㅋㅋㅋㅋ귀여워

파이리5 2014.10.06 18: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6 19:33

ㅋㅋ 귀여워ㅜㅜ

파이리7 2014.10.06 22:52

입쯀에 뭘칠햇니ㅠㅠ 볼터치같아보여ㅠㅠ

Total 39,149건 138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