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짹+조아요정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Zb 주소복사
본문
GK @B2stGK
"@beastdw: 벗어봤어 "어구귀여워어구~~~~~우리 손동우이~~~~~~~~~@-@


너가 더 귀여워어구
어구귀여워어구 우리 익익와이~~
광아지도 귀여워써? 5959
"@beastdw: 벗어봤어 "어구귀여워어구~~~~~우리 손동우이~~~~~~~~~@-@


너가 더 귀여워어구
어구귀여워어구 우리 익익와이~~
광아지도 귀여워써? 5959
0

댓글목록
너가 더 귀여워 이 애기야ㅋㅋㅋ
아놔 기광아 다른건 없니?ㅋㅋㅋㅋㅋ 동생이 귀여웠어여?ㅎㅎ
어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구ㅋㅋㅋㅋㅋㅋㅋㅋ어구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ㅠ어구어구 기광아 어구어구ㅠㅠㅠㅠㅠㅠㅠ
어구어구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구어구 우쭈쭈
강아지누른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기광이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95959 우리기광이엉아가 더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올리고시간꽤지나고 반응보이는게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컴백준비하느라같이있는데올린거면더귀요미 짱귀요미 ㅠㅠㅠㅠㅠㅠ누나울긔
기광이 요즘 강아지 사진 좋아라하네~_~
어구어구 익익왕 귀여웤ㅋㅋㅋㅋㅋ
아 미친말투 졸라 귀여워서 심장아파ㅜㅜㅠㅠㅠㅠㅜㅡ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제일 귀여워 기광이ㅠㅠㅠㅡㅜㅠ 어구 ㅜㅠㅠㅜㅠㅠㅠ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겠다 진짜
강아지 누른것좀 보라긔ㅜㅠㅠㅡㅜㅠㅠㅠㅠㅠㅠ 미친 개씹더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아 세상아ㅠㅠㅠㅠㅠ
막내가 이 트윗올린게 어젠데 하루지나서 트윗날리는것도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가 더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격하게 귀여워 하는 우리 겸디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기여워하는 막내형아가 더 귀여운건 모다냐ㅋㅋㅋㅋㅋ
기광이 조만간 개 키울듯ㅋㅋㅋㅋㅋ
어구어구 너가 더귀여워~~~~
아...진짜멍뭉이좋아요누른거진짜너무귀엽당ㅎㅎㅎㅎ
착해빠진 기광이^^ 어구어구 진짜 착해빠져서는
기광다워ㅠ
음성지원 되는것같은 기광이말퉄ㅋㅋㅋㅋ어구어구ㅋㅋㅋ큐ㅠㅠ귀요워ㅠㅠㅠㅠㅠㅠ이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음성지원된다.. 덩생바버 광쁘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