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호떡 좋아행?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꿀호떡 좋아행?

515 2014.10.06 22:10

짧은주소

본문




난 무지무지 조아행...♥
친구랑 저녁먹고 후식으로 진짜 꿀호떡 먹었는 데 눈물나게 맛있어서 집 오는 길에 가짜(?)꿀호떡 사옴....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라이팬에 뜨끈하게해서 우유랑 머거야디히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22:11

내입은 주둥인가

파이리2 2014.10.06 22:14

미친ㅋ ㅋㄱㅋㅋㅋㅋㅅㄱㄱㄱㄱㄱㄱㄱㄱㅂㅅㄴㅈㅇㄹㄷㅁㅅㄴㄱㅈㄱㅊ아시발존나웅긴데키보드쿼티아니라못웃는게한이다 ㅅㅂㅅㅂ그럼 숫자로웃을게11111111111111

파이리3 2014.10.06 22:11

집이어디라고?

파이리4 2014.10.06 22:12

살찐다

파이리5 2014.10.06 22:13

단호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6 22:13


야!!혼자 먹냐??같이 좀 먹자!!!

파이리7 2014.10.06 22:15

오구오구 쟤 겁먹었어 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6 22:14

ㅈ.꾸웩...ㅋ....낼..머그껭..헤헤 우리 집은 서울시 영등포gu...#@#¥€%£¥&

파이리9 2014.10.06 22:17

오 나도 영등포gu... 자 그런의미에서 좀 나눠 먹자~

파이리10 2014.10.06 22:20

헉....여기까진 똑같다~~~ 뒤에 더더말해봐봐~~후라이팬에 기름둘러서 뛰어 갈게~~ㅋㅋㅋ

파이리11 2014.10.06 22:22

9파이리 오홍♡ 따수운 마음 좋다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06 22:21

ㅈ.반....반갑솨 ..

파이리13 2014.10.06 22:15


호떡....

파이리14 2014.10.06 2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겨에 거미키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6 22:19

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호떡 올려서 미야냉.....

파이리16 2014.10.06 22:20

없어서 못먹지ㅋㅋ 후라이팬에 데워머거 마시쯤

파이리17 2014.10.06 22:46

아씨..배고파...........한입만...

파이리18 2014.10.06 22:49

쿵쿵 문열어 ! 문앞이야!

파이리19 2014.10.06 2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파이리 뭔가 다급해보여ㅋㅋ

파이리20 2014.10.06 23: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06 23:01

집앞이야 아니고 문앞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06 23: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06 23:08


ㅈ. 그만해...너였니...?! 지금 ㅇㅁㅌ에서 1960원에 세일한다 내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06 23:12

이짤은 재밌긴한데 보는 것만으로도 눈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06 23:12

니돈주고 사먹어라ㅋㅋㅋㅋㅋㅋㅋ이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8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