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 화보들에서 좋았던 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T7 주소복사
본문
물론 단독 화보였던 게 가장 좋았지만 ^^;;(인터뷰 ㅠㅠㅠㅠㅠ)
아이라인 안 그린 거...
기광이는 속눈썹도 길고 촘촘해서
혹시 반영구한거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 정도로 눈매가 선명한데
아이라인을 그리면 그 매력이 안 보여서 아쉬웠거든
그런데 오랜만에 아이라인 안그려서 좋더라.
짝짝이라서 한 쪽 눈만 더 진하게 아이라인 그린다고 하지만
그렇게 안 그려도 크게 차이를 모르겠던데 말야
오히려 짝짝이로 아이라인을 그리니 짝눈이 더 강조되어 보이는 것도 같고...
어쨌든
잘생기고 피부도 좋으니
화장을 안해도 멋지고
해도 이쁘고 그렇더라.
그러니깐 이런저런 모습 많이 누릴 수 있게 화보 좀 많이 많이~~ㅎㅎㅎㅎ
아이라인 안 그린 거...
기광이는 속눈썹도 길고 촘촘해서
혹시 반영구한거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 정도로 눈매가 선명한데
아이라인을 그리면 그 매력이 안 보여서 아쉬웠거든
그런데 오랜만에 아이라인 안그려서 좋더라.
짝짝이라서 한 쪽 눈만 더 진하게 아이라인 그린다고 하지만
그렇게 안 그려도 크게 차이를 모르겠던데 말야
오히려 짝짝이로 아이라인을 그리니 짝눈이 더 강조되어 보이는 것도 같고...
어쨌든
잘생기고 피부도 좋으니
화장을 안해도 멋지고
해도 이쁘고 그렇더라.
그러니깐 이런저런 모습 많이 누릴 수 있게 화보 좀 많이 많이~~ㅎㅎㅎㅎ
0

댓글목록
뷰티쁠화보짱조음....아레나옴므도....얼굴가까이나온거..
클로즈업 자신 있다규!!!! 하는 외침이 들린다 ㅋㅋㅋㅋㅋ
아레나는 자연광도 너무 좋았어!! 기광이의 색다른 모습 많이 볼 수 있어서 넘 좋았음ㅠㅠ
자연광으로 사진 찍은 거 좋지? 기광이도 자연스레 녹아든 것 같아서 볼 수록 맘에 들어
존좋
본래선한얼굴마니나와서조아써ㅠ
화장 지우니깐 본래 얼굴 드러나는 거 정말 좋더라. 생각해보면 정법도 예체능도 기광이 원래 얼굴이 많이 드러나서 좋았어
피부와 이목구비ㅠㅠ
남잔데도 뷰티화보를 너무 잘 소화해!!
화장품광고 모델해도 될거같다잉 ~_~
피부와 이목구비!!! 오히려 더 강조된 것 같아 ㅠㅠㅠㅠ
아 이번 화보들은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좋았어
파이리 말대로 인터뷰 진짜 개꿀이었고.... 들어도 들어도 고픈게 기광이가 해주는 얘기인데 진짜 성숙하고 단단하고 본받을만한 가치관과 인성이 그대로 녹아있는 듯한... 그리고 울애기 꿀피부를 여실히 보여주는 개클로즈업; 여자연예인들도 부담스러워한다는 그걸 울애기가 ㅠ 굴욕없이ㅠ 굴욕은 커녕 존나 더 빛났쟈나; 오롯이 기광이 이목구비를 그대로 보고 느낄수 있어서 나년에겐 정말 은혜로웠다고 한다
그리고 작가나 잡지 선생님들이 인스타로 추가로 올려준 사진들도 정말 너무 죠았다능 ㅠㅠㅠㅠ
색다른 느낌의 아레나 화보 짱좋아 뷰띠쁠 목티입은건 내 폰배경ㅋㅋ
분위기마다 다른 느낌인데 다 소화갑이니 여러 화보에서 다양한 모습 많이 보고 싶다
하..아레나없어서못삼 ㅠㅠㅠㅠㅠ 끙끙.... 뷰티쁠은 겟해서 참 다행이라능....가보로간직
헐 온라인도 없음? 찾아봐 있을거야~~~못사면 두고두고 후회되더라구ㅠㅠ
오프라인에 아직 남아있지 않을까. 지난 주까진 대형 서점에 남아있는 거 봤는데 ㅠㅠ
8.아진ㅉ!! 내가 영등포 ㄱㅂ 갓는데 이미 품절이더라구..ㅠ...눔물삼키면사 돌아왓는뎅 딴데두 다시 찾아봐야겟댜 ㅠㅠ 고마워!!
난 온라인 주문했어! 아직온라인은 팔고있을거야~
나두 이번 화보들 짱좋아~~~무엇보다 금발일때 레전드 남겨준거... 개인적으로 흑발 좋아하지만 저런분위기는 금발이어서 더 빛이난거같아 앞머리 길어서 예술가적인 분위기도 나고(이젠 잘랐으니까) 두고두고 보고싶을 화보들인거같아~~~
화보들이 시간이 지나도 자꾸 생각나더라. 퍼스트룩은 처음부터 세개 샀는데 다른 잡지는 하나만 샀거든? 근데 뷰티플은 다음날 가서 하나 더 사왔구, 아레나 옴므는 아직 팔면 하나 더 살까 말까 계속 고민중..ㅜ 기광이 분위기 쩔어줘...ㅜㅜ
글로 쓰기도 어려움 ㅠㅠ 말로 표현 못함 ㅠㅠㅠㅠㅠㅠ
화보계의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