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결국오늘도 563 2014.10.06 00:0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t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큐브는오늘도....떡밥을...주지..않았다.... 오늘낮12시에는주겠지ㅜㅜㅜㅜㅠ시방큡ㅜㅜㅜㅜㅜㅜㅜ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00:05 혹시나 하고 기다렸는데 역시나.. 0 0 혹시나 하고 기다렸는데 역시나.. 파이리2 2014.10.06 00:05 ㅎ.. 나 자려고 ㅎ.... 0 0 ㅎ.. 나 자려고 ㅎ.... 파이리3 2014.10.06 00:06 혹시나 해서 묻는데 큐브는 뒤지고 싶은걸까^~^ 0 0 혹시나 해서 묻는데 큐브는 뒤지고 싶은걸까^~^ 파이리4 2014.10.06 00:06 아 큐브형...ㅠㅠㅠㅠ 0 0 아 큐브형...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6 00:06 담주에 컴백하는거 맞냐.... 제발 떡밥좀 0 0 담주에 컴백하는거 맞냐.... 제발 떡밥좀 파이리6 2014.10.06 00:06 큐브 팍씨!!!!!!! 0 0 큐브 팍씨!!!!!!! 파이리7 2014.10.06 00:13 지금 직원들 자구 있겠지 ㅎ 주5일제 근무하나봐~매일 ~ 0 0 지금 직원들 자구 있겠지 ㅎ 주5일제 근무하나봐~매일 ~ 파이리8 2014.10.06 00:14 시밬 0 0 시밬 파이리9 2014.10.06 00:14 그럼 30분까지 기다려봐 ㄱㄹㄹ에서는 12시30분에. 엄청 의미두며 기다리던데ㅎㅎ 0 0 그럼 30분까지 기다려봐 ㄱㄹㄹ에서는 12시30분에. 엄청 의미두며 기다리던데ㅎㅎ 파이리10 2014.10.06 00:15 팬들한테 주는 떡밥도 이렇게나 짠데.. 홍보를 기대하는건 무리수겠지?ㅋㅋㅋ 우리가 너무 큰걸 기대하니?ㅋㅋ 0 0 팬들한테 주는 떡밥도 이렇게나 짠데.. 홍보를 기대하는건 무리수겠지?ㅋㅋㅋ 우리가 너무 큰걸 기대하니?ㅋㅋ 파이리11 2014.10.06 00:15 아 큡민정;; 궁금해서 암걸릴듯 0 0 아 큡민정;; 궁금해서 암걸릴듯 파이리12 2014.10.06 00:19 큡민정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연민정만큼 세상 열심히 사는 사람이 어딨다구.. 차라리 큡보리라 그래.. 존나 답답한 짓만 혼자 쳐하니까ㅋㅋ 0 0 큡민정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연민정만큼 세상 열심히 사는 사람이 어딨다구.. 차라리 큡보리라 그래.. 존나 답답한 짓만 혼자 쳐하니까ㅋㅋ 파이리13 2014.10.06 00:29 큡보맄ㅋㅋㅋㅋㅋㅋ 0 0 큡보맄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6 00:22 큡민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큡민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6 00:17 댓글에 욕써도 되냐?(궁서체) 0 0 댓글에 욕써도 되냐?(궁서체) 파이리16 2014.10.06 00:17 역시 큐브.... 12시 30분. 한 번의 기회를 더 주겠다 -_-++++ 0 0 역시 큐브.... 12시 30분. 한 번의 기회를 더 주겠다 -_-++++ 파이리17 2014.10.06 00:18 큐브에 취직하고 싶다 완전 꿀직장일듯 월급루팡잼 0 0 큐브에 취직하고 싶다 완전 꿀직장일듯 월급루팡잼 파이리18 2014.10.06 06:56 박봉이라도 기꺼이 큐브(광쁘)를 위해 이 한 몸.. 0 0 박봉이라도 기꺼이 큐브(광쁘)를 위해 이 한 몸.. 파이리19 2014.10.06 00:19 큐브씨~~~ 0 0 큐브씨~~~ <img src='http://i.imgur.com/AONEhlG.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20 2014.10.06 00:25 우리 지금까지 스포궁예 나온거 날씨.감기.12:30 .드라이브 말고 또뭐있음?? 근데 이번에 뭔가 또 서정적인걸 추구하겠지ㅠㅠ그게 매력이지만 아밤때처럼 죵나 신박한거좀 들고 나왔으면 좋겠다 0 0 우리 지금까지 스포궁예 나온거 날씨.감기.12:30 .드라이브 말고 또뭐있음?? 근데 이번에 뭔가 또 서정적인걸 추구하겠지ㅠㅠ그게 매력이지만 아밤때처럼 죵나 신박한거좀 들고 나왔으면 좋겠다 파이리21 2014.10.06 00:26 날씨때문에 감기걸렸어 그리구 지금은 새벽12시30분 그런데도 나랑 드라이브를 가야겠어?!?! 0 0 날씨때문에 감기걸렸어 그리구 지금은 새벽12시30분 그런데도 나랑 드라이브를 가야겠어?!?! 파이리22 2014.10.06 00:31 그런데도 나랑 드라이브를 가야겠어?!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내가 아니야 같은 나쁜 남자 느낌ㅋㅋㅋㅋ 0 0 그런데도 나랑 드라이브를 가야겠어?!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내가 아니야 같은 나쁜 남자 느낌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06 00:29 파이리들아 어차피 기다린거 팬덤스쿨 출첵하고 회장투표나 하면서 기다리자ㅠㅠ 0 0 파이리들아 어차피 기다린거 팬덤스쿨 출첵하고 회장투표나 하면서 기다리자ㅠㅠ 파이리24 2014.10.06 00:30 뭘기다려 걍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10시에 뜨는게 더 믿을만할듯ㅌㅋㅋㅋ 0 0 뭘기다려 걍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10시에 뜨는게 더 믿을만할듯ㅌㅋㅋㅋ 파이리25 2014.10.06 00:32 혹시나하고 반까지 기다렸는데 역시나ㅠㅠ 다들 잘자라.. 0 0 혹시나하고 반까지 기다렸는데 역시나ㅠㅠ 다들 잘자라.. 파이리26 2014.10.06 00:42 큐브병신드라ㅠㅠ 아휴 0 0 큐브병신드라ㅠㅠ 아휴 파이리27 2014.10.06 01:01 일주일전에 나오면...눈치없는 큐브형...컴백하루전에 나오면ㅋ큐부새기야^^ 0 0 일주일전에 나오면...눈치없는 큐브형...컴백하루전에 나오면ㅋ큐부새기야^^
댓글목록
혹시나 하고 기다렸는데 역시나..
ㅎ.. 나 자려고 ㅎ....
혹시나 해서 묻는데
큐브는 뒤지고 싶은걸까^~^
아 큐브형...ㅠㅠㅠㅠ
담주에 컴백하는거 맞냐....
제발 떡밥좀
큐브 팍씨!!!!!!!
지금 직원들 자구 있겠지 ㅎ 주5일제 근무하나봐~매일 ~
시밬
그럼 30분까지 기다려봐
ㄱㄹㄹ에서는 12시30분에. 엄청 의미두며 기다리던데ㅎㅎ
팬들한테 주는 떡밥도 이렇게나 짠데.. 홍보를 기대하는건 무리수겠지?ㅋㅋㅋ
우리가 너무 큰걸 기대하니?ㅋㅋ
아 큡민정;; 궁금해서 암걸릴듯
큡민정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연민정만큼 세상 열심히 사는 사람이 어딨다구..
차라리 큡보리라 그래.. 존나 답답한 짓만 혼자 쳐하니까ㅋㅋ
큡보맄ㅋㅋㅋㅋㅋㅋ
큡민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에 욕써도 되냐?(궁서체)
역시 큐브....
12시 30분. 한 번의 기회를 더 주겠다 -_-++++
큐브에 취직하고 싶다
완전 꿀직장일듯 월급루팡잼
박봉이라도 기꺼이 큐브(광쁘)를 위해 이 한 몸..
큐브씨~~~

우리 지금까지 스포궁예 나온거 날씨.감기.12:30 .드라이브 말고 또뭐있음??
근데 이번에 뭔가 또 서정적인걸 추구하겠지ㅠㅠ그게 매력이지만 아밤때처럼 죵나 신박한거좀 들고 나왔으면 좋겠다
날씨때문에 감기걸렸어 그리구 지금은 새벽12시30분 그런데도 나랑 드라이브를 가야겠어?!?!
그런데도 나랑 드라이브를 가야겠어?!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내가 아니야 같은 나쁜 남자 느낌ㅋㅋㅋㅋ
파이리들아 어차피 기다린거 팬덤스쿨 출첵하고 회장투표나 하면서 기다리자ㅠㅠ
뭘기다려 걍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10시에 뜨는게 더 믿을만할듯ㅌㅋㅋㅋ
혹시나하고 반까지 기다렸는데 역시나ㅠㅠ 다들 잘자라..
큐브병신드라ㅠㅠ 아휴
일주일전에 나오면...눈치없는 큐브형...컴백하루전에 나오면ㅋ큐부새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