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오늘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결국오늘도

563 2014.10.06 00:04

짧은주소

본문

큐브는오늘도....떡밥을...주지..않았다.... 오늘낮12시에는주겠지ㅜㅜㅜㅜㅠ시방큡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00:05

혹시나 하고 기다렸는데 역시나..

파이리2 2014.10.06 00:05

ㅎ.. 나 자려고 ㅎ....

파이리3 2014.10.06 00:06

혹시나 해서 묻는데
큐브는 뒤지고 싶은걸까^~^

파이리4 2014.10.06 00:06

아 큐브형...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6 00:06

담주에 컴백하는거 맞냐....
제발 떡밥좀

파이리6 2014.10.06 00:06

큐브 팍씨!!!!!!!

파이리7 2014.10.06 00:13

지금 직원들 자구 있겠지 ㅎ 주5일제 근무하나봐~매일 ~

파이리8 2014.10.06 00:14

시밬

파이리9 2014.10.06 00:14

그럼 30분까지 기다려봐
ㄱㄹㄹ에서는 12시30분에. 엄청 의미두며 기다리던데ㅎㅎ

파이리10 2014.10.06 00:15

팬들한테 주는 떡밥도 이렇게나 짠데.. 홍보를 기대하는건 무리수겠지?ㅋㅋㅋ
우리가 너무 큰걸 기대하니?ㅋㅋ

파이리11 2014.10.06 00:15

아 큡민정;; 궁금해서 암걸릴듯

파이리12 2014.10.06 00:19

큡민정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연민정만큼 세상 열심히 사는 사람이 어딨다구..
차라리 큡보리라 그래.. 존나 답답한 짓만 혼자 쳐하니까ㅋㅋ

파이리13 2014.10.06 00:29

큡보맄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6 00:22

큡민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6 00:17

댓글에 욕써도 되냐?(궁서체)

파이리16 2014.10.06 00:17

역시 큐브....
12시 30분. 한 번의 기회를 더 주겠다 -_-++++

파이리17 2014.10.06 00:18

큐브에 취직하고 싶다
완전 꿀직장일듯 월급루팡잼

파이리18 2014.10.06 06:56

박봉이라도 기꺼이 큐브(광쁘)를 위해 이 한 몸..

파이리19 2014.10.06 00:19

큐브씨~~~

파이리20 2014.10.06 00:25

우리 지금까지 스포궁예 나온거 날씨.감기.12:30 .드라이브 말고 또뭐있음??
근데 이번에 뭔가 또 서정적인걸 추구하겠지ㅠㅠ그게 매력이지만 아밤때처럼 죵나 신박한거좀 들고 나왔으면 좋겠다

파이리21 2014.10.06 00:26

날씨때문에 감기걸렸어 그리구 지금은 새벽12시30분 그런데도 나랑 드라이브를 가야겠어?!?!

파이리22 2014.10.06 00:31

그런데도 나랑 드라이브를 가야겠어?!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내가 아니야 같은 나쁜 남자 느낌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06 00:29

파이리들아 어차피 기다린거 팬덤스쿨 출첵하고 회장투표나 하면서 기다리자ㅠㅠ

파이리24 2014.10.06 00:30

뭘기다려 걍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10시에 뜨는게 더 믿을만할듯ㅌㅋㅋㅋ

파이리25 2014.10.06 00:32

혹시나하고 반까지 기다렸는데 역시나ㅠㅠ 다들 잘자라..

파이리26 2014.10.06 00:42

큐브병신드라ㅠㅠ 아휴

파이리27 2014.10.06 01:01

일주일전에 나오면...눈치없는 큐브형...컴백하루전에 나오면ㅋ큐부새기야^^

Total 39,149건 138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