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늘시험봐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오늘시험봐ㅠㅠ!

847 2014.10.06 07:13

짧은주소

본문

나오늘시험이야..ㅠㅠ 하지만 사회공부를 못했지..
그래도 파이리들이 응원해주면 다 맞을거같아..유ㅠㅠㅠ응원해졍!!ㅇ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07:19

잘보구와 알지?사탐은 1.4번이다

파이리2 2014.10.06 07:20

콜!

파이리3 2014.10.06 07:55

화이팅!!! 언제나 문제 속에 답이 있으니 문제와 보기를 뚫어지게 쳐다봐!!!ㅋㅋㅋ

파이리4 2014.10.06 07:58

시험이라 뭔가 그립다ㅠㅠㅋㅋㅋ
파이리 시험 잘 치고 와 분명 파이리가 본것만 시험에 나올거야 힘내!!

파이리5 2014.10.06 07:59

시험직전까지 교과서 보는거 잊지마 화이팅!!!!!

파이리6 2014.10.06 08:25

실수하지말고 화이팅~~~

파이리7 2014.10.06 09:06

샘이 셤 일주일전에 얘기하신 것 꼭 기억해!!

파이리8 2014.10.06 09:23

Good Lurk!!!

파이리9 2014.10.06 09:26

파이링!!!!!!!!!!!!!!!!!!!!!!
수학은 0아니면1이야!!

파이리10 2014.10.06 09:39

난입 파이린데 -1도 잊지마!!!!!! ㅋㅋㅋ

파이리11 2014.10.06 09:41

ㅋㅋㅋㅋ왜이래!! 나 이과 나온 파이리야!!!

파이리12 2014.10.06 10:08

한번 찍은건 바꾸면안된다!!!ㅋㅋㅋ잘보구와

파이리13 2014.10.06 10:41

2222222고치면 틀린다

파이리14 2014.10.06 10:14

잘 찍고 잘 보구 와 !

Total 39,149건 138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