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오늘시험봐ㅠㅠ! 847 2014.10.06 07:1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n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오늘시험이야..ㅠㅠ 하지만 사회공부를 못했지.. 그래도 파이리들이 응원해주면 다 맞을거같아..유ㅠㅠㅠ응원해졍!!ㅇ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07:19 잘보구와 알지?사탐은 1.4번이다 0 0 잘보구와 알지?사탐은 1.4번이다 파이리2 2014.10.06 07:20 콜! 0 0 콜! 파이리3 2014.10.06 07:55 화이팅!!! 언제나 문제 속에 답이 있으니 문제와 보기를 뚫어지게 쳐다봐!!!ㅋㅋㅋ 0 0 화이팅!!! 언제나 문제 속에 답이 있으니 문제와 보기를 뚫어지게 쳐다봐!!!ㅋㅋㅋ 파이리4 2014.10.06 07:58 시험이라 뭔가 그립다ㅠㅠㅋㅋㅋ 파이리 시험 잘 치고 와 분명 파이리가 본것만 시험에 나올거야 힘내!! 0 0 시험이라 뭔가 그립다ㅠㅠㅋㅋㅋ 파이리 시험 잘 치고 와 분명 파이리가 본것만 시험에 나올거야 힘내!! 파이리5 2014.10.06 07:59 시험직전까지 교과서 보는거 잊지마 화이팅!!!!! 0 0 시험직전까지 교과서 보는거 잊지마 화이팅!!!!! 파이리6 2014.10.06 08:25 실수하지말고 화이팅~~~ 0 0 실수하지말고 화이팅~~~ 파이리7 2014.10.06 09:06 샘이 셤 일주일전에 얘기하신 것 꼭 기억해!! 0 0 샘이 셤 일주일전에 얘기하신 것 꼭 기억해!! 파이리8 2014.10.06 09:23 Good Lurk!!! 0 0 Good Lurk!!! 파이리9 2014.10.06 09:26 파이링!!!!!!!!!!!!!!!!!!!!!! 수학은 0아니면1이야!! 0 0 파이링!!!!!!!!!!!!!!!!!!!!!! 수학은 0아니면1이야!! 파이리10 2014.10.06 09:39 난입 파이린데 -1도 잊지마!!!!!! ㅋㅋㅋ 0 0 난입 파이린데 -1도 잊지마!!!!!! ㅋㅋㅋ 파이리11 2014.10.06 09:41 ㅋㅋㅋㅋ왜이래!! 나 이과 나온 파이리야!!! 0 0 ㅋㅋㅋㅋ왜이래!! 나 이과 나온 파이리야!!! 파이리12 2014.10.06 10:08 한번 찍은건 바꾸면안된다!!!ㅋㅋㅋ잘보구와 0 0 한번 찍은건 바꾸면안된다!!!ㅋㅋㅋ잘보구와 파이리13 2014.10.06 10:41 2222222고치면 틀린다 0 0 2222222고치면 틀린다 파이리14 2014.10.06 10:14 잘 찍고 잘 보구 와 ! 0 0 잘 찍고 잘 보구 와 !
댓글목록
잘보구와 알지?사탐은 1.4번이다
콜!
화이팅!!! 언제나 문제 속에 답이 있으니 문제와 보기를 뚫어지게 쳐다봐!!!ㅋㅋㅋ
시험이라 뭔가 그립다ㅠㅠㅋㅋㅋ
파이리 시험 잘 치고 와 분명 파이리가 본것만 시험에 나올거야 힘내!!
시험직전까지 교과서 보는거 잊지마 화이팅!!!!!
실수하지말고 화이팅~~~
샘이 셤 일주일전에 얘기하신 것 꼭 기억해!!
Good Lurk!!!
파이링!!!!!!!!!!!!!!!!!!!!!!
수학은 0아니면1이야!!
난입 파이린데 -1도 잊지마!!!!!! ㅋㅋㅋ
ㅋㅋㅋㅋ왜이래!! 나 이과 나온 파이리야!!!
한번 찍은건 바꾸면안된다!!!ㅋㅋㅋ잘보구와
2222222고치면 틀린다
잘 찍고 잘 보구 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