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티져 떴어!!! 有
관련링크
-
175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pE 주소복사
본문
떴다고 티져!!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좋을 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오지도 않지만 분위기부터 대박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스트대박 이기광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좋을 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오지도 않지만 분위기부터 대박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스트대박 이기광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댓글목록
헐 짱떨림
대박 방금 보고옴 ㅠㅠㅠㅠ 진짜 1230이랑 관련 있었던거였다니...........
헐~~~
헐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멤버들이 바다사진 올려주고 그러더니만 역시 그때 뭐 찍긴했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떨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노래 내스타일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뭐 그래봐야 비스트노래자체가 내스탈이었지만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나자!!!!!!!!!!!
큡아 일하고있엇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ㅈ. 오늘 요거 나왔으니까 내일부터 멤버별 하나씩 나오고, 전체티져 나오고, 미리듣기 나오고!!!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설레고 기대되고 그런다잉
악ㅠ 회사라서 소린 못 듣고있다ㅠ 점심시간에 봐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저에서 냄새나 대박냄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 이럴줄알았어나 픽션 느낌 나지 않아? 완곡을 들어봐야 알겠지만 느낌은 그런데!!
난 12시30분 이단말 그냥 의미없이 넘겼는데 팬들 참 대단한 둣...
노래 기대기대~
오우 ㅠㅠㅠㅠㅠㅠㅠ 아떨려
드라이브 라고하는거같지??
난 try로 들리는데, 드라이브라고 하니 또 그렇게 들리기도 해ㅋㅋㅋ
아~~~~ 난 크라이로 들었는데 드라이브 같기도하다!!!!
나두 계속 들으니 드라이브 같네...
그냥 넘 죠아서 캡쳐해봄..
1230 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트라아하~트라아하~~~~무한반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으아 떨료ㅜㅜㅜㅜㅜㅜㅜㅜ
아 미친 나 회산데 송름끼침 ㅠㅠㅠㅠㅠ시발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아 존나 ㅠㅠㅠㅠㅠㅠ
12시 30분도 기다려짐 ㅠㅠㅠㅠㅠ
늦덕인데 1016이 데뷔날짜인건아는데 근데 왜 12시30분이야?무슨의미있엉??
아무도 몰라여....그냥 노래제목이지 않을까 추측중ㅋㅋㅋㅋ
(내 바람은 12:30이...12.30이라서 12월 30일까지 활동하겠다 였음 좋겠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멤버가 요근래 그 시간에 트윗올리고, sns로도 12시30분이네요~ 이랬대ㅋㅋ난 올리는시간은 신경안쓰고있었더니 뷰티ㄷㄷ하넼ㅋㅋㅋㅋ
+
아 왜 12시30분이냐는거였구낰ㅋㅋㅋ그건나도모름ㅋㅋㅋㅋㅋㅋㅋ노래제목스멜??ㅋㅋㅋㅋㅋㅋ
그건 아직아무도몰랑 ㅋㅋ 큐브트윗도 숫자의 의미는? 이렇게 써놨닼ㅋㅋㅋ
아 그렇구나ㅋㅋ난 특별한 의미가있었나해서ㅋㅋㅋㅋ으아 궁금하다
12시 30분인 이유 혹시 kbs 올해의 노래상 탔을때 방송일이 12월 30일이어서 그걸 시간으로 옮긴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나도 그 생각했는데 2222
12월 30일 콘서트 했음 좋겠닿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헐 그럼 진짜 좋겠지만ㅜㅜ연말 가요대전가야되겠찌...ㅠ
끝까지보구싶다 ㅠㅠ
드라이브라는걸까?트라이라는걸까?뭘까?
크라이아니야?ㅋㅋㅋㅋㅋㅋ나만그렇게들엇니?ㅋㅋㅋㅋㅋㅋ
드라이브 맞을걸? 이번에 스포 뿌린게 1230이랑 드라이브도 있었던듯!!
아 떨려
제목만으로 심쿵심쿵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1+2+3+0=6 비스트
궁예
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뭐가 됐든간에 넘 좋다 ㅜ_ㅜ
이제 다음주면 컴백이라는 게 확 와닿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소름이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스포로 종합해보면 드라이브 바다
12:30 서정적인 용준형표 발라드라는거?!!!! 조으다조앙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와 퇴근길 선물♥
10월16일부터 12월30일까지 활동한다는 말임!
이라고 하면 나 혼나나? ㅋㅋㅋㅋ
아제발 그럼짱좋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