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티저 열심히 내준거 굿럭 때 말곤 없지 않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티저 열심히 내준거 굿럭 때 말곤 없지 않아?

634 2014.10.06 11:46

짧은주소

본문

난 그런 걸로 알고 있었는데
티저 내서 홍보해야되는데 민심 팬심 조또 모르는 큐브는 활용을 못하쟈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11:49

개인영상티져는 아마도 그랬던걸로ㅋㅋㅋㅋ개인 이미지는 몇번 올려줬었지

파이리2 2014.10.06 11:54

티저도그렇고 그냥 이런저런 홍보가 최소한의 기본이었음에도 기본을 했던게 굿럭밖에없음..;;;욕나온닼ㅋ..........
기본을 했는데 팬들이 헐 큐브일한다고ㅋㅋㅋ짠내ㅠㅠㅠ

파이리3 2014.10.06 11:58

ㅠㅠ큐브 진짜 밖에서 볼땐 몰랐는데 기본도 안돼있는 회사자나.....

파이리4 2014.10.06 11:59

그렇대ㅠㅠ 진짜 몰라서 몰랐지만 진짜 거지같아 비스트아니면 진작에 망했을회사 돈을 벌줄을 몰라 아는건 병신짓밖엔ㅜ

파이리5 2014.10.06 12:03

근뎈ㅋㅋㅋㅋㅋㅋㅋ 티저 올려준거느겁나 고마운데 진짜 뜬금포닼ㅋㅋㅋㅋㅋㅋㅋㅋ
하물며 멤버들도 12시30분에 맞춰 트윗하고 그러던데 이건 뭐 10시16분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 갑자기ㅋㅋㅋ

파이리6 2014.10.06 12:05

비스트팬들은 쇼케이스가 원래 데뷔때만 있는건줄 안다지ㅜㅜ당연히 해야하는 일 했다고 좋아해주는 팬들이 짠하다ㅠㅠ

파이리7 2014.10.06 12:07

??왜? 쇼케이스 데뷔때만 하는 거 아니야? 지ㄴ심;;; 다른데는 안그런가보네?ㅠㅠ

파이리8 2014.10.06 12:08

아니야ㅠㅠㅋㅋㅋ 다른다수들 컴백할때 쇼케이스 기자들 팬들 불러서 많이해....또르르...

파이리9 2014.10.06 12:16

헐? 진짜?......컬쳐쇼크가 이런건가........

파이리10 2014.10.06 12:20

나도 그런줄알고 살다가 1,2년전에 다른가수들 컴백때마다 하는거보고알았음...게다가 작년에 큐브다른가수들 몇몇은 쇼케했는데 굿럭때 어찌하나보자 벼르고있었더니 비스트는 안함..ㅗ

파이리11 2014.10.06 12:54

헐...?쇼케이스하고 되겟다싶으면 데뷔하는거 아니엇어...?멘붕...........

파이리12 2014.10.06 1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쇼케이스는 컴백 때 마다하는 가수들도 있어.. 무료쇼케이스도 하고....아 웃프다.....

파이리13 2014.10.06 14:22

헐????쇼케이스를 앨범마다 다 하는거야???????나 진짜 몰랐....다른 아이돌들 앨범 쇼케이스 하는거 보고 와 회사가 되게 신경써주네~막연히 생각은 해는데 좀 떴다 싶은 걸그룹도 앨범 낼 때 마다 하길래 진짜 극소수인줄 알았지....ㄷㄷ

파이리14 2014.10.06 12:06

큐브 이런회산지 첨알았어;; 그래도 그나마 뷰티모집은 꾸준히 하는거같아서 다행...

파이리15 2014.10.06 1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탈한팬클럽이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6 12:08

내가 입덕하고 젤 황당했던게ㅋㅋㅋㅋㅋㅋㅋ카톡 플러스친구 비스트를 팬이 만들었다는거ㅋㅋㅋㅋ보통 소속사에서 알아서 만들어서 티저나 소식 먼저 플친으로 보내주던데...진심 놀램

파이리17 2014.10.06 12:16

뭐?진짜 팬이 만든거야? 존나 답없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06 12:18

플친 상메에 큐브가 일을 안하니 팬이 만들었다라고 써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심놀램

파이리19 2014.10.06 12:22

원래 큐브플친이있긴했는데 어느샌가부터 소식끊김 비스트껀 간간히 올라오고, 다른 소속가수들것만 계속올라와서 안그래도 빡쳤는데 이젠 그것도 다 안하더라고 각 가수마다 공식페북이나 트윗같은거 있어서 그런가 암튼 그래서 차단먹인상태였는데
얼마전에 뷰티가 새로 만듦ㄷㄷㄷㄷ

파이리20 2014.10.06 12:27

그건 다른소속사들도 각 가수마다 페북 다 있지않아?? 플친 잘 활용하는 소속사들은 공연사진랑 티져 뮤비도 보내고 음원음반발매소식이랑 몇초미리듣기 이런거까지 다 보내주는거같든데... 걍 큐브가 부지런하지못한거같애..

파이리21 2014.10.06 14:24

큐브 플친 유지하는데 비용도 든다던데?관리도 어렵다구 글 얼핏 본 것 같은데...ㅜㅜ

파이리22 2014.10.06 12:10

돈은 벌어야하쟈나..

파이리23 2014.10.06 12:20

큐브가 이렇게까지 일을 못하는 회사였나 싶음...

파이리24 2014.10.06 13:26

큐브 너란 회사...욕하다 정들 회사..

파이리25 2014.10.06 16:53

진짜 큐브 하는 거보면 대다나다!!!
애들 데뷔말고는 그다지 해준게없는 느낌^^ 한숨만나오네.....

Total 39,149건 138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