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내용 궁예해볼래?ㅋㅋ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가사 내용 궁예해볼래?ㅋㅋㅋㅋㅋㅋㅋ

462 2014.10.06 13:30

짧은주소

본문

일단 지금 스포 나온거 12시 30분이랑 드라이브. (드라이브는 확실하진 않지만, 거의 스포라고 생각함.)

1. 드라이브하다가 12시 30분에 차임.
2. 차였는데 12시 30분쯤 생각남. 미련돋아서 훌쩍 드라이브를 떠남.
3. 12시 30분에 점심먹고 나왔는데 이봐요~ 우리 드라이브나 갈까? 야타족 차에 탐.
4. 드라이브가던 중 12시가 지나서 무서움. 집으로 30분만에 감.
5. 구글 드라이브에 올려둔 플짤이 터졌는데 12시 30분에야 복구 됨.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13: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4뭐야ㅋㅋㅋㅋㅋㅋ야탸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번도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드라이브 하지말걸 이런내용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 12시30이면 2번인듯ㅋㅋㅋ

파이리2 2014.10.06 13:34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타족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6 13:42

야타족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곡 분위기는 비스트 또 차인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6 13:50

5번 뭔데 진짜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플짤 터졌댘ㅋㅋㅋ

파이리5 2014.10.06 14:12

야타족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6 14:18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6 14:48

5번 머냐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한건 기광이 준형이 콜라보라 준형 생일에 앞자리 12. 기광이 생일 뒷자리 30. 30을 보니 기광이 생각이 났는데 끼어 맞추다보니ㅋㅋㅋ

파이리8 2014.10.06 16:02

다웃겨ㅋㅋㅋ내궁예지만...
음...일끝나니 12:30 할수잇는건???
그래! 바다 보일때까지 드 라 이 브!!!
흠...내가 지금껏 이룬게 뭔가..피곤한 일상..아
그래도 바다는 아름답구나ㅠㅠ
NOT FUN...

Total 39,149건 138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