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담인뎅..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O6 주소복사
본문
처음 글써봐서 겁나 설레넹!!!!!!!!!!!!!!!!!!!!!핳
티셔츠 제작하려구 하는데 이제 가을이니까 반팔보단 긴팔이 낫게찌..?
일러로 반팔에 작업하고있었는데..하..이럴쑤가..벌써 가을이야 춥다..내마음도 춥다..
하지만 곧 컴백스루~ 행복~
티셔츠 제작하려구 하는데 이제 가을이니까 반팔보단 긴팔이 낫게찌..?
일러로 반팔에 작업하고있었는데..하..이럴쑤가..벌써 가을이야 춥다..내마음도 춥다..
하지만 곧 컴백스루~ 행복~
0

댓글목록
파이리 주제에 무슨 옷이냐니까!!!!!! 헐벗고다녀!!
아... 이 글도 망한 것 같다....
첫글이라고???????? 입덕계기는 썻어? 안쓰면 강퇴당함ㅇㅇ
입덕계기 쓰면 포인트 3300점 그냥 줌
나도 입덕파이린데 포인트는 어따쓰는거?
330점 모아야 기광이가 울기광에글올리면 포인트 차감하고 댓글달수잇음 ㅇㅇ
포인트 높은 파이리들만 들어가는 비밀방 몰랐어??
마쟈마쟈 시크릿방있음 줄여서 싴방 발음을 쎄게하면 싴빵!!!
비밀인데 거기가면.. (므흣)
라임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엿으로도 바꿔줌
아놔 침튀기면서 뿜었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카배아파 ㅋㅋㅋㅋㅋ
ㅈ. 헉!!!!!!!!!!!!!!!!으ㅏㅇ 어케..이글지우고 입덕계기 쓰까ㅠㅠ..? 강퇴라니.>!!!!!!!!!진짜루? 나 왜 못봣찌?왜지?ㅠㅠㅠㅠㅠ
이글달글해서쓰셈ㅇㅇ그건인정가능
ㅇㅇ 새글로 써 봐줄꺼야
댓글 달리면 글 못지워......... 너 어떠캐;;;;;;;;;;;;;; 강퇴당하면 이제 못보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라도 빨리 써!! 하루 지나기 전까진 봐줌ㅋㅋㅋㅋㅋㅋ
리자 파이리 보기 전에 얼렁 입덕글 올려라..허리업!!!
반팔로 해 파이리가 추위를 탄다니?
첫글이 근데 사담글? 와이? 어째서?
꼬리불을 더키워봐 춥지않아ㅋㅋㅋㅋ
주황괴물은 춥지 않습니다!!!! 입덕계기를 들고 옵니다!
듸자인으로추천
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 첫글이라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면 들어갈텐데 옷은 입어 뭐해
다들 글 망하게 할려고 작정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뭐 물어보면 제대로된 대답 못 받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이 뭐냐능
원글파이리에겐 안타까운 일이지만 다음에 다시 물어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날이 아닌듯ㅋㅋㅋ
첫글에 이런 댓글 당황스럽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울지는 말고 ㅋㅋㅋㅋㅋ 오늘은 날이 아닌가보다 라고 생각해 ㅋㅋㅋㅋ
헤치지않아 원래 온순해
가끔이럴뿐.....
원글 파이리야 당황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기광이 이런 곳이란다ㅋㅋㅋㅋ 너도 어느순간 같이 달리고 있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 진짜 무슨 날? 댓글이 폭망폭주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야ㅋㅋ
처음 온 파이리들 무서워서 도망가겠다ㅋ
해치지는않는데 원래 온순한진 모르겠음;;
기광님 앞에서만 온순한거 아니였어?ㅋㅋ
맞아.... 기광이앞에서만 부끄.... 그 머리쓰다듬는짤처럼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