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계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입덕계기!!!!!

560 2014.10.05 23:30

짧은주소

본문

아까 글올린 멍청이 파이리야ㅠ-ㅠ.. 나를 용서해죠.. 으아 아까 컴퓨터로 글 올리는데 인터넷끊겨서 다 날아가써^-^..ㅠㅠ 지금
폰으루 다시 쓰는둥이야! 핳 이렇게 글쓰는거 너무 쑥스럽당.. 내 입덕계기는 친구랑 멜론 top100듣는데 break up이 나오는거야! 그거듣고 막 영상도 찾아보고 하다가 자연스럽게..☆ 핳 반가웡,, 바보 나 파이리를 용서해죠..ㅠ-ㅠ..!!!!!!

(추가해써_) 날짜는 생각이 안나ㅠㅠ!,.....!!!!!! 2011년 7월달..!이야!!!!!! 으아 모르는게 너무 많다..ㅠㅠ미안해ㅠㅠ
3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3:31

바보까진아니고...흠흠..

파이리2 2014.10.05 23:31

잘왔어...흠흠..

파이리3 2014.10.05 23:34

강퇴는 면했네.. 흠흠...

파이리4 2014.10.05 23:38

엿바꿔 줄께...흠흠....

파이리5 2014.10.05 23:31

그러니까 언제 입덕? 육하원칙에 의거해서 작성해야 하는뎅......

파이리6 2014.10.05 23:31

브렉다운에서 광쁘목소리가 쩔지 ♥ 잘와써 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5 23:32

썸바디! 할때 짱죻!
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5 23:33

오 브렉업 입덕 !!!!

파이리9 2014.10.05 23:33

파이리 미안 아까 놀린거였어ㅠㅠ 사랑해♥
나도 break up 짱짱 좋아한다능

파이리10 2014.10.05 23:33

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5 23:33

이왕이면 음성지원으로..파이파이

파이리12 2014.10.05 23:34

사담 글 올린거 때문에 고생많았다ㅜㅜ
ㅋ밑에 얘들아 안녕때문에 화력떨어져서 진지해짐

파이리13 2014.10.05 23:35

너 나야??
월요일형땜에 불꺼짐

파이리14 2014.10.05 23:36

Break up 짱좋앜ㅋㅋ난 요새 거의 맨날 들어

파이리15 2014.10.05 23:39

파이리 순수하구낭 ㅋㅋㅋㅋ
브뤠껍 나도 완전 좋아해 ㅋㅋㅋ 썸바리헬미~ 부부부부부부부부뤠컵

파이리16 2014.10.05 23:40

브레이크업 짱이지.. 언제 한번 기광이가 불러줬음 좋겠다ㅠㅠ..

파이리17 2014.10.05 23:57

순수한 파이리^-^ 부담갖지말고 달려~~

파이리18 2014.10.06 00:05

비행기 신발 벗고 타겠는데 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06 00:56

아 귀여워 ㅋㅋ

Total 39,149건 138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