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록 이번에 하는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IM 주소복사
본문
그때 그래피티하고
춤추고했던 날이지?
인스타에 올ㄹ왔다가
지워진거 있잖아 그거 이번에 방송하는거
맞지? 아직도 왜 내가 그 영상을 못 봤을까
아쉬움 꼭 편집되지 말고 나와라!
춤추고했던 날이지?
인스타에 올ㄹ왔다가
지워진거 있잖아 그거 이번에 방송하는거
맞지? 아직도 왜 내가 그 영상을 못 봤을까
아쉬움 꼭 편집되지 말고 나와라!
1

댓글목록
맞을껄 그거 기계타는 그거였댔음ㅌㅋㅋㅋㅋㅋ
ㅈ 댓그못지우게해야지
ㅋㅋㅋㅋㅋ 심술꾸러기 파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잔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방송 했는데? 못봤어????
2222 완전까리햇눈뎀...
저번주에 했자나 못봤어????
그때 광쁘 진짜 귀요미에 쩔었지.....아,, 또 보러 가야지ㅠㅠ
석탄 남아있나 잘 찾아봐,,,,,안타깝다 파이리.........
ㅁㅈㅁㅈ 막 흑형스타일로입고ㅇㅇ방송했는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짤터져서 유툽검색해야될듯?
이 파이리 뒷북치네? 얼른 석탄 찾아서 봐
광쁘 장난아님 ㅠㅠㅠㅠ
헐.... 못봤다고?????진심??
헐..........역대 스록 레전드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지지리 복도 없는 파이리형.........
ㅈ. (낚인척을 해야 할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야 좋아할것 같아)
????우리낚은적어_ㅅ음....유툽에검색해보셈..
ㅋㅋㅋㅋㅋㅋㅋㅋ형 검색해보고 온거 다 아는데??ㅋㅋ
??
나 1파이린데 나혼자 넌씨눈댓글단듯;; 땀땀;; 심지어 딴소리함;;;;;;;; 난 예전 글말하는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형 고백 안해도 되는데 ...아무도 관심 없음 ㅋ 오로지 다들 드립치는데만 관심 있을 뿐 ㅋㅋㅋㅋㅋ
야 너무 냉정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냉정
고기굽는척해
응 소금 응 응 그렇게
불올라온다~상추 가져와~~~~~
고기위에 덮어
잘했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드립 살아난 거야? 나 막 행복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