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이어트해본파이리?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Vn 주소복사
본문
요즘 살이 점쩜 찌고있다
이러다 기광이가 좋아하는 잠만보 쉐이프될듯;;
근데함정은 내살은 안물렁해 딱딱한 살이 리얼트루 빼기어려운 진골셀룰이라던데ㅋㅋㅋㅋㅋㅋㅋ망
울 광쁘랑 키는 똑같은데말얍... 나[ ]광쁘 []이수준
나 그래서 내년 콘서트가기전까지를 목표기간으로해서
살독하게뺄거야ㅠㅠ
한마디씩해주고가 천사파이리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이건 너무사담인가??
이러다 기광이가 좋아하는 잠만보 쉐이프될듯;;
근데함정은 내살은 안물렁해 딱딱한 살이 리얼트루 빼기어려운 진골셀룰이라던데ㅋㅋㅋㅋㅋㅋㅋ망
울 광쁘랑 키는 똑같은데말얍... 나[ ]광쁘 []이수준
나 그래서 내년 콘서트가기전까지를 목표기간으로해서
살독하게뺄거야ㅠㅠ
한마디씩해주고가 천사파이리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이건 너무사담인가??
0

댓글목록
파이리 덩치 유지해야지 무슨소리야???
다이어트..?
없어
치워
다...이.....어...트..라....흠...
파이리 몸에 잠만보 쉐잎이면...........
피자 족발 햄버거 탕수육 제육볶음 맛있다 맛있다 맛있다
내생각엔 빼는것보단 많이 찐다음에 얼굴에 검은칠하구 가는게 빠를것같애^^ 잠만보인줄 알거야^ ^
그다음에 눈을 일자로 테이프붙이고가면 귀여워해주려나
내가 다이어트 할때마다 생각하는게 있지
기광이 앞에서 기광이가 입은 바지랑 똑같은 사이즈(허리빼고 다리 허벅지ㅇㅇ)입는 날이 올꺼다라고 낑긴다고 생각해봐
내일은 없어
오늘을 즐기리
광도사님 또한 오늘을 살고있으니 파이리는 그것에 따라야한댜능!!!!!ㅇ0ㅇ!!!
운동해 답은 그것뿐이야
헬스 끊어!
전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거 다먹고 운동하면 건강만해진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 글 보고 빵 터졌었는뎈ㅋㅋㅋㅋ
진짜 너무웃기지않냐 ㅋㅋㅋㅋㅋㅋㅋ건강만 해진다곸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
하루에 세끼만 먹어.
젤 어렵당
가능함?ㅋ
나는 녹차계속마심. 콜드컵에담아서 일하면서 계속계속
그럼언젠가슈렉이되있지
초록똥싸고 진흙으로 목욕하고
딸 낳았는데 피오나공주고
늠름하게 유지해
나는 걍 밥을 반으로 줄이고 하루에 두끼만 먹기도하고 물많이마셔 잠도 일찍자고.. 밤에 잠안자고있으면 배고파
근데 운동안하면 안빠지더라ㅠ식단조절도 한계가있고ㅠ
하루에 물 2리터 마시기 ㅋㅋㅋㅋㅋ 물 많이 마시는것도 중요한 것 같아 ㅋㅋㅋ
일단 그만먹어
그래야 살이 물렁해진다
계속 먹으면 쭈욱 가는 거야
그만먹으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은 과일먹고 저녁엔 단백질 쉐이크 머겅 첨엔 뒤질거같지만 점심때 먹고 싶은거 먹으니까 괜찮더라 기광이 한번 보고 오면 다요트 욕구가 샘솟아.... 애기 넘 슬림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