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 드립칠 때 기광이는 602 2014.10.05 23:4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O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인스타하면서 좋아요 하는 듕..♥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3:48 인스타요정님 0 0 인스타요정님 파이리2 2014.10.05 23:48 좋아요뎡ㅠㅠㅠㅠㅠㅠㅠㅠ♥♥♥(드립안친척) 0 0 좋아요뎡ㅠㅠㅠㅠㅠㅠㅠㅠ♥♥♥(드립안친척) 파이리3 2014.10.05 23:49 헐~ 그림 이쁘다 ㅠㅠ 0 0 헐~ 그림 이쁘다 ㅠㅠ 파이리4 2014.10.05 23:50 기광아~~눈화는 드립따위 몰라효호호호호호~~~ 0 0 기광아~~눈화는 드립따위 몰라효호호호호호~~~ 파이리5 2014.10.05 23:51 ㅈ.드립? 드립커피한잔하세호~♥(궁서체) 0 0 ㅈ.드립? 드립커피한잔하세호~♥(궁서체) 파이리6 2014.10.05 23:52 금손 파이리들 부러워 ㅠㅠ 0 0 금손 파이리들 부러워 ㅠㅠ 파이리7 2014.10.05 23:53 나도 금손을 가지고싶다. 기광이는 팬아트를 좋아해^-^ 0 0 나도 금손을 가지고싶다. 기광이는 팬아트를 좋아해^-^ 파이리8 2014.10.05 23:53 호우 금손파이리형 진짜 잘그린다 0 0 호우 금손파이리형 진짜 잘그린다 파이리9 2014.10.05 23:54 난 왜 똥손인가 ㅠㅠㅠㅠ 0 0 난 왜 똥손인가 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6 00:05 금소니bbbb 0 0 금소니bbbb 파이리11 2014.10.06 00:06 이거 트윗 프사그린분이네 0 0 이거 트윗 프사그린분이네 파이리12 2014.10.06 00:08 기광아 나는 니가 좋다.. 0 0 기광아 나는 니가 좋다.. 파이리13 2014.10.06 00:42 트윗프사그리신분이네ㅠㅠㅜㅜ그림잘그리고부럽따 0 0 트윗프사그리신분이네ㅠㅠㅜㅜ그림잘그리고부럽따 파이리14 2014.10.06 00:49 나년 그림도 안배우고 맨날 낙서만 쳐히고 머하고 살았냐 은혜로운 피사체는 그림으로 그려야 마땅한걸 ㅜㅜ 0 0 나년 그림도 안배우고 맨날 낙서만 쳐히고 머하고 살았냐 은혜로운 피사체는 그림으로 그려야 마땅한걸 ㅜㅜ 파이리15 2014.10.06 01:11 나도 그림 안배웠어! 매일매일 그리다보면 어느샌가 그려질거야~나두 노력중이지만! 0 0 나도 그림 안배웠어! 매일매일 그리다보면 어느샌가 그려질거야~나두 노력중이지만! 파이리16 2014.10.06 01:53 혹시 금손 파이리세호??? 0 0 혹시 금손 파이리세호??? 파이리17 2014.10.06 02:20 그렇다리미 0 0 그렇다리미 파이리18 2014.10.06 07:00 미술학원을 다녀볼까..(진지) 0 0 미술학원을 다녀볼까..(진지)
댓글목록
인스타요정님
좋아요뎡ㅠㅠㅠㅠㅠㅠㅠㅠ♥♥♥(드립안친척)
헐~ 그림 이쁘다 ㅠㅠ
기광아~~눈화는 드립따위 몰라효호호호호호~~~
ㅈ.드립? 드립커피한잔하세호~♥(궁서체)
금손 파이리들 부러워 ㅠㅠ
나도 금손을 가지고싶다. 기광이는 팬아트를 좋아해^-^
호우 금손파이리형 진짜 잘그린다
난 왜 똥손인가 ㅠㅠㅠㅠ
금소니bbbb
이거 트윗 프사그린분이네
기광아 나는 니가 좋다..
트윗프사그리신분이네ㅠㅠㅜㅜ그림잘그리고부럽따
나년 그림도 안배우고 맨날 낙서만 쳐히고 머하고 살았냐 은혜로운 피사체는 그림으로 그려야 마땅한걸 ㅜㅜ
나도 그림 안배웠어! 매일매일 그리다보면 어느샌가 그려질거야~나두 노력중이지만!
혹시 금손 파이리세호???
그렇다리미
미술학원을 다녀볼까..(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