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구미 직캠 풀버젼 657 2014.10.05 23:57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4GkJMjXED00 263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E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구미 행사 풀버젼 어마어마하다잉 20분 짜리야 ㅋㅋㅋㅋ 행사 첨부터 끝까지 찍은 직캠 기광이 버젼임♥♥ 이거 보면서 자라능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3:58 우왕 0 0 우왕 파이리2 2014.10.05 23:58 헐 0 0 헐 파이리3 2014.10.05 23:59 앜 나 아까 봤는뎅 진짜 조앙 ㅠㅠㅠ꾸웨에엑!!! 0 0 앜 나 아까 봤는뎅 진짜 조앙 ㅠㅠㅠ꾸웨에엑!!! 파이리4 2014.10.05 23:59 대박 오늘은 여기다ㅠㅠ 0 0 대박 오늘은 여기다ㅠㅠ 파이리5 2014.10.05 23:59 우왕♥ 0 0 우왕♥ 파이리6 2014.10.05 23:59 망글로 달리다가 역시 마지막은 광쁘로~!! 기승전이기광ㅋㅋ 0 0 망글로 달리다가 역시 마지막은 광쁘로~!! 기승전이기광ㅋㅋ 파이리7 2014.10.06 00:0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6 00:01 대박대밖~~~~~~~~~ 0 0 대박대밖~~~~~~~~~ 파이리9 2014.10.06 00:02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6 00:03 ㅠㅠ 0 0 ㅠㅠ 파이리11 2014.10.06 00:05 기광이ㅋㅋㅋ처음에 인이어 빼고나서 계속 몸에 튕기니까 단추도 풀러봤다가 잠갔다가 그러네 0 0 기광이ㅋㅋㅋ처음에 인이어 빼고나서 계속 몸에 튕기니까 단추도 풀러봤다가 잠갔다가 그러네 파이리12 2014.10.06 00:14 애기 인이어 왜 뺀거야ㅠㅠ?? 그러고 나서 픽션 시작할 때 두준이랑 뭐라뭐라 하는게 인이어가 안들린다는 얘긴가ㅠㅠ?? 0 0 애기 인이어 왜 뺀거야ㅠㅠ?? 그러고 나서 픽션 시작할 때 두준이랑 뭐라뭐라 하는게 인이어가 안들린다는 얘긴가ㅠㅠ?? 파이리13 2014.10.06 00:27 두준이한테 꽝이가 안들려~안들려라고 얘기하는거같아 0 0 두준이한테 꽝이가 안들려~안들려라고 얘기하는거같아 파이리14 2014.10.06 00:28 ㅠㅠ그런거였구나ㅠㅠ 얘기하는 표정이 둘다 너무 안좋아서 걱정했어ㅠㅠ 0 0 ㅠㅠ그런거였구나ㅠㅠ 얘기하는 표정이 둘다 너무 안좋아서 걱정했어ㅠㅠ 파이리15 2014.10.06 00:34 나도 그거 보고 왜 그러나 했는데... 안들렸나보네 왜지ㅠㅠㅠ 0 0 나도 그거 보고 왜 그러나 했는데... 안들렸나보네 왜지ㅠㅠㅠ 파이리16 2014.10.06 00:05 구미 직캠 꿀버전이라고 읽었닼ㅋ 잘 못봤지만 진짜 꿀버전이다ㅠㅠ 0 0 구미 직캠 꿀버전이라고 읽었닼ㅋ 잘 못봤지만 진짜 꿀버전이다ㅠㅠ 파이리17 2014.10.06 00:06 아까 댓글로 보라고 달아났는데 다들 못봤구나ㅜㅜ아무도 안봐줘서 슬퍼했는데 0 0 아까 댓글로 보라고 달아났는데 다들 못봤구나ㅜㅜ아무도 안봐줘서 슬퍼했는데 파이리18 2014.10.06 00:07 엉, 그랬어? 힘내 파이리 ㅋ 0 0 엉, 그랬어? 힘내 파이리 ㅋ 파이리19 2014.10.06 00:18 이러니까 나 불쌍해보이네;; 이제라도 봐서 좋다 Fiction이 씹덕이라 다들 봤음 좋겠다구 생각해써ㅋ 0 0 이러니까 나 불쌍해보이네;; 이제라도 봐서 좋다 Fiction이 씹덕이라 다들 봤음 좋겠다구 생각해써ㅋ 파이리20 2014.10.06 00:27 난 아까도 봤었어~~~~ 감쟈사!! 0 0 난 아까도 봤었어~~~~ 감쟈사!! 파이리21 2014.10.06 00:08 0 0 <embed width="560" height="315" src="//www.youtube.com/embed/4GkJMjXED00" frameborder="0" allowfullscreen></embed> 파이리22 2014.10.06 00:16 픽션 안무틀린거 진짜 귀엽다ㅠㅠ 0 0 픽션 안무틀린거 진짜 귀엽다ㅠㅠ 파이리23 2014.10.06 00:24 모두를 쓰러트릴 정도의 매력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가사를 까먹어서 미소짓게 만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에게 총명탕을 선물로 주는 거 어때? 0 0 모두를 쓰러트릴 정도의 매력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가사를 까먹어서 미소짓게 만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에게 총명탕을 선물로 주는 거 어때? 파이리24 2014.10.06 00:24 기광이....완전....대박 귀여움...ㅋㅋ 0 0 기광이....완전....대박 귀여움...ㅋㅋ 파이리25 2014.10.06 00:27 마이구미ㅠㅠㅠ 0 0 마이구미ㅠㅠㅠ 파이리26 2014.10.06 00:28 나어제 기광이 생각나서 편의점에서 마이구미 사먹었닼ㅋㅋㅋㅋㅋㅋ 0 0 나어제 기광이 생각나서 편의점에서 마이구미 사먹었닼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06 00:45 ㅋㅋㅋ 증말 무대영상인데 씹덕포인트가 수백개도ㅑ ㅠㅠ 0 0 ㅋㅋㅋ 증말 무대영상인데 씹덕포인트가 수백개도ㅑ ㅠㅠ 파이리28 2014.10.06 01:41 졸라 은혜롭다..... 0 0 졸라 은혜롭다.....
댓글목록
우왕
헐
앜 나 아까 봤는뎅 진짜 조앙 ㅠㅠㅠ꾸웨에엑!!!
대박 오늘은 여기다ㅠㅠ
우왕♥
망글로 달리다가 역시 마지막은 광쁘로~!! 기승전이기광ㅋㅋ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대밖~~~~~~~~~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기광이ㅋㅋㅋ처음에 인이어 빼고나서 계속 몸에 튕기니까 단추도 풀러봤다가 잠갔다가 그러네
애기 인이어 왜 뺀거야ㅠㅠ?? 그러고 나서 픽션 시작할 때 두준이랑 뭐라뭐라 하는게 인이어가 안들린다는 얘긴가ㅠㅠ??
두준이한테 꽝이가 안들려~안들려라고 얘기하는거같아
ㅠㅠ그런거였구나ㅠㅠ 얘기하는 표정이 둘다 너무 안좋아서 걱정했어ㅠㅠ
나도 그거 보고 왜 그러나 했는데... 안들렸나보네 왜지ㅠㅠㅠ
구미 직캠 꿀버전이라고 읽었닼ㅋ 잘 못봤지만 진짜 꿀버전이다ㅠㅠ
아까 댓글로 보라고 달아났는데 다들 못봤구나ㅜㅜ아무도 안봐줘서 슬퍼했는데
엉, 그랬어? 힘내 파이리 ㅋ
이러니까 나 불쌍해보이네;;
이제라도 봐서 좋다
Fiction이 씹덕이라 다들 봤음 좋겠다구 생각해써ㅋ
난 아까도 봤었어~~~~ 감쟈사!!
픽션 안무틀린거 진짜 귀엽다ㅠㅠ
모두를 쓰러트릴 정도의 매력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가사를 까먹어서 미소짓게 만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에게 총명탕을 선물로 주는 거 어때?
기광이....완전....대박 귀여움...ㅋㅋ
마이구미ㅠㅠㅠ
나어제 기광이 생각나서 편의점에서 마이구미 사먹었닼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증말 무대영상인데 씹덕포인트가 수백개도ㅑ ㅠㅠ
졸라 은혜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