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직캠 풀버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구미 직캠 풀버젼

657 2014.10.05 23:57

짧은주소

본문

구미 행사 풀버젼 어마어마하다잉
20분 짜리야 ㅋㅋㅋㅋ
행사 첨부터 끝까지 찍은 직캠
기광이 버젼임♥♥
이거 보면서 자라능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3:58

우왕

파이리2 2014.10.05 23:58

파이리3 2014.10.05 23:59

앜 나 아까 봤는뎅 진짜 조앙 ㅠㅠㅠ꾸웨에엑!!!

파이리4 2014.10.05 23:59

대박 오늘은 여기다ㅠㅠ

파이리5 2014.10.05 23:59

우왕♥

파이리6 2014.10.05 23:59

망글로 달리다가 역시 마지막은 광쁘로~!! 기승전이기광ㅋㅋ

파이리7 2014.10.06 00:0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6 00:01

대박대밖~~~~~~~~~

파이리9 2014.10.06 00:02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6 00:03

ㅠㅠ

파이리11 2014.10.06 00:05

기광이ㅋㅋㅋ처음에 인이어 빼고나서 계속 몸에 튕기니까 단추도 풀러봤다가 잠갔다가 그러네

파이리12 2014.10.06 00:14

애기 인이어 왜 뺀거야ㅠㅠ?? 그러고 나서 픽션 시작할 때 두준이랑 뭐라뭐라 하는게 인이어가 안들린다는 얘긴가ㅠㅠ??

파이리13 2014.10.06 00:27

두준이한테 꽝이가 안들려~안들려라고 얘기하는거같아

파이리14 2014.10.06 00:28

ㅠㅠ그런거였구나ㅠㅠ 얘기하는 표정이 둘다 너무 안좋아서 걱정했어ㅠㅠ

파이리15 2014.10.06 00:34

나도 그거 보고 왜 그러나 했는데... 안들렸나보네 왜지ㅠㅠㅠ

파이리16 2014.10.06 00:05

구미 직캠 꿀버전이라고 읽었닼ㅋ 잘 못봤지만 진짜 꿀버전이다ㅠㅠ

파이리17 2014.10.06 00:06

아까 댓글로 보라고 달아났는데 다들 못봤구나ㅜㅜ아무도 안봐줘서 슬퍼했는데

파이리18 2014.10.06 00:07

엉, 그랬어? 힘내 파이리 ㅋ

파이리19 2014.10.06 00:18

이러니까 나 불쌍해보이네;;
이제라도 봐서 좋다
Fiction이 씹덕이라 다들 봤음 좋겠다구 생각해써ㅋ

파이리20 2014.10.06 00:27

난 아까도 봤었어~~~~ 감쟈사!!

파이리21 2014.10.06 00:08

파이리22 2014.10.06 00:16

픽션 안무틀린거 진짜 귀엽다ㅠㅠ

파이리23 2014.10.06 00:24

모두를 쓰러트릴 정도의 매력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가사를 까먹어서 미소짓게 만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에게 총명탕을 선물로 주는 거 어때?

파이리24 2014.10.06 00:24

기광이....완전....대박 귀여움...ㅋㅋ

파이리25 2014.10.06 00:27

마이구미ㅠㅠㅠ

파이리26 2014.10.06 00:28

나어제 기광이 생각나서 편의점에서 마이구미 사먹었닼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06 00:45

ㅋㅋㅋ 증말 무대영상인데 씹덕포인트가 수백개도ㅑ ㅠㅠ

파이리28 2014.10.06 01:41

졸라 은혜롭다.....

Total 39,149건 138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