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아 도와줘ㅠㅠㅠㅠㅠㅠ
관련링크
-
82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OP 주소복사
본문
우리가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첫번째는 비스트가 20위권안으로 들어오는 겁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후보를 선택해서 투보를 하고는 있지만 보이지않는 후보를 선택한다면 그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구요?
예를 들어서 비스트가 25위라고 해봅시다.
그런데 21~24위까지는 우리가 순위를 알 수 없기때문에 20위권안에 없다는 이유로 그 후보를 계속해서 투표를 해주고 있다면
계속해서 비스트보다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가기 때문에 절대로 20위권안에 들어올수가 없습니다.
# 상위권을 기준으로 후보를 선택해 주세요.
여기서 상위권 후보라 함은 14위 이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우리가 경쟁해야 하는 팀인 남자아이돌은 모두 빼주세요.
그러면 실질적으로 투표할 후보는 몇명되지 않습니다.
그중에서 비스트를 포함하여 10팀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여기에서 나중에 어떻게 따라갈거냐고 물으시는 분들 계실 겁니다.
그런데 순위권안에 들지 못한다면 그 20명의 누가 된들 우리에게는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니 일단 20위권안에 들어오게 해야합니다.
20위권안에 들어오게 되면 이틀정도만 버티면 안착할 수 있습니다.
그 뒤에는 우리보다 하위권에 있는 팀만 골라서 계속적으로 투표를 진행하면 됩니다.
그러면 그동안 상위권 팀에 투표해 준 걸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해집니다.
스타일아이콘어워드 바로가기 ☞ http://mwave.interest.me/SIA/2014/poll
## 한 아이피당 10개의 아이디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알고보면 무제한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 아이디를 만들기보다는 아이디를 배분을 받아서 투표해 주세요.
- 댓글에 글을 남기시거나 [코리안더기님], [내마음의오아시스] 에게 쪽지를 보내주시면 아이디를 배분해 드립니다.
## 댓글은 서로에게 힘이 됩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다.
출처:비스티움(내마음의오아시스 님)
+큰홈에서 글 퍼왔구, 아이디 배분받아서 투표하고 있는데 좀처럼 20위권 안으로 안올라서 답답한 마음에 퍼왔어ㅠㅠ
혹시라도 아이디 받아서 투표하고싶은데 큰홈에 아이디 없어서 투표 못하는 파이리들은 비댓글 남겨주면 내가 아이디 대신 받아올게ㅠㅠ 기광이를 연말 시상식에서 꼭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팬덤스쿨 투표도 하자!!!!!!!!!!
문제시 댓글 달아줘!!
나름대로 열심히 후보를 선택해서 투보를 하고는 있지만 보이지않는 후보를 선택한다면 그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구요?
예를 들어서 비스트가 25위라고 해봅시다.
그런데 21~24위까지는 우리가 순위를 알 수 없기때문에 20위권안에 없다는 이유로 그 후보를 계속해서 투표를 해주고 있다면
계속해서 비스트보다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가기 때문에 절대로 20위권안에 들어올수가 없습니다.
# 상위권을 기준으로 후보를 선택해 주세요.
여기서 상위권 후보라 함은 14위 이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우리가 경쟁해야 하는 팀인 남자아이돌은 모두 빼주세요.
그러면 실질적으로 투표할 후보는 몇명되지 않습니다.
그중에서 비스트를 포함하여 10팀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여기에서 나중에 어떻게 따라갈거냐고 물으시는 분들 계실 겁니다.
그런데 순위권안에 들지 못한다면 그 20명의 누가 된들 우리에게는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니 일단 20위권안에 들어오게 해야합니다.
20위권안에 들어오게 되면 이틀정도만 버티면 안착할 수 있습니다.
그 뒤에는 우리보다 하위권에 있는 팀만 골라서 계속적으로 투표를 진행하면 됩니다.
그러면 그동안 상위권 팀에 투표해 준 걸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해집니다.
스타일아이콘어워드 바로가기 ☞ http://mwave.interest.me/SIA/2014/poll
## 한 아이피당 10개의 아이디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알고보면 무제한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 아이디를 만들기보다는 아이디를 배분을 받아서 투표해 주세요.
- 댓글에 글을 남기시거나 [코리안더기님], [내마음의오아시스] 에게 쪽지를 보내주시면 아이디를 배분해 드립니다.
## 댓글은 서로에게 힘이 됩니다. 댓글 부탁드립니다.
출처:비스티움(내마음의오아시스 님)
+큰홈에서 글 퍼왔구, 아이디 배분받아서 투표하고 있는데 좀처럼 20위권 안으로 안올라서 답답한 마음에 퍼왔어ㅠㅠ
혹시라도 아이디 받아서 투표하고싶은데 큰홈에 아이디 없어서 투표 못하는 파이리들은 비댓글 남겨주면 내가 아이디 대신 받아올게ㅠㅠ 기광이를 연말 시상식에서 꼭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팬덤스쿨 투표도 하자!!!!!!!!!!
문제시 댓글 달아줘!!
0

댓글목록
아까까지만해도 순위권 밖에 있던 남아이돌그룹이 순위권으로 올라왔어ㅠㅠ
파이리들 많이 참여하지
하고는 있는데 어렵다 팀을 잘 골라야겠네ㅠㅠ
나도 팀 고르는데 어렵더라ㅠㅠ 20권 안에있는 남아이돌이 아닌 사람들 위주로 돌아가면서 하고있어ㅠㅠ
하구와따!
나 오늘 우회프로그램 사용해서 아이디 50개 투표했어...ㅜㅜㅜ
근데 잘 안올라와 ㅜㅜㅜㅜ
더 많은 사람들이 투표해야해!!!!!!!!!!!!!!!!
하쟈하쟈~~~우리!!!!
우리빼고 다 순위에 들어왔다가 나갔다 하고있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