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을 만들겠다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달력을 만들겠다고

453 2014.10.05 20:59

짧은주소

본문

원래 사진 찍은걸로 만들어서 나 쓸거+수니친구 몇명 줬는데, 올해 찍은 사진이 없어서
팬아터도 아닌데 막 그려서 만들기로 했어 ㅠㅠ...그런데 이거 완전 노가다ㅠㅠ

끄적이는 수준이라 컴퓨터로 그리는데 한계도 느끼고-...
이제 반 완성했다! 19일까지 완성해야 할인 쿠폰 먹여서 주문할텐데,
팔려고 만드는 거 아님 그럴 수준도 못 됌-_-;


이런거 선물로 주면 화내려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1:00

귀여우어어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참 쪼꼬미 좋아하는데요..선물받고싶댜

파이리2 2014.10.05 21:01

헉 잘만들었는데 파이리?!?! 너무귀엽다ㅎㅎ
하다가 무리인것같으면 금손파이리들에게 브탁해보는거어때~~

파이리3 2014.10.05 21:01

앜ㅋㅋㅋㅋㅋㅋ귀욥다 귀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한게 넘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트 부른거,안녕하세요 나간거,쇼탐 거리에서 촬영한거 다 있네 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5 21:05

ㅈ. 앞으로 6개만 더 그리면 돼...ㅠㅠ. 해탈...ㅠㅠ

파이리5 2014.10.05 21:07

귀여워 ㅎㅎㅎㅎ쪼꼬미친구ㅎㅎ

파이리6 2014.10.05 21:13

완전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5 2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겸

파이리8 2014.10.05 21:33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ㅋㅋㅋ
그래서 우리집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파이리9 2014.10.05 21:47

어!! 친구야!!! 여기서 모해??^^ ..........는 너 파이리의 친구이고 싶은 파이리 다녀갑니다..

파이리10 2014.10.05 21:53

으으 조아조아 ㅠㅠ♥♥

파이리11 2014.10.05 22:23

귀여워 >< 나란파이리 너의친구를 소망합니다!!ㅋㅋ국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05 23:10

ㅋㅋㅋㅋ 완전 귀여운뎅 ㅋㅋㅋ

파이리13 2014.10.06 01:19

홀 느낌 너무 좋은데????

Total 39,149건 138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