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번 활동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이번 활동

579 2014.10.05 22:00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지금머리 유지할까? ㅋㅋㅋㅋ
아니면 직전에 머리 바꾸고 나오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럭때나 섀도때는 언제쯤 떴었지? ㅋㅋㅋㅋ
뮤비나 뭐 안찍은 상태면 바꿀것도 같은데
찍었는지는 또 모르겠어서 ㅠㅠ

궁금타져죽겠다 이번에 ㅠㅠ
제목도 내용도 아무것도 안떠서 예상도 못하겠쟈나여..
아 큐브형... 일좀하시긔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2:01

타 멤버 보니깐 아직 결정못했나 싶을 정도로 살짝 길어보이던데...
기광이는 어제 짧게 자른 것처럼(구렛나루 포함) 보여서 모르겠다... 직전에 색은 바꾸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파이리2 2014.10.05 22:04

어차피 옆머리 쳐버릴거 일찍 쳐놓으면 컴백쯤엔 조금 길어져있으니 좀낫겠다ㅋㅋㅋ
난 짧기광 좋아하는데도 레카손탄 짧기광은 ㅂㄹ...레카는 정말 미용실이 맞는것인가 흠...

파이리3 2014.10.05 22:04

맞앜ㅋㅋ굿럭때 헐...했지만 막상 무대할때는 그래도 좀 길어서 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5 22:01

참는자에게 복이있겠지^-^ 라고 타자는 치고 있지만 현실욕하고있음....

파이리5 2014.10.05 22:55

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5 22:02

직전에 바꿀 가능성 아주 크다고 생각됨ㅋㅋㅋㅋ뭐 찍거나 말거나는 상관없을 것 같아ㅋㅋㅋㅋㅋ뮤비나 자켓이랑 머리 다를때도 몇번 있었어서..
나파이리 금발머리 무대에서 몇번 더 보고 싶어서 벌써 좀 아쉬운 느낌 ㅠㅠㅠ 바꿀것 같아서ㅠㅠ

파이리7 2014.10.05 22:03

자켓이나 뮤비는 아직안찍었으려나? 한번 더 염색한거같긴한데 궁그미ㅇ~ㅇ

파이리8 2014.10.05 22:05

굿럭은 나오기 전부터 계속 쭉 흑발이여서 제발 이대로 나와라 하면서 조마조마 했는데 결국 흑발로 나와서 폭풍눈물ㅠㅠ

파이리9 2014.10.05 22:05

그냥큐브가일좀해줬으면...지금쯤뜨기시작해야되지않음..?선공개곡은없는건가...

파이리10 2014.10.05 22:05

울애기는 어캐해도 이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5 22:0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알이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05 22:07

ㅈ. 그거야 당연!!!! ㅋㅋㅋㅋㅋ난그냥 이 머리 유지할건가 아님빠꿀까 싶었던거!! ㅋㅋ 기광인 스록도 찍어야 하니 계속 노출되니까 바뀌면 비로 알거같아서 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5 22:08

바꿀 가능성에 내 꼬리불 겁니다ㅋㅋㅋㅋ컴백직전에 바꿀것 같아. 갈색머리로.

파이리14 2014.10.05 22:09

난지금머리보다갈색머리보고싶당오랫만엥^^

파이리15 2014.10.05 22:10

안바꾸면 이 파이리 꼬리불 꺼버리자

파이리16 2014.10.05 22:10

쟈닌해.....그냥 못 본 척 넘어가주자! 이래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5 22:10

파이리18 2014.10.05 22:11

파이리 ㅂ2....

파이리19 2014.10.05 22:27

잘가라 파이리

파이리20 2014.10.05 22:07

낼부터 티져 뜨고 그러려나?!!ㅠㅠ

난 금발은 안할거같은데 몰겟당ㅎㅎ
추워지니까 어두운색일거도같고...
뭘하든 광쁘니까 믿어의심치않아~_~

파이리21 2014.10.05 22:09

날도 추워지니 어두운 색으로 해주면 좋겠는데~~ 활동머리는 또 바뀌지 않을까 싶기도 해~~ 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05 22:12

http://youtu.be/4GkJMjXED00
구미공연 기광ver 올라온거 있다 파이리들ㅜ
그냥 한번씩 봐보라구~
나는 회원가입을 안해서 글을 못써ㅋ

파이리23 2014.10.05 22:13

왜 가입안해써? 아직 나이가 안된건가?ㅠㅠ

파이리24 2014.10.05 22:15

됐는데ㅋㅋ사정상 쫌 뒤에 달리게~
현실은 가입안하고 계속 달리고있어 별반 다를건 없다만^^

파이리25 2014.10.05 22:16

가입해(짝)어서해(짝)

파이리26 2014.10.05 22:41

이 유툽보다가 중간에 새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 돌리고 보다 담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05 22:45

컴퓨터였구나ㅋ
난 폰이라 폰을돌리지 왜 고개를 돌렸지ㅎㅎ했어ㅋㄱ

파이리28 2014.10.05 23: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컴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다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05 22:16

안바꾼다에 한푴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05 22:17

22근데난갈색머리보고싶당

파이리31 2014.10.05 22:18

난 지금까지 한번도 안해본 새로운색 보고싶댜....
분홍색....?

파이리32 2014.10.05 22:19

어제 송도에서 현승이가 이번앨범 기대하라고 끝내준다고 얘기할때 옆에서 리더랑 막내가 막 이번 신곡 춤같은거 췄는데
조금 빠른노래 같은 분위기??
그냥 그거 보니까 이번에도 빠른노랜가 싶었어!!

파이리33 2014.10.05 22:21

오오 이런후기를 자세하게 남겨달라능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막쥭게따 ㅠㅠ

파이리34 2014.10.05 22:21

오오 댄스곡 정말 좋아해 굿럭알밤쇽숨뷰티풀같은거♡♡☆☆♡♡♡

파이리35 2014.10.05 22:23

오호오호오홍

파이리36 2014.10.05 22:26

괜히 궁예질 했다가 아님 욕먹을까봐 ㅋㅋㅋㅋ
소심한 삐형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7 2014.10.05 23:45

기광이는 흥얼거리던데~ 이번 노래인가????

Total 39,149건 138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