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는 정말 립글로즈를 발랐을까?ㅋ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는 정말 립글로즈를 발랐을까?ㅋㅋㅋㅋㅋㅋ

546 2014.10.05 22:09

짧은주소

본문

립밤이나 립버터나 그런게 아니라
립글로즈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2:10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ㅕㅕㅕㅕㅕㅕ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5 22:10

ㅋㅋㅋㅋㅋㅋ먼소린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립밤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5 22:11

ㅋㅋㅋㅋㅋㅋㅋ립밤을 그냥 립글로즈라고 한거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5 2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립밤일 것 같은데 진실은 광쁘만 알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5 22:12

립글로즈하니까 너무 여성들이 바르는 그 ㅋㅋㅋㅋ세로로 길다란거 생각나쟈나 ㅋㅋㅋㅋㅋ 립밤일듯 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5 22:13

립밤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5 22:13

ㅈ. 진짜 립글로즈를 발랐어도 그 모습 상상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립밤을 바르고 그걸 립글로즈라고 했었어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_덕

파이리8 2014.10.05 22:14

....상상해본다.
○<-<이기광은 타고난 10덕 메이커거나
계산된행동이라면 미친천재야 아니 예쁜천재..

파이리9 2014.10.05 22:15

너네가 그러니까 기광이가 립글로그 바르려고 액체 립글로즈 봉들고 낑낑거리는 거 상상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5 22:16

미친 망상만으로 존나씹덕사 ㅇ<-

파이리11 2014.10.05 22:17

전에 쇼타임에서 기광이가 돌고래 입술에 립밤발라야겠다고 그랬자나ㅋㅋㅋ기광이도 립밤이라할줄아는데 왜 립글로즈라고 했을깤ㅋㅋ진짜 립글로즈아닐까ㅋㅋㅋㅋ씹덕사...

파이리12 2014.10.05 22:44

아....세나가 또 부러워진다....부러우면 지는건데

파이리13 2014.10.05 22:17

난 유리아쥬 베리어덤 같은 건 립글로즈라고 말하는데...
기광이도 그런 제형을 써서 립글로즈라고 표현한게 아닐까? ㅎㅎㅎㅎ

파이리14 2014.10.05 22:29

나두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5 22:29

ㅋㅋㅋㅋㅋㅋㅋ립글로즈 이거 뭐라고 이마이 진지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5 22:45

나도 궁금했었음ㅋㅋ튜브형보고 그케말하는거아닐까ㅋㅋ??

Total 39,149건 138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