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문의방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QD 주소복사
본문
젤 윗글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자파이리 보고 나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라자냐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다 왜케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자파이리 보고 나만 터짐? ㅋㅋㅋㅋㅋㅋㅋ라자냐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다 왜케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라자ㅋㅋㅋㅋㅋㅋㅋ라자냐를 떠올린 파이리는 건전하네. 나파이리 존나 음란마귀가 눈에 꼈어....
ㅋㅋㅋㅋㅋㅋㅅ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 그러네ㅋㅋ 라자파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자누나 별명이 늘어난다. 리자몽에 라자........
라자가 뭐지ㅎ나만모르는건가ㅎ
관리자 파이리를 리자파이리라고 부르자나 그거 오타 났다구ㅋㅋㅋ리자가 라자로
아니ㅎ 다들 음란마귀라고 날린데 어떤 포인튼지 모르겠단거였어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있자나......*-_-* 위에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브....브....브...그 속옷....
아ㅋㅋㅋㅋ
라자;; ㅋㅋ
파이리들ㅋㅋㅋ
리자파이리 지못밐ㅋㅋㅋㅋㅋㅋ ㅠㅠ
리자몽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이글도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첫댓글이 중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중에 망 개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ㅋㅋㅋ
시작은 파이리짱귀엽인데 결론은 음란파이맄ㅋㅋㅋㅋㅋ
파이리들 또 드립력 나오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자몽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야 니네 내글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망해써 엉엉
파이리1을 원망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방심했다ㅋㅋㅋㅋㅋ빵터짐ㅋㅋㅋ
이 글을 읽고 있을 리자파이리의 표정이 궁금하다........ㅋㅋㅋ 리자몽 사랑해~_~
((((((((((((((리자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