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남친있는 파이리들 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혹시 남친있는 파이리들 있어?

787 2014.10.05 22:44

짧은주소

본문

남친이 기광이 좋아하는거 가지고 뭐라 안하냐능...?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걍 일코할껄 그랬어 ㅠㅠ
뭐만하면 기광이걸고 넘어지니까 진짜 머리 쥐어박고 싶어ㅠㅠㅠ은근스트레스받아 ㅠㅜㅜ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2:45

남친이 있으시겠다...?

파이리2 2014.10.05 22:46

너 파이리 무서워ㅋㅋ원글 파이리 도망쳐ㅋ

파이리3 2014.10.05 22:46

2
그러시겠다?

파이리4 2014.10.05 22:49

파이리5 2014.10.05 22:50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5 22:46

우와

파이리7 2014.10.05 22:46

ㅇ0ㅇ!!!!!!!?

파이리8 2014.10.05 22:47

남친이 뭐야?

파이리9 2014.10.05 22:48

넌 몰라도 돼

파이리10 2014.10.05 22: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뉘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단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5 2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05 22:47

그냥 한번 클릭해봤어....

파이리13 2014.10.05 22:50

흡ㅠㅠ

파이리14 2014.10.06 01:06

ㅠㅠ 컹

파이리15 2014.10.05 22:47

그.남.있?

파이리16 2014.10.05 22:48

이글도 망조가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05 22:48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웃갸 밑에글부타 ㅋㅋㅋ

파이리18 2014.10.05 22:48

나는 아는 남사친한테 빗군들 얘기하는 데 그 나이에 빠질이냐는 식으로 얘기하더랑...개슄..ㅋ...이십대중반일뿐인데......걍기분나빠서걔랑얘기안함!!!
원글파이리두 걍 암말하지 말구 기광이걸고 넘어지면 화내버랴 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05 22:48

남친????????????

파이리20 2014.10.05 22:48

난 다 이해해주는 편이라 ...그게 난 남친이랑 사귄지 7년차라-;...연애 초는 그럴 수 있지 하지만 계속 세뇌시키다보면 괜찮아져.
이제 나보다 먼저 기사 보고 나한테 링크 걸어주고 그래 ㅎㅎ

파이리21 2014.10.05 22:49

남??????친???????7?????년???????

파이리22 2014.10.05 22:50

파이리23 2014.10.05 22:51

얘 또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05 22:48

남???????친??????????????????

파이리25 2014.10.05 22:49

BzMBNtxCUAArSbZ.jpg:large

파이리26 2014.10.05 22:50

시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음성지원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05 22:50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8 2014.10.05 22:50

아씨ㅋㅋㅋㅋㅋㅋㅋ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05 22:50

짤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05 22:51

나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졸라 정직해 ㅋㅋㅋㅋㅋㅋㅈ

파이리31 2014.10.05 22:52

아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2 2014.10.05 22:55

아니 ㅋㅋㅋㅋㅋ강냉이 시려 ㅋㅋㅋㅋ웃기지맠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3 2014.10.05 22:49

남친???????????????????????????????????????

파이리34 2014.10.05 22:50

남친있는 파이리들 신고하라고 리자몽이 신고버튼 만들어놓은거 몰라써??????????????????????
너 신고

파이리35 2014.10.05 2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좀봐

파이리36 2014.10.05 22:50

ㅈ. 얘드라 내가 잘모태써.............ㅠㅠ

파이리37 2014.10.05 22:52

원글파이리야.... 지금 조회수가 40인데 댓글수가 30이야 그중에 29명의 파이리가 글의 요지를 이해 못하고있어....

파이리38 2014.10.05 22:54

ㅋㅋㅋㅋ어뜩해 원글파이리 운다ㅠㅠㅋㅋ남치니 꽝이뭐라그러면 !! 밤길 꼬리불 조심하라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9 2014.10.05 22:57

오늘은 파이리들 드립이 최고조라 그런듯ㅋ
연예 초이면..나는 다 아이돌 좋아하는 나이때인데도 주변보면 남자만날때는 연예인모르는척하는 애들 많긴 한듯.
근데 이미 알려진이상..연예인좋아하는게 죄도 아닌데..그냥 당당해져

파이리40 2014.10.05 22:51

내 남친도 기광이로 시비걸길래 진짜 진심으로 재수없고 정떨어져서 한번 헤어졌었어...남친 진짜 좋아하는데 나한텐 기광이도 소중하쟈나ㅋㅋㅋ그러다 다신 안그런다고 싹싹 빌어서 다시 만나고 있는데 이젠 보라고 하지도 않았는데도 지가 정법 보고 기광이 칭찬하고 그러더라구

파이리41 2014.10.05 22:52

파이리42 2014.10.05 22: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물나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

파이리43 2014.10.05 22:52

남친 이야기 나온김에
외치고간다


독 거 기 광

파이리44 2014.10.05 22:53

이거슨레;;알;;

파이리45 2014.10.05 22:53

기회를 놓치지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6 2014.10.05 22:54

독!거!기!광!

파이리47 2014.10.05 22:58

나는 그냥 닥치고 이거나 외칠란다
독.거.기.광!!!!! 이거면 돼ㅠㅠㅠㅠㅠ

파이리48 2014.10.05 22:53


개놀람

파이리49 2014.10.05 22:53

Ljwuqte.jpg

글 또 망한듯 ㅠㅠ

파이리50 2014.10.05 22:53

RDrxAJe.png

파이리51 2014.10.05 22:54

오늘 짤 방출의 날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2 2014.10.05 22:55

HNMa7ot.png

파이리53 2014.10.05 22:56

이짤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4 2014.10.05 22:57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5 2014.10.05 22:57

이건 볼때아다 섬뜩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놀랐네ㅋㅋㅋㅋ

파이리56 2014.10.05 22:55

파이리57 2014.10.05 22:56

미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8 2014.10.05 22:56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짤만 주우러다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9 2014.10.05 22:58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짤들은 어디서 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0 2014.10.05 22:56

파이리61 2014.10.05 22:57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2 2014.10.05 23:00

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인데 웃겨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3 2014.10.05 22:56

l6mMY85.gif

고마운 파이리들 때문에 글은 또 망했다고 한다

파이리64 2014.10.05 22:57

파이리65 2014.10.05 22:57

짤들봐ㅋㅋㅋㅋㅋ웃겨디지겠다ㅋㅋㅋㅋㅋ

파이리66 2014.10.05 22:59

나 댓글수보고 싸우는줄알고 급하게 들어왓ㄴ데 아씨 ㅋㅋㅋㅋㅋㅋㅋ니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7 2014.10.05 23:01

밑에글도 그렇고 ㅋㅋ
자꾸 첫댓글이 글 내용을 바꿔놈ㅋ
파이리들 오늘진짜ㅋㅋ

파이리68 2014.10.05 23:03

우리 얼마나 싸웠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9 2014.10.05 22:59

핫글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0 2014.10.05 22:59

파이리71 2014.10.05 23:01

이건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2 2014.10.05 23:01

짤자랑 쩐다 ㄷㄷㄷ
난 진지하게 말해줘야지 그냥 너는 떠들어라 나는 계속 좋아한다로 나가면 됑 ㅋㅋㅋ 기광이 걸고넘어지면 그냥 웃으면서 응 맞아맞아 이케넘어가 그럼 어느새 그만두거나 세뇌된다능 ㅋㅋ

파이리73 2014.10.05 23: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한 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일코 안하고 주변에 당당하게 홍보하는 파이리 ㅋㅋㅋㅋㅋ 이해는 못해줘도 건들진 못하게 하지 ㅇㅇ

파이리74 2014.10.05 23:04

덕질을 하다보면 간혹 인간계 사람과 눈이 맞는 경우가 있쮜...10대면 그런가보다 하지만 20대 초반..그리고 중반 이렇게 되면 솔직히 그 인간계 사람이 머글머글머글이라서 우리네 덕질을 이해못할때가 많아. 뭐 이해못하는건 어쩔 수 없지만 사사건건 그 덕질로 시비터는건 진짜 당해본 사람만 아는 쒰이거든ㅡㅡ ㅋㅋ 걍 기광이 이야기나오면 말을 돌려버려 아니면 그 남친이 건드릴 구역이 아니라는걸 쐐기를 박아버려ㅇㅇ 너랑은 끝나도 덕질은 끝나지않을 나의 영원한 취미라고^-^ 뭐 이런식으로..지금이야 그 남친이 덕후여친을 사귄게 생경해서 글치 계속 기광이를 마치 오래된 친구처럼 세뇌시켜버리면 앞으로 콘서트같은데 지가먼저 데려가주는 좋은 남친이 될지더.. 나 너무 진지했니..(((((나)))))))) 노잼데스라고 욕하지말아죠ㅠㅠㅜㅠㅡ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5 2014.10.06 01:33

너랑은 끝나도 덕질은 끝나지 않을 나의 여워한 취미....왜 눙물이 또르르

파이리76 2014.10.05 23:10

나 올해 쇼타임으로 입덕. 남친이랑은 전부터 3년째 사귀는 중이었고;
입덕하고도 몇 달 쭉 일코하다가 이번에 비스트 콘서트 혼자 가는 거 걸려서 일코해제했는데
가끔 그렇게 좋냐 이런 식으로 말하는 건 그냥 애교로 넘겨,
근데 좋아하는 것 까진 뭐라 안하는데 돈쓰는 건 뭐라하더라 내 돈 내가 쓰겠다는데 - - 완전 빈정상해서 크게 싸우고 난 뒤론 그냥 얘기 안꺼내
솔직히 얘가 이런 ㅅㄲ 였나 싶은 맘 조금????? 들었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77 2014.10.06 00:43

나도 쇼타임입덕이고 남친이랑 휴가대신 홀로 뷰쇼 다녀왔다능ㅋㅋㅋㅋㅋ난 게다가 7뇬차야 ㅋㅋㅋ
오늘도 기광이가 그리좋냐하면서
아주 결혼해야겟네?! 이럼서시비걸지만 ㅡ ㅡ 글두난당당히티내고배경화면도입덕때부터쭉기광이♡

파이리78 2014.10.06 01:09

이 댓글이랑 대댓글 다 신기하다 ㅋㅋ 난 일코해서ㅠㅠ

파이리79 2014.10.05 23:11

기광이랑 상관은없지만 남친얘기가 나와서말인데 나도 상담좀ㅠㅠ요즘 남친때문에 걱정돼서 미치겠음ㅠㅠㅠㅠ밥은 잘 먹는지...잠은 잘 자는지...태어는났는지

파이리80 2014.10.05 23:13

으엉엉어엉엉엉 ㅜㅜㅜㅜㅜ

파이리81 2014.10.05 23:14

ㅇ ㅏㅠㅠ 파이리ㅠㅠ 급눙무리나네...

파이리82 2014.10.05 23:15

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3 2014.10.05 23:19

아씨...... 마지막 글귀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4 2014.10.05 23:42

악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5 2014.10.06 00: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생존여부가 궁금하긴 하다

파이리86 2014.10.06 01:10

아ㅠㅠㅠㅠㅠ 웃프다ㅠㅠㅠㅋㅋㅋ

파이리87 2014.10.06 01:35

옷다가 눈물나서 아침에 얼굴 부을 듯..출근해야야는데

파이리88 2014.10.06 22:48

나 이거 이제봤어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9 2014.10.05 23:14

강냉이 팔아요~~~2000원~냉커피도 있숴~3000원
돗자리 만원~~~
(알바 파이리)

파이리90 2014.10.05 23:16

미친 이게 뭐앾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뚝섬유원지잼ㅋㅋㅋㅋ

파이리91 2014.10.06 05:08

여기에 세상사 다 있네 없는게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사람에겐 기광이 존재에 대해 비밀스럽게 해야함.가급적 언급 안하는게 최고임.
안그럼 남친이 기광이에 대해 안좋게 말할때=질투 시비조
발끈하고 관계 상할수 있음 현명한 대처 요구.원글 파이리 화이팅이요

파이리92 2014.10.06 01:02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티겠다 진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Total 39,149건 138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