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04 송도 K-Festival 기광이 버전 직캠 (비가 오는 날엔, 픽션, 새드무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20141004 송도 K-Festival 기광이 버전 직캠 (비가 오는 날엔, 픽션, 새드무비)

1,620 2014.10.05 03:06

짧은주소

본문



여기 겁도 없이 엠카 뺨 때리는 발카 실력으로 직캠을 찍어오고
올리기까지 하는 파이리가 있다면서요?.........................미안 근데 발카의 와중에도 기광이가 너무 예뻐서ㅠㅠㅠㅠㅠㅠㅠ
비루하게나마 공유하고 싶어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루한 직캠에 울기광 로고까지 박는 패기ㅋ_ㅋ

픽션





새드무비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03:20

나 자려고 누웠다가 도로 일어나서 컴켰다
반짝반짝거려 광이 하 진짜 ㅠㅠㅠㅠ 존예 ㅠㅠㅠ
너 파이리..ㅠㅠ 고맙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5 03:47

울기광 마지막으로 들어와보고 자려고 하다가 이거 보고 로긴했다ㅠㅠ
한곡 내내 기광이를 볼 수 있는데다 노래하는 모습까지 목소리까지 자세히 보고 들을 수 있게 해주다니 정말 고맙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현장감 아주 좋아 bbbbbbbbbbbbb

파이리3 2014.10.05 04:54

추운데 고생했겠다. 그래도 이렇게 광쁘를 보았으니 부럽당. 못 간 파이리들에게 은혜를 나눠주니 감쟈330개 드림

파이리4 2014.10.05 06:29

파이리야ㅠ감쟈해ㅠㅜㅜㅜㅜ추운데 수고했어!ㅠㅜ덕분에 새드무비 귀여운 기광이를 잘봤어ㄱㄱㅋㅋㅋ아씹덕사

파이리5 2014.10.05 08:46

ㅠㅠㅠㅠㅠㅠ파이리 고마워ㅠㅠㅠ마니 추웠지ㅠㅠㅠ광이 넘 멋지다ㅠㅠ긍데 새드무비 기광 몬일있었어??계속 웃고있어ㅋㅋㅋ

파이리6 2014.10.05 09:26

우왕 잘봐쪄 ㅠㅠㅠㅠㅠ 고마워!!

파이리7 2014.10.05 09:28

고마워 진짜 보고싶었는데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5 10:59

난 모바일이여서 유투브가서 검색해서 봤어ㅋㅋㅋ 너무 감쟈해♥

파이리9 2014.10.05 13:15

잘볼게 픂퓨ㅠㅠㅠㅠ 내가 어제 뭐 본지도 기억도 안남 응원하면서 폰으로 찍엇더니 울애기 잘 나오지도 않았는데ㅠㅠㅜㅠㅠ 영상 고마워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5 13:34

여기 음향이 속 울렁거리게 할만큼 쎄더니만 캠도 쿵광 장난아니구나
그래도 어제 복습 제대로 된다
저 이쁜 모습 눈으로 담고 직캠으로 복습하니까
또 나 웃는다 웃음이 난다 ^-----------^ 바보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5 15:08

22눈으로 담고 직캠으로 복습하니까 자동광대승천 ㅠㅠ 너무 좋아 무한반복중 어제가 꿈은 아니겠지

파이리12 2014.10.05 19:12

로고가 작아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5 21:16

샏무비때 기광이 왜케 신났어?ㅎㅎ계속 웃네

Total 39,149건 138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