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어제 기광이 직캠 펌 551 2014.10.05 10:27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t.co/TjQM8vQUwe 245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4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b2gk_haru 펌 노래부르는 기광이가 넘 좋당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11:06 남자가 저런귀걸이 막저렇게어울리고 막막그래도 되는거야? 허류ㅠㅠㅠㅠ 아 기광님은 남자가 아니라 천사라서그런가바ㅠㅠㅠㅠ 꽝천사님은 사랑임니다 0 0 남자가 저런귀걸이 막저렇게어울리고 막막그래도 되는거야? 허류ㅠㅠㅠㅠ 아 기광님은 남자가 아니라 천사라서그런가바ㅠㅠㅠㅠ 꽝천사님은 사랑임니다 파이리2 2014.10.05 11:35 그냥 아무데나 빨리 누워야겠다 ○<- 0 0 그냥 아무데나 빨리 누워야겠다 ○<-< 파이리3 2014.10.05 13:45 1004 0 0 1004 파이리4 2014.10.05 14:10 아......너무 귀엽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에서 역시 제일 빛나~~ 신나게 노래하는게 정말 프로답다는♥♥♥ 0 0 아......너무 귀엽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에서 역시 제일 빛나~~ 신나게 노래하는게 정말 프로답다는♥♥♥ 파이리5 2014.10.05 14:58 하 존나 좋아ㅠㅠ 0 0 하 존나 좋아ㅠㅠ 파이리6 2014.10.05 15:16 헐 겁나 이뻐ㅠㅠㅠㅠㅠ무대기광 진짜 좋아ㅠㅠㅠ 0 0 헐 겁나 이뻐ㅠㅠㅠㅠㅠ무대기광 진짜 좋아ㅠㅠㅠ
댓글목록
남자가 저런귀걸이 막저렇게어울리고 막막그래도 되는거야? 허류ㅠㅠㅠㅠ 아 기광님은 남자가 아니라 천사라서그런가바ㅠㅠㅠㅠ 꽝천사님은 사랑임니다
그냥 아무데나 빨리 누워야겠다 ○<-
1004
아......너무 귀엽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에서 역시 제일 빛나~~ 신나게 노래하는게 정말 프로답다는♥♥♥
하 존나 좋아ㅠㅠ
헐 겁나 이뻐ㅠㅠㅠㅠㅠ무대기광 진짜 좋아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