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기광이 직캠 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어제 기광이 직캠 펌

551 2014.10.05 10:27

짧은주소

본문

@b2gk_haru 펌

노래부르는 기광이가 넘 좋당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11:06

남자가 저런귀걸이 막저렇게어울리고 막막그래도 되는거야? 허류ㅠㅠㅠㅠ 아 기광님은 남자가 아니라 천사라서그런가바ㅠㅠㅠㅠ 꽝천사님은 사랑임니다

파이리2 2014.10.05 11:35

그냥 아무데나 빨리 누워야겠다 ○<-

파이리3 2014.10.05 13:45

1004

파이리4 2014.10.05 14:10

아......너무 귀엽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에서 역시 제일 빛나~~ 신나게 노래하는게 정말 프로답다는♥♥♥

파이리5 2014.10.05 14:58

하 존나 좋아ㅠㅠ

파이리6 2014.10.05 15:16

헐 겁나 이뻐ㅠㅠㅠㅠㅠ무대기광 진짜 좋아ㅠㅠㅠ

Total 39,149건 138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