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정글의 법칙’ 이기광, 국민 남동생 등극
관련링크
-
123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Sl 주소복사
본문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지승훈 인턴기자]
가수 이기광이 ‘정글의 법칙’ 에서 진정한 동생으로 거듭났다.
물 없이 24시간을 버티면서 형들을 따라 물고기까지 잡아오며 듬직한 막내로서의 역할을 해냈다..
이기광의 진가는 새벽에 드러났다.
갑자기 들이닥친 비에 자고 있던 형, 누나들까지 위험해 쳐해지자 큰 야자수 잎을 구해와 보호하려 했다. 이에 김병만까지 이기광을 도우며 기특한 마음을 드러냈다.
어느새 형들을 배려하는 면모까지 보이게 된 이기광은 반듯한 청년의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정글의법칙’을 통해 자신만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기광은 다음주 방송을 마지막으로 돌아올 예정.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기광 배려심 깊구나” “이기광 되게 싹싹하게 잘 하더라” “이기광 호감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어제 기사인데 제목이 너~무 맘에 들어서^^
요즘 기자님들 우리 기광이 기사 너~~무 잘써주셔서 기쁘다^^
0

댓글목록
헐!!! 기사지만 짱 좋다 ㅋㅋㅋㅋ 기광이 국민ㅇㅇㅇ이라고 불리는게 내 목표중 하나인데!!! 아유 좋아!!!
정글에 있을때가 원래 기광이 성격이 젤 잘드러난거 같다ㅋㅋ 귀엽지만 까불진 않고 맡은일 묵묵히 잘하고 배려심까지ㅋㅋ
이 기사는 원래 댓글다는데가 없나?? 내가 못찾은건가ㅠㅠ??
애기 몸은 힘들었지만 진면목이 드러나서
스탭들출연진한테 사랑받고 기사도좋게잘나고 ㅎㅎㅎ
그래두또보내면죽는다큐브ㅡㅡ ㅂㄷㅂㄷ
그래서 사람 품성이 중요하건가봐..힘들고 혹독한 상황이 되니 절로 드러나거든...인간 품격 갑!!!익익왕♡♡♡
족장님 어디갈때마다 기광이 데려가는것도 괜히 좋더라ㅋㅋ기광이 챙겨주는기분이랄까ㅎ
그와중에 따라간 기광이는 또 일도잘해ㅠㅠㅠㅠㅠㅠ고기도 엄청잘잡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 나도방금 ㄴㅇㅂ에서 기광이 검색하자마자 뜨길래 봤는데 ㅋㅋ 통했다파이리~. 그것도 알아? 카페글 뜨는거에 어떤분이 스록캡쳐하고 설렌다고 한 글도 있던데 ㅋㅋㅋ 팬아닌사람도 설레게하는 마력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