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디제이 추천곡듣고있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디제이 추천곡듣고있는데

472 2014.10.05 12:49

짧은주소

본문

이 시간에 들으니까 나른하고 좋다..
낮잠자야할거같아ㅋㅋㅋ
기광이가 노래 추천해주는거 너무좋다ㅠㅠㅜㅜ
소소한 행복이야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12:51

기광이 라디오디제이 했음 좋겠다ㅠㅠ

파이리2 2014.10.05 14:14

그럼 정말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어떡해 ㅠㅠㅠ 상상했어 하하하 ㅠㅠㅠㅠ 10시쯤에 하면 잘 어울릴듯 감성폭발♥

파이리3 2014.10.05 12:57

나도 ㅁㅎㄷㅈ 보면서 꽝이가 늦은 밤에 그 쥑이는 음색으로 사연을 소개하고 노래를 선곡하고 흥얼거리는거 상상했거든...너무 좋을텐데..매일 댓글 달고ㅠㅠㅠㅠㅠ인생이 우울할 틈이 없을 것 같은데..
라디오 관계자 분들 혹시 음색깡패라고 들아보셨나요? 우리 꽝이거든요..청취율 대박날텐데

파이리4 2014.10.05 15:45

파이리야^^
혹시 어제 광디제이님이 추천해주신 곡 말고
예전부터 올려주신 리스트...있니??
나도 같이 가을을 느끼고 싶다~~~~~~~~~~~~~있니???

파이리5 2014.10.05 16:36

W.내가 늦덕이라 잘몰라서 ㅋㅋ나도 궁금해서 찾아봤어ㅋㅋㅋUsher-burn , Pharell-happy ,Owl city-shooting star(acoustic ver)/Gold(acoustic ver),Sara pi-neguinho(acoustic ver),cody simpson-sinkin in, Cafe tube-Rain drop, Justin Timberlake-take it from here,Nelly-dillema, john legend - all of ma

파이리6 2014.10.05 16:38

W.이것보다 훨씬 많은거같은데 못찾겠어ㅠ 누구 list 정리해놓은 파이리없니..?ㅠㅠ 기광이가 노래 추천많이해주는구나♥ 처음 알았어ㅋㅋㅋ진짜 신생팬이라ㄷㄷㄷ

파이리7 2014.10.05 19:02

아까 리스트 있냐고 물어본 파이리얌 ㅋㅋㅋ
나 너 파이리글 보고 계속 노래 찾아서 리스트 만들어서 쪼~~기 위에 올렸어!!!
같이 보고 듣쟈~~!!!!!
좋은 노래 진짜 많드라~~!!

파이리8 2014.10.05 19:25

W.헐 나감동 먹었어 ㅜㅠ고마워ㅠ

Total 39,149건 138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