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컼ㅌㅌㅋㅋ나 어제 내가 찍은 영상보는뎉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5H 주소복사
본문



한손엔 폰들어서 구도만 맞추고 한손으론 응원하는데 저기 미리보기에 영상 암전인 구역은 전부 기광이가 내 구역으로 올때 미쳐서 발광하느라 저래 됐더라 ㅋㅋㅋㅋㅋ
폰이고 나발이고 기광이가 오쟈나 내쪽로 오쟈나 천사님이 직접 발걸음을 옮겨 황송하게 가까이 와주시쟈나 미치뉴ㅠㅠㅠ
영상 졸라 멀미남ㅋㅋㅋㅋㅋㅋㅋ 비쥐엠은 기광아아아아앜!!!!기광아앜!!!!! 이이과아아앙아아앙!!' 어휴 한마리 산짐승같은 나년

어제 새벽에 쓰러지듯 잠들엇는데 눈떠보니 기광이 본게 꿈은 아닐까싶어서 눈뜨자마자 침대에서 영상 켜서 확인함 ㅠㅠ 아아 꿈같아ㅠㅠ
0

댓글목록
ㅋㅋ 암전 ㅋㅋㅋ
비지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같이도그럴듯...
엌ㅋㅋㄱㄱㅋㄱㄱ존나 나인줄ㅋㅋㅋㅋㅋ나 비쥐엠ㅋㅋㅋ막 아어떡핶!!!!!!!!이기곾!!!!!!!기광았!!!!!!!!!기광!!!!!!!!!!!!어떡해이기광!!!!!! 뭘어떡하긴어떡햌ㅋㅋㅋ
ㅋㅋㅋ난발음도 잘 안되던데 이이아아앙!!!!!!이아아앙!!!!이앙아아아!!!!!!!와져예뻐이이왕!!!!!이럼맨날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ㅋㅋㅋㅋ 이해해 암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