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오송~더 케이 페스티벌 index 모음 기!광!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NL 주소복사
본문
소매.. 낑낑.. ㅜㅜ끙끄우ㅜㅜㅜㅜ


ㅇ<-<




출처 홀리데이/부르미/희로애락
업뎃된거 예뻐서 퍼왔엉 ㅠㅠ
넘ㄴㅏ예쁜 기광쁘
세젤예 세젤귀~♥
희로애락은 새로오픈한홈!! 더 많은 사진 보고싶은 파이리들은 홈에가서봐
참고로 오늘까지만 전체공개라구하네 ㅎㅅㅎ
좌표는 http://emotions-gk.com/
1

댓글목록
아 뭐야 진짜 이쁘다구ㅠㅠㅜㅠㅠ 미챠버리겠다 내가 어제 직접 보고온 기광이가 맞나여? 꿈은 아니겠져 울애기를 내가ㅠㅠ 저모습을 봐써ㅠㅠ끙
그나저나 사라지는 홈도 있지만 새로 생기는 홈도 있어서 나년은 너무 기쁘다고한다 비루한 똥손에 똥캠인 나에게 매우 감쟈함 구경가야지
세번째 사진이 광이 프사그림 맞지~~??ㅋㅋ 진짜 예쁘다 울애긩 ;ㅅ;~~
아~~~~~~~진짜 얘를 어떻하니.......어쩜 이래....?
진짜 세상 혼자 산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예뻐~~~~~~~~~~~~~~~~~~~!!!!
아 상큼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작정하고 저러는거 아니지??ㅠㅠㅠㅠㅠ이쁜애가 이쁜짓도 막 하니까 너무 이뻐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눈맞춰주고 웃어주고 하트 날려주고 이쁜 모습 사진으로 다시 보니 반갑다~~ 기광아~~~~~~~~~~~~~~~~
멋짐 이쁨 가득가득~~ 세젤멋 광코리♡
헐....요정??요정님 내려왔으뮤ㅠㅠㅠ
흑백사진에 울애기 눈이 촉촉해보이는건 기분탓이겠지ㅜㅜ
헐ㅠㅠㅠㅠㅠㅠ
어머 아가아가아가 기광아가~ 믓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