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난치킨와쪕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화난치킨와쪕

764 2014.10.05 17:50

짧은주소

본문



가게 되게 조용햄....
우리 테이블 포함해서 3테이블퓨퓨퓨..어머님 안ㄱㅖ심..
다른 테이블은 중국팬와있당ㅋㅋㅋ
퍼스트룩 포스터 하나 붙어이쭁ㅎㅎ키키

다들맛난저녁훼...♥-: 난 치맥잘하구가꿰 쿙쿙
아 근데 여기 여자알바생 두명이나있어............. 부러우면 지는거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17:53

이거 폭설?인가? 맛있냐 난 어니언밖에 안묵으밨는데ㅜㅜ

파이리2 2014.10.05 17:55

웅폭설 ㅎㅎ 갠적으로는 어니언이 더 맛난듯

파이리3 2014.10.05 18:01

치맥 부럽~~~ ㅎㅎ
저 위에 뿌려진게 양파야? 마늘???
맛나게묵고 귀가잘해 디게 춥당~~~

파이리4 2014.10.05 18:16


사진 있을지 모르고 클릭 했다가....침질질....ㅠㅠㅠㅠ
맛나보인다~~ㅠㅠ 맛있게 많~~이 먹어(악마의 속삭임)

파이리5 2014.10.05 18:21

흡... 맛있겠다............. 맛있게먹엉 !!!!
여자알바생이둘이나있다니 나는 왜 알바생이 아닌가..

파이리6 2014.10.05 18:24

나두 다음엔 저거 머거보려구... 마싯겟다ㅠㅠ 즐치킨~

파이리7 2014.10.05 18:38

나두 좀있딘갈껀데ㅋㅋ너파이리 내가 딱알아볼수도 있어~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5 19:12

맨날 보던 그 양파올려진거아니네?ㅋㅋㅋㅋㅋㅋ안가봤는데 이것도 맛나보인다 ㅋㅋ

파이리9 2014.10.05 21:24

나도 알바비 나오면 바로 가야지 활동시작후에 알바비나와서 지금 돈도 못쓰고 쟁여두고있다 나도 화난치킨 ㅠㅠㅠㅠㅠㅠㅠ나도화난치킨에서 일하고 싶당

파이리10 2014.10.05 21:52

ㅈ.ㅋㅌㅋㅌ 웅 저건 폭설갈릭치킨인 데 마늘 듬뿍... 근데 마늘맛 하나도 안나 ㅋㅋㅋㅋ 마늘먹었는 데 입에서 마늘냄새가 안나는게 싱기방기..ㅎ...
갠적으루 화이트치킨이 더 맛난듯 ㅎㅎ 담엔 딴것구 먹어봐야딩~~~~크림맥주짱맛♥

파이리11 2014.10.06 01:29

한번두 안가봤어ㅠㅠㅠㅠㅠ 글케 맛잇다는데ㅠㅠㅠㅜㅜ 꼭 가봐야지

파이리12 2014.10.08 19:11

화난치킨은 언제언제 쉬는거야??

Total 39,149건 138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