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화난치킨와쪕 764 2014.10.05 17:5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S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가게 되게 조용햄.... 우리 테이블 포함해서 3테이블퓨퓨퓨..어머님 안ㄱㅖ심.. 다른 테이블은 중국팬와있당ㅋㅋㅋ 퍼스트룩 포스터 하나 붙어이쭁ㅎㅎ키키 다들맛난저녁훼...♥-: 난 치맥잘하구가꿰 쿙쿙 아 근데 여기 여자알바생 두명이나있어............. 부러우면 지는거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17:53 이거 폭설?인가? 맛있냐 난 어니언밖에 안묵으밨는데ㅜㅜ 0 0 이거 폭설?인가? 맛있냐 난 어니언밖에 안묵으밨는데ㅜㅜ 파이리2 2014.10.05 17:55 웅폭설 ㅎㅎ 갠적으로는 어니언이 더 맛난듯 0 0 웅폭설 ㅎㅎ 갠적으로는 어니언이 더 맛난듯 파이리3 2014.10.05 18:01 치맥 부럽~~~ ㅎㅎ 저 위에 뿌려진게 양파야? 마늘??? 맛나게묵고 귀가잘해 디게 춥당~~~ 0 0 치맥 부럽~~~ ㅎㅎ 저 위에 뿌려진게 양파야? 마늘??? 맛나게묵고 귀가잘해 디게 춥당~~~ 파이리4 2014.10.05 18:16 사진 있을지 모르고 클릭 했다가....침질질....ㅠㅠㅠㅠ 맛나보인다~~ㅠㅠ 맛있게 많~~이 먹어(악마의 속삭임) 0 0 <img src='http://i.imgur.com/EZa8ml5.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사진 있을지 모르고 클릭 했다가....침질질....ㅠㅠㅠㅠ 맛나보인다~~ㅠㅠ 맛있게 많~~이 먹어(악마의 속삭임) 파이리5 2014.10.05 18:21 흡... 맛있겠다............. 맛있게먹엉 !!!! 여자알바생이둘이나있다니 나는 왜 알바생이 아닌가.. 0 0 흡... 맛있겠다............. 맛있게먹엉 !!!! 여자알바생이둘이나있다니 나는 왜 알바생이 아닌가.. 파이리6 2014.10.05 18:24 나두 다음엔 저거 머거보려구... 마싯겟다ㅠㅠ 즐치킨~ 0 0 나두 다음엔 저거 머거보려구... 마싯겟다ㅠㅠ 즐치킨~ 파이리7 2014.10.05 18:38 나두 좀있딘갈껀데ㅋㅋ너파이리 내가 딱알아볼수도 있어~ㅋㅋㅋㅋ 0 0 나두 좀있딘갈껀데ㅋㅋ너파이리 내가 딱알아볼수도 있어~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5 19:12 맨날 보던 그 양파올려진거아니네?ㅋㅋㅋㅋㅋㅋ안가봤는데 이것도 맛나보인다 ㅋㅋ 0 0 맨날 보던 그 양파올려진거아니네?ㅋㅋㅋㅋㅋㅋ안가봤는데 이것도 맛나보인다 ㅋㅋ 파이리9 2014.10.05 21:24 나도 알바비 나오면 바로 가야지 활동시작후에 알바비나와서 지금 돈도 못쓰고 쟁여두고있다 나도 화난치킨 ㅠㅠㅠㅠㅠㅠㅠ나도화난치킨에서 일하고 싶당 0 0 나도 알바비 나오면 바로 가야지 활동시작후에 알바비나와서 지금 돈도 못쓰고 쟁여두고있다 나도 화난치킨 ㅠㅠㅠㅠㅠㅠㅠ나도화난치킨에서 일하고 싶당 파이리10 2014.10.05 21:52 ㅈ.ㅋㅌㅋㅌ 웅 저건 폭설갈릭치킨인 데 마늘 듬뿍... 근데 마늘맛 하나도 안나 ㅋㅋㅋㅋ 마늘먹었는 데 입에서 마늘냄새가 안나는게 싱기방기..ㅎ... 갠적으루 화이트치킨이 더 맛난듯 ㅎㅎ 담엔 딴것구 먹어봐야딩~~~~크림맥주짱맛♥ 0 0 ㅈ.ㅋㅌㅋㅌ 웅 저건 폭설갈릭치킨인 데 마늘 듬뿍... 근데 마늘맛 하나도 안나 ㅋㅋㅋㅋ 마늘먹었는 데 입에서 마늘냄새가 안나는게 싱기방기..ㅎ... 갠적으루 화이트치킨이 더 맛난듯 ㅎㅎ 담엔 딴것구 먹어봐야딩~~~~크림맥주짱맛♥ 파이리11 2014.10.06 01:29 한번두 안가봤어ㅠㅠㅠㅠㅠ 글케 맛잇다는데ㅠㅠㅠㅜㅜ 꼭 가봐야지 0 0 한번두 안가봤어ㅠㅠㅠㅠㅠ 글케 맛잇다는데ㅠㅠㅠㅜㅜ 꼭 가봐야지 파이리12 2014.10.08 19:11 화난치킨은 언제언제 쉬는거야?? 0 0 화난치킨은 언제언제 쉬는거야??
댓글목록
이거 폭설?인가? 맛있냐 난 어니언밖에 안묵으밨는데ㅜㅜ
웅폭설 ㅎㅎ 갠적으로는 어니언이 더 맛난듯
치맥 부럽~~~ ㅎㅎ
저 위에 뿌려진게 양파야? 마늘???
맛나게묵고 귀가잘해 디게 춥당~~~
사진 있을지 모르고 클릭 했다가....침질질....ㅠㅠㅠㅠ
맛나보인다~~ㅠㅠ 맛있게 많~~이 먹어(악마의 속삭임)
흡... 맛있겠다............. 맛있게먹엉 !!!!
여자알바생이둘이나있다니 나는 왜 알바생이 아닌가..
나두 다음엔 저거 머거보려구... 마싯겟다ㅠㅠ 즐치킨~
나두 좀있딘갈껀데ㅋㅋ너파이리 내가 딱알아볼수도 있어~ㅋㅋㅋㅋ
맨날 보던 그 양파올려진거아니네?ㅋㅋㅋㅋㅋㅋ안가봤는데 이것도 맛나보인다 ㅋㅋ
나도 알바비 나오면 바로 가야지 활동시작후에 알바비나와서 지금 돈도 못쓰고 쟁여두고있다 나도 화난치킨 ㅠㅠㅠㅠㅠㅠㅠ나도화난치킨에서 일하고 싶당
ㅈ.ㅋㅌㅋㅌ 웅 저건 폭설갈릭치킨인 데 마늘 듬뿍... 근데 마늘맛 하나도 안나 ㅋㅋㅋㅋ 마늘먹었는 데 입에서 마늘냄새가 안나는게 싱기방기..ㅎ...
갠적으루 화이트치킨이 더 맛난듯 ㅎㅎ 담엔 딴것구 먹어봐야딩~~~~크림맥주짱맛♥
한번두 안가봤어ㅠㅠㅠㅠㅠ 글케 맛잇다는데ㅠㅠㅠㅜㅜ 꼭 가봐야지
화난치킨은 언제언제 쉬는거야??